헬조선


악령
15.08.09
조회 수 1137
추천 수 2
댓글 7








http://i.imgur.com/sidvoeu.png



헬조선 검색하니까 연관검색어에 일베저장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a~~~일베랑 엮는 명불허전 지옥불반도 헬조선 ㅋㅋㅋㅋㅋㅋ




이 맛에 헬조선 삽니다♥






  • 당연한거아니냐? 기득권쪽에서 손안쓴게 신기한거지.
    기득권층들이 소리내면서 움직임?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뒤에서 처리하고, 이사이트도 곧있으면 조용히 쓰레기화될꺼다.

    알바들고용해서 쓰레기사이트인척좀하면 금방이지.
  • 악령
    15.08.09
    알바들이라...? 분명 그 알바들도 헬조선 열라 까대는 중생들일텐데 기득권에서 돈존나 줄테니 이것좀 해라 하면
    아이고 고맙습니다 하면서 게거품 물고 달려든다는거네....역시 헬센징은 헬센징이군....돈이라면 청부살인이라도 하는 헬센징들....
    이래서 사탄마귀지
  • 악령
    15.08.09
    기득권 백날 욕해봐야 소용없음...진짜 적은 헬센징 노예임
  • 어정쩡한클라스도영원한가요
    15.08.10
    자고로 노예는 노예가 경계하는 법이죠
  • 뭐하냐
    15.08.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기레기 조회수 높이려고 끼워넣는거야 뭐야? ㅋㅋㅋ
  • 이명박근혜찍은것들손목자살행
    15.08.11
    ㅋㅋ 일간베스트저장소 회원들이 여기오는 자체가 웃기는거 아닌가?
  • 악령
    15.08.11
    하긴....ㅋㅋㅋㅋ 헬조선이 악명을 떨치는데는 일베충도 한몫햇지라~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4 0 2015.09.21
810 은현장과 김세현장과 김세의의 싸움은 기실은 러우전급의 대리전이다. 국내자본세력과 매파자본세력의 대리전. new John 1039 0 2025.04.24
809 CBDC를 통해서 그 모든 화폐를 정부가 장악하는 것. new John 1094 0 2025.04.24
808 노무현이 갱상도 2찍 병신들에게도 마지막 기회였지. 병신새끼덜 마. new John 1094 0 2025.04.24
807 태국 테르메 카페 창녀 화대 상승률만도 못한 헬조센 임금. 1 newfile John 1111 0 2025.04.24
806 노무현의 원죄=사창가를 없앤 것. 6 newfile John 1476 0 2025.04.25
805 지방에 조또 분배도 하지 않으면서 지방 소멸한다고 너스레를 떠는 소시오패스 서울중심 행정부 요인들과 입... newfile John 872 0 2025.04.26
804 우연히 한국 정부의 쓸데 없는 짓 발견 newfile 노인 982 0 2025.04.27
803 아돌프 히틀러와 루즈벨트는 정정당당하게 싸운 것이다. 히틀러를 악마화 하는 개새끼덜이 개독새끼덜. new John 1067 0 2025.04.28
802 이재명이 집권하게되면 HUG 혁파부터 해야 할 것이다. 하지 못하면 우스워진다. 이재명조차 병신짓을 하게 ... 3 new John 1166 1 2025.04.28
801 전세계에서 국가가 아파트 특례론 팔아쳐 먹는 나라가 한국말고 있다냐? 미친 헬쥬신반도 갈라파고스 공산주... 4 new John 1086 1 2025.04.29
800 일본국 개새끼덜은 타칭보 새끼덜 성병 치료 좀 받게 하자. 아 드럽다 씨발. 2 newfile John 1110 1 2025.04.29
799 지방은 사창가의 부활이 시급하다. 1 newfile John 1551 0 2025.04.29
798 롯데화학은 중공에 밀려서 장사를 접은게 아니라 미중간 패권 전략에 맞춰서 한국의 화학산업을 정리한 것이... 1 new John 1121 1 2025.04.30
797 윤석열 정부는 매국노 정부이다. 미국과 나토의 하수인 버러지 개새끼덜. 2찍이 다 매국노 씨발놈들. 1 newfile John 1672 1 2025.05.01
796 한국의 낙오자들이 동남아 국가에 가봤자 개척 못하고 싹다 망한다 1 new 노인 1127 0 2025.05.03
795 트럼프 상황 봤을 때 new 노인 947 0 2025.05.03
794 빈집증가했다고 해서 시월드 사라지지 않음 new 노인 1060 1 2025.05.04
793 사실 북한인들은 중국인 싫어해한다 new 노인 860 0 2025.05.04
792 김구라는 버러지새끼는 기실은 임정 때에도 괴뢰국군의 수괴였다고 한다. 광복군 9개 준승. 4 newfile John 1073 0 2025.05.07
791 인도군 라팔 병신새끼 파키스탄의 중공군 미사일 쳐 맞고 격추. newfile John 980 1 202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