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경비아저씨의 인권과 수입이 좋아지면 대한민국 전체가 좋아질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중소기업노동자의 인권과 수입이 좋아지면 대한민국 전체가 좋아질것이라 생각합니다.

남성과 여성사이에 수많은 성들이 존재 할텐데 성소수자의 인권이 좋아지면 남성과 여성의?인권은 더 많이 좋아질것이라 생각합니다.

전 개인적으로 동성간 결혼도 허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착취와 억압 그리고 폭력은 차별에 기인합니다.

이세상의 모든 차별이 없어져야할것이라 생각합니다.

?

그러나 방향이 문제입니다.

한국 여성주의운동은 "왜 남자노예들에게만 밥을 많이 주냐고 여자노예도 남자노예와 마찮가지로 같은 양의 밥을 달라고"

결국 이싸움은 남자노예랑 여자노예가 싸우는 모습으로 가게 될것입니다.

서로가 증오하고 서로에게 폭력을 행하는 구조입니다.

솔직히 이런 것이 왜 운동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더 심하면 대한항공 조현아가 여자 이기때문에 불이익을 받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죠. 대한적십자총재 김성주도 평가절하이유가 여자이기때문이라 생각할지도 모르구요.

헬조선에서 생길수 있는 기형적이고 철학없는 여성주의 운동

?

한긴 그렇죠. 헬조선에서 헬화되는것은 인성만이 아니죠 각종제도와 하다못해 저런 인권운동까지도 헬화 되는듯 합니다

그러나 본래 페미니즘은 양성평등 운동이며 모든 차별에 반대하는것으로 알고 잇고 제대로된 페미니즘 운동이라면 반대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

?






  • AndyDufresne
    16.01.09
    왜곡된 방향으로 변질되는 게

    문제죠.

    아니면 한쪽으로 치우치거나...
  • John
    16.01.09
  • 텐구
    16.01.10
  • John
    16.01.10
    ㅋㅋㅋㅋ 그렇다면야 뉴클리어 런쳐 펑펑이 답이겠지.
  • 헬추드립니다 ㅋ 저도 오히려 남자들이 페미니즘을 지지해야 가부장주의라던가 남성우월주의가 남자에게 체우는 족쇄로부터 자유로워질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한국아줌마들이 말하는 페미니즘은 페미니즘을 가장한 마초이즘이라고 생각해서 반대하는게 맞지만 페미니즘 자체를 반대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헬루미
    16.01.10
    냉정하게 봐서 헬조선에서는 페미니즘을 반대하고 말고 할 의식수준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페미니즘이라고도 볼수 없음... 원칙적으로 페미니즘은 다양성이라는 측면과 인류의 의식의 발전을 위해서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아직 한국에서 페미니즘을 논할 수준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냥 좀 웃기네요. ㅋㅋㅋㅋ 마치 쓰래기장에서 음식 찌꺼기 줏어 먹고 있는 사람한태 식품위생법에 대해 토론하는거랑 비슷하다고 생각됨... 헬조선에서 모든 주장은 싹다 갈아 업어서 일단 제자리에 돌려놓고 그때 숨고르면서 천천히 말해도 됨.
  • 비유 적절하게 드셨네요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9 0 2015.09.21
4756 한 사람의 식탁을 보면 진보-보수 성향을 알 수 있다는 한 유튜브 숏츠 영상. new 세마 830 0 2023.04.02
4755 매일 경제가 최저 시급에 대해 헛소리 하고 있다 4 new 노인 968 0 2023.04.02
4754 김성태와 쌍방울 새끼덜의 진실 newfile John 816 1 2023.04.03
4753 아직도 좃고딩 한국사 버러지는 고구려는 조까고 한국사라고 여진족 역사는 아니다 그 지랄 한다냐? new John 622 0 2023.04.03
4752 문재앙의 저주는 아직 안 끝났다. 주담대 연체율 급증. newfile John 1106 0 2023.04.04
4751 [단독] 주담대 연체 55% 급증 최악…신용대출 연체도 사상 최대 1 new John 766 0 2023.04.04
4750 평양성 전투의 진실. 661년이 아니라 1387년 혹은 1388년 이성계가 본질. new John 845 0 2023.04.04
4749 러시아, 우크라이나 보지 많이 후리는 놈이 진짜 전쟁의 승자지. new John 1206 0 2023.04.04
4748 우크라이나 전쟁은 솔직히 나치 판도의 부활이지. newfile John 876 1 2023.04.04
4747 엔시 버러지새끼덜 쳐 망하면 당연히 출산율 0.1이라도 오르지. 당연한 것을 질문하냐고. new John 1079 0 2023.04.04
4746 뭐든지 노동계 탓만 하면서 이간질이나 쳐 해대는 양당독재 영수파 개자슥들과 기레기 새끼덜. new John 554 1 2023.04.04
4745 친푸틴 블로거 사망 1 new 노인 537 0 2023.04.04
4744 한국 보지들이야 뭐 닥치고 잘라파고스지. 1 new John 1145 1 2023.04.04
4743 법정 출석할 준비가 된 트럼프 new 노인 534 0 2023.04.04
4742 이 사이트는 점점 초심을 잃어가고 있는 것 같아 안타깝다 2 new 감성팔이. 898 0 2023.04.04
4741 윤석열 버러지새끼가 한국 갱제에 본질적인 위협인 이유. 1 newfile John 842 1 2023.04.05
4740 쌀문제 또 입만 뻥긋하면 개지랄인 조선일보 기레기 새끼덜. new John 591 1 2023.04.05
4739 지금 한국의 금융권 버러지들은 예대마진에 대한 확신조차도 없지. new John 1214 0 2023.04.05
4738 그래봤자 자식에게 빚 주는 거 해결 못한다 new 노인 926 0 2023.04.05
4737 고교천왕 쳐 뽑으면 10년간 연봉 4천씩은 준다냐? 버러지같은 주먹쟁이 버러지새끼덜 남의 인생 가스라이팅... 1 new John 1016 2 2023.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