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 이제 헬조선 코스피도 시작 아이가??
?
완전 지옥이다 지옥.?
?
100% 수출 의존 경제 만들어 놓고. 외국 놈들 다죽는다. 미국, 유럽, 중국; 헬조선 수출시장 좃 망.
?
사회 복지라도 있으면 헬노비들이 버티겠지만, 헬노비는 복지 해주면 나태해지기 때문에 그 딴거 없다...
?
자영업, 취업준비생, 생산직 이제 곡소리가 날 끼다...?
?

?
이기 이제 헬조선 코스피도 시작 아이가??
?
완전 지옥이다 지옥.?
?
100% 수출 의존 경제 만들어 놓고. 외국 놈들 다죽는다. 미국, 유럽, 중국; 헬조선 수출시장 좃 망.
?
사회 복지라도 있으면 헬노비들이 버티겠지만, 헬노비는 복지 해주면 나태해지기 때문에 그 딴거 없다...
?
자영업, 취업준비생, 생산직 이제 곡소리가 날 끼다...?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216 | 0 | 2015.09.21 |
| 4696 |
HID요원들은 왜
3 |
심영의짜씩 | 1361 | 4 | 2016.01.12 |
| 4695 |
헬조선이 민주주의라면
|
심영의짜씩 | 789 | 2 | 2016.01.11 |
| 4694 |
공부라는 것은 사실 재미있는 것입니다
7 |
핵조선 | 1089 | 8 | 2016.01.11 |
| 4693 |
헬조선의 인권운동가
|
꼰대아웃 | 802 | 1 | 2016.01.11 |
| 4692 |
한국보다 좋은 국가가 있냐?
5 |
폴리스 | 1366 | 6 | 2016.01.11 |
| 4691 |
혐오스런 헬조선.. 그래도 이런분들이 있어서 위로가 됩니다
1 |
미개한헬조선 | 1038 | 5 | 2016.01.11 |
| 4690 |
中, B-52 한반도전개·확성기에 우려 표명…"절제·신중.....
2 |
진정한애국이란 | 969 | 1 | 2016.01.11 |
| 4689 |
아프리카 스타방송 보는데 또한번 헬조센을 느끼네
3 |
sddsadsa | 1088 | 7 | 2016.01.11 |
| 4688 |
헬조선? 웃으면 복이 와요....
3 |
진정한애국이란 | 1207 | 4 | 2016.01.11 |
| 4687 |
조선이 본받아야 할 국가
5 |
우케케케 | 1114 | 6 | 2016.01.11 |
| 4686 |
어차피 쓰지도 않는거 싹둑!
8 |
헬조선탈조선 | 1295 | 7 | 2016.01.11 |
| 4685 |
창조경제 효과 보고가라
1 |
잭잭 | 980 | 7 | 2016.01.11 |
| 4684 |
헬조선 위안부 세계기록등제 백지화 논란
|
잭잭 | 823 | 8 | 2016.01.11 |
| 4683 |
게시판에 불평불만하지말고 노오력을 하세요 노오력을 ㅉㅉ
2 |
지옥의불타는조선인 | 1035 | 2 | 2016.01.11 |
| 4682 |
헬조선좆망국가 국가취약지수
|
심영의짜씩 | 1012 | 0 | 2016.01.11 |
| 4681 |
위조 신분증에 속은 것도 영업정지
1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1238 | 6 | 2016.01.11 |
| 4680 |
헬조선은 총을 이렇게쓴다
6 |
새장수 | 1033 | 8 | 2016.01.11 |
| 4679 |
둠조선론에 신경쓸 여유도 없는 한인노비들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976 | 4 | 2016.01.11 |
| 4678 |
양계혈통주의와 병역
|
미리내가우리 | 993 | 1 | 2016.01.11 |
| 4677 |
나무위키 헬조센 비판론 읽어봤다.
2 |
왓따 | 1003 | 0 | 2016.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