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오딘
16.01.04
조회 수 1230
추천 수 3
댓글 7








헬조선에서 저항이 힘들거나 어려운 또다른 이유는

?

나약하고, 착한척 좋아하는 씹선비들도 씹선비들이지만

?

약간 뭐랄까 우울증, 조울증, 강박증 등등 이런저런 정신병에 걸린 것 같은 젊은이들이 많다는 거다.

?

방구석이나 PC방에 하루종일 틀어박혀서 키보드나 두들기고

?

어쩌다 집밖으로 나와봤자 졸린 눈에 어눌한 표정, 꾀죄죄하고 허름한 옷차림을 한 청년들.

?

깔끔하다 해도 외형만, 외모만 깔끔하지 내면은 망가져버린 청년들.

?

일치 단결은 안 되더라도 합종연횡이라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

정치적 올바름 이라는 것에 집착하는 청년들도 꽤 많다. 지가 뭔 조선시대 선비님 마냥 잘난척 하는 그런 스타일들.

?

그러니 뭐가 되겠나? 엎조선의 엎 시도 조차도 못하는게 현실이지.

?

몇번 가만히 보다 보면 정신적으로 망가진 청년층도 많은 것 같다.

?

?

정신병 중에 망상장애라고 부르는 어떤 정신병은 아예 정상인처럼 대화는, 대화 만 가능하다고 한다. 고집이 세고 집착이 강해보이니 인내심 부족한사람들이라면?그런 인간들과 대화가 좀 어렵긴 하다.

?






  • 쬬리퐁
    16.01.04
    웬지 이 글 냄새가 나네...구린...
  • 그게 다 학교폭력 개쩌는 지옥학교때문임
  • 오렌지
    16.01.04
    공감합니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곳...

    더구나 고등학생은 7시반부터 밤 10시까지 노예처럼 앉아있는건 기본.. 공부하는 학생은 별로 없고 대부분 흥미없고 공부와 안맞아서 자거나 딴짓하거나 놀자판 ㅎㅎ

    정말 낭비라고 생각함. 그럴시간에 기술을 익히는게 더 좋을 것 같음.

    거기다 형편없는 선생들도 많지요..
    등하교하는 학생들을 보면 안됐다는 생각도 들어요.
  • AndyDufresne
    16.01.04
    무슨 말인지 이해가 가네요

    그런 종자들하고 대화하려고 하는 것은

    하나마나한 짓.

    그런 인간들 보고 이렇게 말하죠

    "Pa - thetic!"
  • 가엾은 희생양 들이죠.
  • blazing
    16.01.04
    그들이 살아가는 세상이 비정상인데 그들이 정상일리가...
  • rob
    16.01.05
    광우병 걸린 소 쳐먹고 나오는 증상 아이가? 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9 0 2015.09.21
4610 “한국, 이민자 받아야 한다”…저출산 해결책 내놓은 노벨상 수상자 라고 개소리. 1 new John 1098 0 2023.04.25
4609 바이든 병신새끼의 열패감과 열등감이 모든 원흉. newfile John 1072 0 2023.04.25
4608 통일의 정석은 주한미군철수 후에 나당연합군이지. new John 1131 0 2023.04.26
4607 선비정신 배울 필요가 없는 이유 new 노인 874 1 2023.04.26
4606 긴자 남교수와 나카지마가 언급한 자살한 한국인은 new 노인 874 0 2023.04.26
4605 솔직히 회사에서 취업하고 오래 일하고 싶다면 1 new 노인 1081 0 2023.04.26
4604 자칭 좆문가에게 new 노인 517 0 2023.04.26
4603 서울 병신새끼덜만 같은 서울 똥차들에게 치여서는 답답할테지만. 9 new John 1329 1 2023.04.27
4602 전세 사기의 배후 newfile 노인 864 0 2023.04.27
4601 충격적인 서울 물가 글쓴자들에게 1 new 노인 1419 0 2023.04.27
4600 조선일보 꼰대 버러지새끼덜 언제는 대전 걱정해줬다고 개지랄. new John 571 0 2023.04.27
4599 한국의 유산계급이라는 버러지새끼덜이랑 양당 개자슥들 올해랑 내년 삼성전자 주총에서 배당 쳐 내놓으라고... new John 864 1 2023.04.27
4598 기무라 류지가 불만 갖는 일본 피선거권 new 노인 761 0 2023.04.28
4597 하청업체를 노예 같이 부려먹은 대우조선해양 newfile 노인 588 0 2023.04.28
4596 독재가 답은 맞는데 new 킹석열 821 0 2023.04.28
4595 수구세력을 청산하지못한게 결국 역사에 죄를 지은게 맞고 new 킹석열 1201 0 2023.04.28
4594 윤석열도 민도 수준에 맞추면서 정치하는게 맞는거야 new 킹석열 837 0 2023.04.28
4593 만약에 독재를 한다면 3 new 킹석열 901 1 2023.04.28
4592 결국 윤석열이 대만문제.우크라이나문제 거론한것도 new 킹석열 892 0 2023.04.28
4591 진짜 최고 복지 국가는 new 노인 871 0 2023.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