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살려주세요
16.01.03
조회 수 1129
추천 수 3
댓글 3








563444.jpg

?

월 500만 이상이면 많이 버는거 아닌가

?

돈을 벌어도 벌어도 난 가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절반이다






  • ㅂㅂ
    16.01.04
    500이 적게 번다고 하는게 말이 되냐... 연봉이 6000인데 상위 10~20퍼센트 안에 드는 소득 아니냐?
  • rob
    16.01.05
    벌면 뭐하노... 이자내고 고정비 빼면 개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faf
    16.01.05
    월 563이라.. 아마도 저게 실제 매월 받는 돈은 아닐거임.
    연간 받은걸 다 털어서 12로 나눈 금액일테고.. 세후도 아니고 세전이겠지.
    내가 대충 세전 연 5500 정도 받는데 실제 통장에 꽂히는 건 300만원 쪼금 넘는 정도?
    성과급 1년에 한번 1000 정도(이것도 세전) 나오는거까지 다 포함해서 5500 이니깐 실제 월급은..
    근데 300만원 정도면 전세대출이나 주택담보대출 원리금 갚고 기본적인 3인가족 고정비 다 나가면
    남는거 별로 없음. 그러니 자기가 부자라고 생각할 수가 없는거지. 지갑에 돈이 없는데 부자는 무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9 0 2015.09.21
4545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1 new 병신존 1216 0 2023.05.02
4544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4 new 병신존 842 1 2023.05.02
4543 도배범의 헛소리 newfile 노인 606 0 2023.05.02
4542 애초에 이성계새끼는 징기스칸의 자손새끼덜을 죄다 쳐 죽이고 조선을 열었다고 칸다. 1 new John 905 0 2023.05.02
4541 일본에서 AV배우를 어떻게 보는가? 2 newfile 노인 855 0 2023.05.02
4540 생방송 앞두고 사라진 아나운서…32년째 행방불명 2 newfile John 745 0 2023.05.03
4539 미중 전쟁은 없다. 어째서 한국만 그러한 인지를 가지는가? 1 new John 1108 1 2023.05.03
4538 성인병이 발생하는 이유는 죄다 농민 버러지 새끼덜 탓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895 0 2023.05.03
4537 삼국지는 어쩌서 위서인가? newfile John 1224 0 2023.05.04
4536 궁예와 장보고는 혈연관계이다. 이 단순한 것조차 곡해한 이조의 몽골새끼덜. new John 981 0 2023.05.04
4535 한식을 이용해 홍보하는 한국인 문제점 new 노인 899 0 2023.05.04
4534 컴활 자격증이 필요 없다는 것이 증명 되면 new 노인 866 0 2023.05.04
4533 한국 교육 대책 new 노인 1036 0 2023.05.04
4532 좆소기업들에게 : 인재 뽑을 때 조언 해준다 new 노인 1006 0 2023.05.04
4531 지구온난화가 계속 되면 이 지역이 뜨게 되어 있지. 한국과 일본의 기원. newfile John 1105 0 2023.05.04
4530 그간 이성계 욕만 했지만 이성계의 존재의 참 뜻=자유무역이라는 개지랄도 끝이 있다는 것. new John 764 0 2023.05.05
4529 대장동 문제의 본질은 천화동인 1호가 아니라 6, 7호지 씨발 새끼덜. 존나게 물타기 하는 버러지들. new John 927 0 2023.05.05
4528 일본만 해도 장애인 이동권 보장한다 new 노인 1025 0 2023.05.05
4527 이재명 버러지새끼 치아뿌라캐라 마. SK 버러지새끼덜 돈이나 쳐 먹은 버러지새끼 마. new John 547 1 2023.05.05
4526 김건희 곧 폐경이거나 이미 폐경되었다고 칸다. new John 935 1 2023.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