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박멸장인세스코
15.08.08
조회 수 1005
추천 수 2
댓글 14








?죄송한 말씀이지만 오륙십대 이상의 아재~할아범, 아지매~할멈들이 전부 죽어야 이 나라가 산다. 진짜 답이 없더라. 뭘 모르는 무식한 노인들은 무식한대로 새누리 (아무 생각도 없음 이유도 없음 무조건 기호1번) 찍고, 뭔가 안다는 양반들은 아는대로 새누리찍는다. 우리 외할머니만 해도 박정희 생각하면서 눈물 흘리는 극우 보수다. '박정희가 어쩌다가 못된짓은 좀 했을지라도 뭣지어주고 뭣지어주고 잘살게 해주고..' 등등. 인권 교육 법률 등등 모든 분야에서 그들의 사고방식은 옛날의 그것에 머물러있다.


원래 사람이 늙으면 머리가 굳는다. 새로운 생각이나 개념을 잘 못받아들이고 자기가 겪어온 것들을 절대화하고 그 안에서만 생각을 한다. 그래서 엄청 고집불통이다. 흔히 꼰대라고 하는 것이 그것이다. 안타깝지만 이러한 꼰대들이 계속 투표를 하는 한 대한민국은 답이 안나온다.






  • 이제는 관심도, 의미도 없는 남의 이야기일 뿐.
    더이상 이나라가 잘되든 못되든 아무런 관심이 없는게 현실.
    남은자들끼리 노오오오력 하면서들 사시길ㅋㅋ
  • 솔직히 인정함. 그렇지만 난 관심 없지는 않음. 망해서 흩어지던지 흡수되던지 해야한다고 생각함. 이러한 미개하고 열등한 유전자가 존재한다는 것은 생물학적으로 볼 때 실패작임. 박멸만이 살 길임.
  • 열정적이네ㅋ
  • 헬리퍼스
    15.08.08
    새누리당은 극우보수가 아니라 범죄집단임.....
    새민련이 극우보수지.....
  • 힘들당
    15.08.08
    저희 아버지도 그러십니다. 당신이 먼저 야당 애들이 어떻네 하셔서 야당이나 여당이나 똑같은 놈들이라고 하면서 그에관한 사실을 논리적으로 말씀드리니까 어린놈의 새끼가 어른 욕하는거 아니라고 하시더군요.
    그런식으로 논점을 흐리셨고, 그후 이거 내 아들이지만 아주 부르주아에 빨갱이 새끼네 라는 식으로 말하십니다. 그 이후엠 화를 내시면서 야 됐다 말하지 말자 라고 하신 후 좀 있다가는 비꼬는 투로 어휴 너랑만 이야기하면 골치가 아프다 라는 식으로 끝내십니다.
  • 흐유
    15.08.08
    화내시기 전에 맨날 부르조아와 빨갱이를 같이 쓰시길래 둘의 차이를 말씀 드렸는데 거기서 또 욕 한번 먹었습니자
  • 박멸장인세스코
    15.08.08
    ㅋㅋㅋㅋㅋㅋ 참.. ㅠㅠ
  • wls7004
    15.08.08
    몰살 시켜버려라. 그 새끼들 때문에 나라가 망한다.
  • ㅋㅋㅋ
    15.08.08
    헬조선은 오로지 죽창만이 답이다!
  • shittygooks
    15.08.09
    일부러 헬조선 빨리 망하라고 새누리에다 막찍었는데
  • ㅇㅇ
    15.08.09
    아녀아녀. 애초에 국민성이 글러먹어서 안 돼. 지금 기성세대 다 죽이고 이후 세대가 기득권을 이어받아봤자 지금 기성 세대가 하던 짓이랑 똑같이 행동 할겨
  • rob
    15.08.09
    근데 안 죽는다. 존나게 오래 산다... 산책에, 등산, 좋은 음식... 안 죽는다 안죽어...
  • 헬헬헬
    15.08.10
    진짜그러냐 니가보는 그사람들 일 안하는거같은데 일하면 저런생각 절대못한다.
    기호1번 외쳤던 우리아버지가 내 손목 잘라야한다고까지 말했어
  • ㄷㄷ ㅋㅋ
    15.08.15
    ㄷㄷ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83 0 2015.09.21
782 중국 공산당이 물러나 중국이 극우화가 되면 1 new 노인 1101 0 2025.05.16
781 노인 병신새끼 드디어 정신병이 왔군. 크하하하 에라이 병신아 뱁새가 황새를 쫓은 죄다. new John 874 0 2025.05.16
780 뉴욕, 파리, 런던의 최후. newfile John 1152 1 2025.05.16
779 이재명 당선시 한일전쟁 임박. 일본 개새끼덜 언제 가즈오의 마스크 벗을지 모름. 2 new John 919 1 2025.05.16
778 택도 아닌 생숙, 오페라 하우스 쳐 짓는다고 북항 야구장을 날리는 존나게 유능한 부산시 공무원과 부산항만... new John 1047 0 2025.05.16
777 부산항도 서울정부꺼, 김해공항도 서울정부꺼, 고리원전도 서울정부가 법인으로 독립시켜 놓음. new John 1031 0 2025.05.16
776 한국은 결국 일본 꼬라지가 날 뿐이다. 다만 변수는 일본과 수틀릴 수 있다는거. 2 newfile John 1140 0 2025.05.16
775 괴뢰가 되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한다는 트라오레 VS 괴뢰될테니 좀 밀어주세요 제발 요지랄을 한 김구, 이승... 3 newfile John 1088 0 2025.05.16
774 헬조센의 씹부모들 진짜로 이러냐? new John 950 2 2025.05.17
773 현대 성인병의 원흉은 미국의 지주들 개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851 0 2025.05.18
772 나이지리아의 집단 서방 하수인 개새끼 볼라 티누부. 나이지리아의 한덕수 newfile John 1074 1 2025.05.19
771 한일전쟁 발발시 달러기축통화에 종속된 한일산업의 과잉생산구조는 박살나고, 딸러의 밸류 체인이 상당수 ... new John 1034 0 2025.05.20
770 고령화, 인구감소의 장점 책발견 1 new 노인 1206 0 2025.05.20
769 최배근에 의하면 한국의 상류층 개새끼덜도 세금을 제대로 내지 않는다고 칸다. 그 개새끼덜이 말을 안 쳐 ... newfile John 902 2 2025.05.20
768 헬조센에서 조깥아도 공부를 해야 되는 이유. 3 newfile John 994 0 2025.05.20
767 도봉 박홍기 말대로 내수 박살나고 있는 중에도 수출 대기업만 살리자는 것이다. 더러운 헬조센 엘리트 개새... 1 newfile John 1175 1 2025.05.20
766 인구 감소의 진짜 효과는 상류층의 하류화이다. 유산계급이 노동계급으로 전락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부... newfile John 936 0 2025.05.20
765 저출산은 대단히 심각한 사회현상이다. 다만 해결책이나 치유법이 없을 뿌~운. 2 new John 1062 2 2025.05.21
764 소싯적에 유니라는 년이 뒈진 것은 무속에 의한 인신공양으로 보여진다. 주범은 신친일파, 뉴라이트, 신노론... new John 881 1 2025.05.21
763 최배근이 언급한 아티프 미안에 의하면 주담대에 쏠린 한국 금융을 청산해야 한다고 한다. new John 1063 1 20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