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ㅋㅋㅋ
16.01.03
조회 수 1178
추천 수 0
댓글 0








헬조선의 핵융합 기술이 세계 최고수준이라는데에 어떻게 생각하냐?> 일본이 ITER에 돈으로 가입했다면 헬조선이 기술 제공해서 가입했다고 하는데, 어디까지 사실인지 모르겠음.

?

?

http://kin.naver.com/qna/detail.nhn?d1id=11&dirId=1114&docId=62150555&qb=7ZWc6rWtIO2Vteycte2VqSDquLDsiKA=&enc=utf8&section=kin&rank=2&search_sort=0&spq=0&pid=SoBvVdpySp4ssufL7l0ssssssuK-161261&sid=nappk3NmHZbz2NTM7KWPAg%3D%3D

?

wjdendyd1002009.06.19. 01:12:08

미국이 오랫동안 연구한 핵융합실험이 실패로 어이없게 끝이나게됩니다. 그런데 한국이 그 실험을 성공하게됬고 미국은 한국을 핵융합기술국에 가입시켜줍니다. 그후 인도는 기술없이 돈으로 가입하였고 여러나라들이 가입하게되었죠. 현재로써는 우리나라가 최고의 기술력이지만 멍청한정부라고 우리나라에서 과학자들은 언제나 좋은취급을 못받았습니다. 이로인해 인재를 무시하고 일본교수직과학자들을 고용해서 기술력을 공개하고 연구하는중입니다.그래서 한국과학자들이 핵융합기술보전운동을 벌이기도했죠. 우리나라는 이런 나라입니다.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도 그 기술을 멍청하게 내보내죠. 가장 멍청한곳은 정부입니다.

?

?

oneam782008.07.24. 18:05:24

아래 분들 무슨 근거로 우리나라 기술이 떨어진다는것인지 논리적인 답변은 한가지도 없군요. 막연히 그럴것이다 와 정확한 자료제시 없이 추측성발언들 뿐이네요. 일단 다른 선진국들과의 차이점은 핵융합 실험로를 만들어 봤다 아니다 의 차이 와 전에 선진국들이 만든 핵융합실험로의 운용에의한 그 노하우와 데이터값에 대한 차이일것입니다. 핵융합에있어서 핵심기술은 초전도 자석 기술과 극저온과 초고온이 공존하는 용기 제작기술 그리고 극저온과 초고온 사이를 분리 차폐 해주는 열차폐제 기술일것입니다. 이 3가지 기술 모두 한국이 보유 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iter 에 조달되는 열차폐제는 100% 한국이 조달해야하며 진공용기포트 역시 76% 를 한국이 조달하고 나머지를 러시아가 조달 하게 됩니다. 다들 알다시피 kstar 가 이번 플라즈마 생성에 성공했고 Kstar 는 100% 국내기술로 만들어 졌다는것을 알것입니다. 이제 남은것은1억도 이상의 초고온 플라즈마 생성과 이의 지속시간 연장 그에따른 운용기술 확보에 있을것입니다...

?

?

odoru742008.07.02. 22:59:12

-_-;; iter 프로젝트가 중간에 무산 될뻔 했습니다. 중요한 기술이 없어서 포기 직전에 있었는데 한국이 그 기술을 계발하고 그 기술을 대주는 대신 일본과 똑같은 지분을 갖는 조건으로 iter에 참여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경우는 구리자석으로 하다가 좀 답보 상태중이였고, 한국이 치고 올라간거죠. 그냥 단순하게 말하면 iter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에 넣어야 하는돈은 각 국가마다 정말 천문학적인 액수입니다(조 단위로 알고 있습니다) 그걸 한국은 현물기술로 대신하고 지분도 일본하고 동일한 수준으로 받은거죠. 뭐 그래봐야 실제로 핵융합을 유지시키는 시간은 다들 짧다고 하네요 몇초 단위로... 단순 현물이나 돈으로 기술 없이 들어가기에는 우리나라는 돈이 부담되죠. 어정쩡한 현물을 대도 iter에서 안받아 줄거구요. 왜 지분이 있는지 생각해 보시면 될겁니다. 일본이 기술적으로 압서던건 1990년대 였죠.

?

?

?

?

일본이 1990년대만 기술적으로 앞섰다는데, 08년에도 일본이 기술적으로 한국을 압도하지 않음?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01 0 2015.09.21
4542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1 new 병신존 1214 0 2023.05.02
4541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4 new 병신존 841 1 2023.05.02
4540 도배범의 헛소리 newfile 노인 605 0 2023.05.02
4539 애초에 이성계새끼는 징기스칸의 자손새끼덜을 죄다 쳐 죽이고 조선을 열었다고 칸다. 1 new John 904 0 2023.05.02
4538 일본에서 AV배우를 어떻게 보는가? 2 newfile 노인 854 0 2023.05.02
4537 생방송 앞두고 사라진 아나운서…32년째 행방불명 2 newfile John 743 0 2023.05.03
4536 미중 전쟁은 없다. 어째서 한국만 그러한 인지를 가지는가? 1 new John 1106 1 2023.05.03
4535 성인병이 발생하는 이유는 죄다 농민 버러지 새끼덜 탓이라고 칸다. newfile John 894 0 2023.05.03
4534 삼국지는 어쩌서 위서인가? newfile John 1223 0 2023.05.04
4533 궁예와 장보고는 혈연관계이다. 이 단순한 것조차 곡해한 이조의 몽골새끼덜. new John 978 0 2023.05.04
4532 한식을 이용해 홍보하는 한국인 문제점 new 노인 897 0 2023.05.04
4531 컴활 자격증이 필요 없다는 것이 증명 되면 new 노인 864 0 2023.05.04
4530 한국 교육 대책 new 노인 1035 0 2023.05.04
4529 좆소기업들에게 : 인재 뽑을 때 조언 해준다 new 노인 1006 0 2023.05.04
4528 지구온난화가 계속 되면 이 지역이 뜨게 되어 있지. 한국과 일본의 기원. newfile John 1105 0 2023.05.04
4527 그간 이성계 욕만 했지만 이성계의 존재의 참 뜻=자유무역이라는 개지랄도 끝이 있다는 것. new John 763 0 2023.05.05
4526 대장동 문제의 본질은 천화동인 1호가 아니라 6, 7호지 씨발 새끼덜. 존나게 물타기 하는 버러지들. new John 927 0 2023.05.05
4525 일본만 해도 장애인 이동권 보장한다 new 노인 1024 0 2023.05.05
4524 이재명 버러지새끼 치아뿌라캐라 마. SK 버러지새끼덜 돈이나 쳐 먹은 버러지새끼 마. new John 547 1 2023.05.05
4523 김건희 곧 폐경이거나 이미 폐경되었다고 칸다. new John 935 1 2023.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