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ㅋㅋㅋ
16.01.03
조회 수 1128
추천 수 0
댓글 2








?

?

http://cafe.naver.com/booheong/125089

?

?

이상하게?컴퓨터가 문제가 있어서?캡쳐를 못했는데....대다수 글이 그냥 헛소리라고 보면 됨.

?

?

다만 궁금한게 있는데 K-star 핵융합로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 분? 이양반이 이야기하는 것처럼 국뽕 빨만한 소재?

?

?

이게 2007년에 한국이 독자개발한 한국형 핵융합로라는데, 07년 발전이 가능한? 세계 최고급 핵융합로라면서

?

?

남들이 16년만에 한 연구를 8년만에 따라잡았다고? 노벨과학상 수상 잠재력을 보여준 기술이라고 국뽕 빨더라...

?

?

국뽕.jpg

?

?

?

?국뽕.jpg

?

?






  • 네이버 역개루도 만만치 않음. 일명 존댓말 쓰는 일베.
  • fuckingkorea
    16.01.07
    16년을 한거를 8년만에 따라잡았긴한데 국뽕빨소재는 안되지 솔직히 우리나라가 자체적으로 연구개발 해서 그걸 만든게 아니라 다른나라 핵융합로 리버스 엔지니어링해서 만들어낸건데.... 우리나라가 자체적으로 개발한건 그렇게 많지가 않음. 대부분이 다 리버스엔지니어링통해서 카피해서 좀더 기능추가하거나 카피가 불가능하면 수입해다가 쓰는거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56 0 2015.09.21
4596 한국 사회는 병영 사회입니다 6 new sddsadsa 1083 6 2016.01.06
4595 헬조선 안보의식 수준 2 newfile 무정부주의 1435 6 2016.01.06
4594 헬조선에서 개인정보 털리면 개인잘못 2 newfile 뼉킹쿄랴 1064 6 2016.01.06
4593 북쪽 헬조선 돼지새끼가 또 사고친 것 같군요. 대형사고인데요? 2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69 3 2016.01.06
4592 잭런던의 조선이라는 나라의 회고록 3 newfile 이거레알 1150 4 2016.01.06
4591 [단독] 회장 지시로 새벽 산행하던 대보그룹 직원 숨져 3 new 전투테제 1069 2 2016.01.06
4590 인생 사는 법을 잘 아는 킹무성! 8 newfile rob 1089 8 2016.01.06
4589 국뽕에 취한다! newfile rob 1022 7 2016.01.06
4588 탈조선은 안 하는 놈이 병신인거임. 5 newfile rob 1069 4 2016.01.06
4587 헬조선의 개쓰레기 인간 말종 잉여 청춘들. 2 newfile rob 994 4 2016.01.06
4586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newfile rob 1008 5 2016.01.06
4585 네이버 현재 뉴스에서 실검에서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65 1 2016.01.06
4584 범죄자우선 왕국 헬조선 newfile 후진국헬조선 940 1 2016.01.06
4583 통일되어도 중국이나 일본때메 징병제 유지해야 한다는 헛소리 2 new 꼰대아웃 1083 2 2016.01.06
4582 1월 4일 그제 헬조선 한겨레기사 4 newfile 씹개돼지분쇄기 1137 3 2016.01.06
4581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에요 ? 3 new 하오마루5 1014 2 2016.01.05
4580 여기 사람들은 5 new 꼰대아웃 1256 0 2016.01.05
4579 어학연수 다녀온 후로드는 자괴감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5 7 2016.01.05
4578 한강의 기적과, 아나무인, 그리고 약육강식 3 new 하오마루5 1019 2 2016.01.05
4577 뒤통수를 한대 쿵 맞은거 같은 느낌 2 new 삐에로는너를보고웃지 953 3 2016.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