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리내가우리
16.01.02
조회 수 931
추천 수 1
댓글 0








요즘 한국인간들은 갈수록 남성거세현상이 두드러진다.

꽃미남이니 어쩌니하면서 곱상한 여자같은 내시같은 것들이 선망의 대상이다.

이런 인간들이 외국 넘들하고 길거리에서 마주쳐?한대 쳐맞고도 제대로 대항도 못한다,

한마디로 어버버 상병신들 세상이다,?

왜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가?

힘없는 조폭들도 자기 나와바리 안에서는 한 수 먹고 들어가는데,,,

뭐,, 자기 동네에서는 타지인?쯤이야 개무시하잖아,

그런데 이게 알고보면 알게모르게 노예 마인드를 심고 그걸 법으로 강제하기 때문인거다.

ㅅ,ㅂ, 뭔가 자기 권리가 침해받을때,,, 이걸 방어하는 정당방위권이 헬조선에선 아예 무시되기에?

상대가 더럽게 굴고 지랄거려도 피하거나 참으라는 쪽으로 몰아가는거다.

그래서 학교폭력이나 직장 내 무시 폭력 왕따 등등,,,?

은연 중 갑질이 판치고 사회문제가 된거다,

그래서 당한 넘만 손해라느니 지랄인거다.

여기에 더해 성에 대해 규제하고 포르노물도 규제하고 남성성을 억제, 상실하라는거다,

결혼도 못해, 연애도 포기하는 젊은 청춘들에게 혼자 딸이나 치든가,

내시같은 좆병신되든가가?이 사회가 원하는 인간상이다,

바로 그런 인간들이 뭘 뒤집어 엎고, 새 날을 열길 기대할 수 있겠나?

그냥 헬센징이지,,,?

지금 직장에서 노조 만들고 파업하면 해고되든가,,,

손해배상금 각 10억씩 때려도 법원이 사용자편 들어준다 이 말이다,,,

정당방위,,, 헬조선에선 개젓같은 소리인거다,,

만일 강도가 칼들고 와도 찔리기 전에 때리면 너는 폭행이다,,,

요즘은 둘이 싸워도 경찰서 가면 무조건 쌍방폭행으로 합의해도 벌금 각각 100만원이다.

똥송한 ?유전자에 남성성이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자같은 유니섹스한걸 추구하니 그런다고 이쁜 남자라는건 언어도단이고,,,

그냥 개병신이라는게 맞는거다,,,

ㅅ,ㅂ, 요즘 가스나들은 칼대서 눈 째고 얼굴도 다 똑같고,,,

하여간 헬조선에선 자연미라곤 없고?죄다 인공미 천지,,,,,

마초같은 남자들은 다 어디갔나?

그래서 가스나들이 외국 넘들한테 환장하는건가?

길거리 외국 넘들 몰려다니면 나부터라도 피하게 된다.

개젓같은 헬조선,,

주인이 누구인지 오늘도 헷갈린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4522 해외에서는 직장 내 음주 문화에 대해 비판이 많다 new 노인 603 0 2023.05.06
4521 수단 버러지들 때문에 미국은 또 골칫덩어리만 생겼음. new John 673 0 2023.05.06
4520 모든 장사의 기본은 싸게 맹글어서 비싸게 팔아서 오지게 남겨먹는다가 기본이지. new John 1146 0 2023.05.06
4519 에어소프트건으로 가마우지 한 마리 못 잡게 만드는 남성성 거세하는 조까튼 나라. new John 587 0 2023.05.07
4518 중국은 현재 양쯔강의 석유화학단지를 싸그리 철거했다고 한다. new John 1059 0 2023.05.07
4517 한국의 저질 선전물 1 new 노인 597 0 2023.05.07
4516 한국인들 왜 서울이 비싸다고 착각할까? 1 new 노인 961 0 2023.05.07
4515 한국 정부는 공무원 겸업을 허용해라 2 new 노인 857 0 2023.05.07
4514 부모의 재력이 높을 수록 날씬하다는 증거 1 new 노인 719 0 2023.05.07
4513 한국의 갱제학자들 왈가왈부지만 아직 진정한 개구라 터부가 남아있지. 본질을 못 보는 그들. new John 1016 1 2023.05.08
4512 머리 매일 감는 한국인과 일주일에 한번씩 머리 감는 서양인 new 노인 542 0 2023.05.08
4511 바이든 씹버러지새끼가 한국에 태클을 거는 이유. 이제 미국은 부자감세는 어렵기 때문. new John 601 1 2023.05.09
4510 짱개 버러지새끼덜도 요지랄하는 꼬라지 보니까 씹노답. 저출산으로 결국 쳐 망할 것 1 new John 1126 0 2023.05.09
4509 짱개국이나 한국이나 돈이 없어서 안 낳는 것은 아니지. new John 769 0 2023.05.09
4508 현재 아이티 상황을 알 수 있는 글 new 노인 587 0 2023.05.09
4507 노키즈존 vs 노시니어존 new 노인 1161 0 2023.05.09
4506 중국 문화대혁명의 문제점 new 노인 461 0 2023.05.09
4505 한국에서 노인보다 젊은 여성이 돈이 된다는 보고서에 대해 new 노인 755 0 2023.05.09
4504 NASA는 기상 관측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new 노인 862 0 2023.05.09
4503 한국 회사가 정규직 퇴사 시키는 법 보면 new 노인 623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