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임병화
16.01.02
조회 수 1023
추천 수 5
댓글 7








제가 요즘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개소리를 좀 많이 했습니다

?

공개 사과를 드립니다. 서로 사이좋게 나눠 드시길...

?

글고 하나 공지 올립니다. ?제가 이번에 맘잡고 모임을 만들생각 입니다.?

?

- 본명 또는 닉네임?: ?임병화?

- 카톡?: qudghk45
- E-mail?: [email protected]
- 성별?: 남
- 나이?: 25

- 모임 목적?: 철학 인문학 또는시사 삶을 주제로 단편 만화를 그려 공유하며 미디어에 업로드 하고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온 오프 모임입니다.?

저는 프로 웹툰 작가를 목표로 하고 있고요 여러분들과 같이 프로를 지향하며 서로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는 모임을?

?

만들고자 합니다.

모임을 만들게 되면 제가 모임장이 되는 거구요;; 모임을 만드는건 처음이라 당분간은 카톡을 통해 활동할 생각입니다.^^

?

진행은 평소에는 카톡으로 서로 이야기를 하다가 일주일에 한번씩 철학 , 인문학 시사관련 짧은 만화나 글을 직접 만들어?

제출하는 식으로 할겁니다. ^^ 매주 결과물이 나오고 다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는 식으로 할겁니다.

저는 첨부터 개인에게 많은 부담과 책임을 주고싶지 않고요 만화를 그리는 분이면 알겠지만 이쪽일은 소통이 부족하지 않습니까?ㅋㅋ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게 할 생각입니다,^^ 참고로 팟 캐스트 지대넓얕 만화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그리고 밑에 글은 제가 만들 모임의 성향에 관한 글입니다. ㅋ?

- 모임 성격 [ 온라인 / 오프라인 ] 중 선택?: 온오프 둘다?

스팩터클 사회에서 내용 발췌?

현시대의 궁상.?

현존재로써 만끽할 우리의 시간은 스펙터클이 만들어낸 허위와 판타지의 표상에 종속되어 버렸고

존재에 대한 물음은 쏟아지는 자본주의 상품아래 가라앉았다. 물질적으로 번역된 세계관인 스펙터클은 인간의 삶과 깊숙이

연관된 대상화된 세계관으로 지칭할 수 있다.

?

-----

?

대한민국에서 우리의 모습은 너무도 닮아있다.?

우리의 외양은 미디어와 체제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분열 복제를 반복하고 있지 않은가?

명문 학교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하며 남부럽지 않은 차와 집을 소유하고?

결혼생활과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소위 ?"성공적인 삶에 매몰되어 있지 않은가.

우리의 삶의?모습은 하나의 켄버스다 그것의 여백은 개인 시간의 현상이며 완성은 죽음으로써 미완성 된다.

?

?

쉽게 말해서 자본주의속에서 우리의 삶을 잃어가고 있는데 어떻게 사는냐 하는 문재를 꺼내들고?

다른 방식의 삶을 살아보자 해서!! 모임을 만들게 됐수무네다!! 전 포스트 모던을 지향하고요!!

철학은 강요하지 않습니다!! 난 게임만하고 살거야 !!해도 좋습니다.!

- 장소?: 제가 영대역 근처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존재에 대한 물음을 던집니다. (그림을 그린다??고로 존재한다.)

만약 모임이 활성화되고 만남을 갖는다면 대구가 되겠죠?

?

으으으 죽창을 들고 싸우는 만화를 그리고싶다!!

새로운 삶을 만화로 이야기하고싶다!!?

철학적인 질문을 만화로 던지고 싶다!!

글과 그림 사진으로 생각을 표현하고싶다!!?

저에게 카톡을 날려주십시오!!

?

또 프로 만화가 지향이니 서로 실력 향상을 위한 피드백은 덤!?

?

헬조선에서 탈조선인을 만드는것이 목표!!!나도 포함!!






  • 저는 이제 전직 애니과긴 한데 비실기로 와서 그림실력 엉망인데 나중에라도 들어올 수 있을까요? 2~3년간은 공노비 준비 때문에 힘들겠지만 공노비 되고 나면 남는 게 시간이니까요
  • 임병화
    16.01.02
    예 ㄳ합니다. 죽을때까지 할거라 언제들어와도 상관없습니다. 그동안 모임의 기틀을 마련해야겠죠 ㅋㅋ
  • 대구분이셨군요 반갑습니다 저는 반월당역 부근에 살고 있는데 당장은 개인사정때문에 어렵겠지만, 나중에라도 한번 뵙고 좋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합니다
  • 임병화
    16.01.02
    예반갑습니다. 언제 나중에한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 АД
    16.01.02

    이것이야 말로 일베가아닌, 헬조선이 진정 위험한 이유짘ㅋㅋㅋㅋ 정부는 이 웹사이트를 진정 두려워해야한닼ㅋㄷㅋㄷ

    깨어있는 지식인들을 중심으로 다른 멤버들도 유입되면 병영처럼 규모가 점점 커질듯 ㅋㅋㅋ?

  • blazing
    16.01.02
    제가 그림을 그리지 못해서 참 안타깝습니다. 대신 응원으로, 그리고 작품을 널리 알리는 것으로 지원해 드리고 싶네요.
  • ㅂㅂ
    16.01.02
    웹툰할거면 레진으로 ㄱㄱ.
    거기 내용도 급진적인 내용 거부안하고 잔인하거나 반사회적인 내용도 많이 올라옴. 작가들 정말 하고싶은말(만화라는 형태로) 다 하는곳 같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6 0 2015.09.21
4520 해외에서는 직장 내 음주 문화에 대해 비판이 많다 new 노인 603 0 2023.05.06
4519 수단 버러지들 때문에 미국은 또 골칫덩어리만 생겼음. new John 672 0 2023.05.06
4518 모든 장사의 기본은 싸게 맹글어서 비싸게 팔아서 오지게 남겨먹는다가 기본이지. new John 1145 0 2023.05.06
4517 에어소프트건으로 가마우지 한 마리 못 잡게 만드는 남성성 거세하는 조까튼 나라. new John 586 0 2023.05.07
4516 중국은 현재 양쯔강의 석유화학단지를 싸그리 철거했다고 한다. new John 1056 0 2023.05.07
4515 한국의 저질 선전물 1 new 노인 597 0 2023.05.07
4514 한국인들 왜 서울이 비싸다고 착각할까? 1 new 노인 959 0 2023.05.07
4513 한국 정부는 공무원 겸업을 허용해라 2 new 노인 857 0 2023.05.07
4512 부모의 재력이 높을 수록 날씬하다는 증거 1 new 노인 718 0 2023.05.07
4511 한국의 갱제학자들 왈가왈부지만 아직 진정한 개구라 터부가 남아있지. 본질을 못 보는 그들. new John 1016 1 2023.05.08
4510 머리 매일 감는 한국인과 일주일에 한번씩 머리 감는 서양인 new 노인 541 0 2023.05.08
4509 바이든 씹버러지새끼가 한국에 태클을 거는 이유. 이제 미국은 부자감세는 어렵기 때문. new John 600 1 2023.05.09
4508 짱개 버러지새끼덜도 요지랄하는 꼬라지 보니까 씹노답. 저출산으로 결국 쳐 망할 것 1 new John 1125 0 2023.05.09
4507 짱개국이나 한국이나 돈이 없어서 안 낳는 것은 아니지. new John 765 0 2023.05.09
4506 현재 아이티 상황을 알 수 있는 글 new 노인 587 0 2023.05.09
4505 노키즈존 vs 노시니어존 new 노인 1160 0 2023.05.09
4504 중국 문화대혁명의 문제점 new 노인 460 0 2023.05.09
4503 한국에서 노인보다 젊은 여성이 돈이 된다는 보고서에 대해 new 노인 754 0 2023.05.09
4502 NASA는 기상 관측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new 노인 860 0 2023.05.09
4501 한국 회사가 정규직 퇴사 시키는 법 보면 new 노인 622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