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임병화
16.01.02
조회 수 1015
추천 수 5
댓글 7








제가 요즘 신경이 날카로워져서 개소리를 좀 많이 했습니다

?

공개 사과를 드립니다. 서로 사이좋게 나눠 드시길...

?

글고 하나 공지 올립니다. ?제가 이번에 맘잡고 모임을 만들생각 입니다.?

?

- 본명 또는 닉네임?: ?임병화?

- 카톡?: qudghk45
- E-mail?: [email protected]
- 성별?: 남
- 나이?: 25

- 모임 목적?: 철학 인문학 또는시사 삶을 주제로 단편 만화를 그려 공유하며 미디어에 업로드 하고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온 오프 모임입니다.?

저는 프로 웹툰 작가를 목표로 하고 있고요 여러분들과 같이 프로를 지향하며 서로 삶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눈는 모임을?

?

만들고자 합니다.

모임을 만들게 되면 제가 모임장이 되는 거구요;; 모임을 만드는건 처음이라 당분간은 카톡을 통해 활동할 생각입니다.^^

?

진행은 평소에는 카톡으로 서로 이야기를 하다가 일주일에 한번씩 철학 , 인문학 시사관련 짧은 만화나 글을 직접 만들어?

제출하는 식으로 할겁니다. ^^ 매주 결과물이 나오고 다른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는 식으로 할겁니다.

저는 첨부터 개인에게 많은 부담과 책임을 주고싶지 않고요 만화를 그리는 분이면 알겠지만 이쪽일은 소통이 부족하지 않습니까?ㅋㅋ

시작은 미미하나 그 끝은 창대하게 할 생각입니다,^^ 참고로 팟 캐스트 지대넓얕 만화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

그리고 밑에 글은 제가 만들 모임의 성향에 관한 글입니다. ㅋ?

- 모임 성격 [ 온라인 / 오프라인 ] 중 선택?: 온오프 둘다?

스팩터클 사회에서 내용 발췌?

현시대의 궁상.?

현존재로써 만끽할 우리의 시간은 스펙터클이 만들어낸 허위와 판타지의 표상에 종속되어 버렸고

존재에 대한 물음은 쏟아지는 자본주의 상품아래 가라앉았다. 물질적으로 번역된 세계관인 스펙터클은 인간의 삶과 깊숙이

연관된 대상화된 세계관으로 지칭할 수 있다.

?

-----

?

대한민국에서 우리의 모습은 너무도 닮아있다.?

우리의 외양은 미디어와 체제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분열 복제를 반복하고 있지 않은가?

명문 학교를 졸업하고 대기업에 취직하며 남부럽지 않은 차와 집을 소유하고?

결혼생활과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는 소위 ?"성공적인 삶에 매몰되어 있지 않은가.

우리의 삶의?모습은 하나의 켄버스다 그것의 여백은 개인 시간의 현상이며 완성은 죽음으로써 미완성 된다.

?

?

쉽게 말해서 자본주의속에서 우리의 삶을 잃어가고 있는데 어떻게 사는냐 하는 문재를 꺼내들고?

다른 방식의 삶을 살아보자 해서!! 모임을 만들게 됐수무네다!! 전 포스트 모던을 지향하고요!!

철학은 강요하지 않습니다!! 난 게임만하고 살거야 !!해도 좋습니다.!

- 장소?: 제가 영대역 근처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존재에 대한 물음을 던집니다. (그림을 그린다??고로 존재한다.)

만약 모임이 활성화되고 만남을 갖는다면 대구가 되겠죠?

?

으으으 죽창을 들고 싸우는 만화를 그리고싶다!!

새로운 삶을 만화로 이야기하고싶다!!?

철학적인 질문을 만화로 던지고 싶다!!

글과 그림 사진으로 생각을 표현하고싶다!!?

저에게 카톡을 날려주십시오!!

?

또 프로 만화가 지향이니 서로 실력 향상을 위한 피드백은 덤!?

?

헬조선에서 탈조선인을 만드는것이 목표!!!나도 포함!!






  • 저는 이제 전직 애니과긴 한데 비실기로 와서 그림실력 엉망인데 나중에라도 들어올 수 있을까요? 2~3년간은 공노비 준비 때문에 힘들겠지만 공노비 되고 나면 남는 게 시간이니까요
  • 임병화
    16.01.02
    예 ㄳ합니다. 죽을때까지 할거라 언제들어와도 상관없습니다. 그동안 모임의 기틀을 마련해야겠죠 ㅋㅋ
  • 대구분이셨군요 반갑습니다 저는 반월당역 부근에 살고 있는데 당장은 개인사정때문에 어렵겠지만, 나중에라도 한번 뵙고 좋은 이야기 나누었으면 합니다
  • 임병화
    16.01.02
    예반갑습니다. 언제 나중에한번 봤으면 좋겠습니다.
  • АД
    16.01.02

    이것이야 말로 일베가아닌, 헬조선이 진정 위험한 이유짘ㅋㅋㅋㅋ 정부는 이 웹사이트를 진정 두려워해야한닼ㅋㄷㅋㄷ

    깨어있는 지식인들을 중심으로 다른 멤버들도 유입되면 병영처럼 규모가 점점 커질듯 ㅋㅋㅋ?

  • blazing
    16.01.02
    제가 그림을 그리지 못해서 참 안타깝습니다. 대신 응원으로, 그리고 작품을 널리 알리는 것으로 지원해 드리고 싶네요.
  • ㅂㅂ
    16.01.02
    웹툰할거면 레진으로 ㄱㄱ.
    거기 내용도 급진적인 내용 거부안하고 잔인하거나 반사회적인 내용도 많이 올라옴. 작가들 정말 하고싶은말(만화라는 형태로) 다 하는곳 같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94 0 2015.09.21
4516 한국에서 외국인 가사 도우미 허용하도록 하면 저출산 해결될까? new 노인 884 0 2023.05.05
4515 정치병에 지친 헬조센인 이야기(?) 1 new 노인 888 0 2023.05.05
4514 닥치고 검은 머리 외국인 개자슥들 하수인 새끼덜의 환율 조작 때문이다. new John 827 0 2023.05.05
4513 한국은 양당 개자슥들이 문제이다. 씨발 친일파 후예 새끼덜. 정통성이라고는 없는 양아치 새끼덜 1 new John 971 1 2023.05.05
4512 설악동이 망한 것도 모조리 이명박 집단 개자슥들과 환율 때문이다. 2 new John 1179 1 2023.05.05
4511 한국의 환율이 이따구인 것은 모조리 친일파 개자슥새끼덜 때문이고. new John 893 0 2023.05.05
4510 일본의 원전수 방류는 어차피 주변국과의 치명적인 관계 훼손을 초래할 것이다. 일본과는 어차피 수틀릴 것... new John 651 1 2023.05.05
4509 북한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716 0 2023.05.05
4508 푸틴 제거 vs 젤렌스키 제거 new 노인 701 0 2023.05.05
4507 한국의 환율 정책은 미국이 아니라 일본에 커플링 되어 있다. 1 new John 1368 0 2023.05.06
4506 미국 버러지새끼덜 영화 마션 죄다 개구라지. new John 727 1 2023.05.06
4505 레가투스 병신새끼의 가스라이팅의 수준. 6 new John 1190 1 2023.05.06
4504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는 것이 왜 헛소리인지 알 수 있는 또 다른 근거 new 노인 851 0 2023.05.06
4503 우크라이나 전쟁 일어나면서 해커, 트롤들이 판치고 있다 new 노인 1164 0 2023.05.06
4502 식비 아낄려고 구내 식당 활용하는 한국인들 보면 2 new 노인 1164 0 2023.05.06
4501 흰피부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1 new 노인 1124 0 2023.05.06
4500 앞으로 지금의 2010년대생 버러지들은 중국 외노자나 되거나 부모돈 털어서는 중국에서 자영업이나 하게 될 것. 4 new John 981 1 2023.05.06
4499 제3지대를 열려면 닥치고 PK이지. new John 807 0 2023.05.06
4498 공공서비스 차원에서는 팔당댐 물을 평택으로 돌리면 한강 수질개선 사업은 조금 해줘야 함. new John 955 0 2023.05.06
4497 가마우지 버러지새끼 대굴빡 깨지는거 보니 속이 시원하네. newfile John 1169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