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의 후진성이 있는 문화에 대해 비판하는 사람입니다.

이번 주제는 헬조선의 군대 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 합니다..

한국 ( 군대 60만명의 장병들로 구성된 보병 강대국이다 )

현대전은 보병보다 첨단 무기에 의존하지만.. 사람목숨을 중요하게 여기지않는

이 헬조선에선 거의 공짜로 쓸수있는 인적 자원이기때문에 보병 강대국이 된거다..

?

각종 첨단 미사일도 미국제품으로 수입을 해오지만 대부분 미국의 낙후된 오래된 무기와

장비들을 말도안되게 값비싼 가격에 수입해와서 닦고 조이고 기름치자 라는 문구를 써서

그오래된 고철장비들을 많은 군인들이 달라붙어 물광을 내다시피 닦곤 한다.,

---

수통은 오래되서 위생이 안좋은 60년대 수통을 쓰고 개인장구류도 마찬가지다..

최근엔 신형전투복 하나 바꿨다고 무슨 군대에 엄청난 돈을 쓴것마냥 신형전투복

홍보에 나서고 자랑하고 자화자찬하는 아주 꼴같지않은 국방부를 볼수있다..

군인 봉급도 마찬가지다... 10년전보다 많이 올랐다면서 요즘군대 좋아졌다는 식으로

망언을하고있다..

?

최저시급도안되는 돈 10만원 좀넘는 ( 병장기준 ) 이걸주면서 머 대단하게 많이 주는것마냥

군인들에게 세뇌 교육을 시키는거야말로 후진성의 절정이라고 볼수있다.

?

징병국가라서 돈을 적게준다는 말도안되는 이론을 내새우다 다른 징병국가 ( 이스라엘 , 대만 기타 등등 ) 후진국이라고

무시하던 국가보다 적은걸 알고.. 그점에 대해서 거론을 좀 적게 하는편이긴 하다..

?

국고가 없다고? 국고가 왜없나? 장관급 골프장. 장비 비리., 여러가지로 해쳐먹으면서 정작 군인한텐 국고에 100/1도 월급으로

안쓰면서 국고가 없다고 핑계되는 거야 말로 아주 꼴사납기 그지없다.

인건비를 애끼고.. 엉뚱한데 돈을 쓰는거야 말로 후진성의 선두주자다..

사람이 제일중요하지.. 다른게 머가중요한가

?

국가의 강한 막대한 권력을 만들어 국민들을 노예화 시키고 통제하고 부려먹고... 배불르게 윗선들 잘살고..

이게바로 문제가 심각해져 헬조선이라는 표현이 생긴거다.

군대 문제만 해도 이정돈데 여러가지 안좋은 문화와 국민성 이헬조선이라는 DNA 국가민족.. 어떻게하면 고쳐질까..






  • 안고쳐짐 ㅇㅇ
  • АД
    16.01.02
    나치나 일제 개새끼들 처럼 확실히 털려야 변하지, 그리고 그럴거다
  • 위천하계
    16.01.02

    (노예 마인드를 심어주기 위해) 고의로 저렇게한다는 의심을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어요.

    군인숫자 절반으로 줄여서, 그만큼 줄어드는 부사관월급을 병사한테 주면, 병사월급 150만원 가능합니다.

    군인숫자는 그대로 놔두고 세금 1%만 올려도 병사월급 130만원 가능합니다.?

    둘 다 비현실적인 방법이 아닌데, 저런 방법을 논의조차 하지 않는다는건... 다른 큰 뜻이 있다는거겠죠? ㅎㅎ

  • 꼰대아웃
    16.01.02
    그렇게 하려면 우선 부사관을 병과 따로 뽑는 제도를 없애야 합니다. 병 복무를 마쳐야 부사관으로 진급하는 제도...미국이나 다른 나라보면 어느 나라가 병과 부사관을 따로 뽑습니까? 다 이병에서 시작해서 부사관까지 진급하는 구조입니다.
    첨언하자면 부사관 제도는 경험이 적고 젊은 귀족장교를 보좌하기 위해 경험많은 병사들을 뽑던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 부사관은 병의 연장선상일 뿐입니다. 우리나라의 부사관 선발 방식이 크게 잘못되었다는 겁니다.
    병 복무를 안거친 민간부사관을 따로 뽑는 제도는 하사모집이 안되던 쌍팔년도에 만들어진 제도입니다.
  • 진짜 민간부사관 왜뽑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상병 병장에서 신분전환한 부사관님들이 병사들 대하는 태도나 업무나 모든 면에서 민간부사관보다 우월한듯;
  • John
    16.01.02
    걍 경찰처럼 계급구조 일원화시키고, 7급, 9급마냥 경사, 경위로 들어가는 것으로 장교, 부사관, 사병 일체화시키고, 9급 몇년하면 7급주듯이, 진급한번만하면 하사(=경사)가 소위(=경위)로 진급하게하는게 나을듯.

    대량 총경을 대령급으로 잡고,

    경찰직급구조 의무경찰->순경->경장->경사->경위->경감->경정->총경->경무관->치안감->치안정감->치안총감 마냥

    의무경찰(훈련병)->순경(이병~상병)->경사(분대장급, sergeant 혹은 specialist)->경사(하사, 중사)->경위(소위, 중위, 대위, 소중대장및 중대참모)->경정(소령, 중령, 대대참모급에서 대대장)->총경(대령)->경무관(준장)->치안감(소장)->치안정감(중장)->치안총감(대장)
    으로 걍 일원화시키고, 이론상 이병부터 대장도 가능하도록 바꾸는게 합리적일듯.
  • blazing
    16.01.02
    전쟁은 첨단무기가 하는거 아닙니다. 결국 인간이 하는 것이고, 그 전투업무를 수행하는 인간이 숙련되지 않은 인원들이라면 문제가 꽤 심각해집니다. 헬조선 병신들은 이걸 모르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75 0 2015.09.21
4516 한국에서 외국인 가사 도우미 허용하도록 하면 저출산 해결될까? new 노인 884 0 2023.05.05
4515 정치병에 지친 헬조센인 이야기(?) 1 new 노인 888 0 2023.05.05
4514 닥치고 검은 머리 외국인 개자슥들 하수인 새끼덜의 환율 조작 때문이다. new John 827 0 2023.05.05
4513 한국은 양당 개자슥들이 문제이다. 씨발 친일파 후예 새끼덜. 정통성이라고는 없는 양아치 새끼덜 1 new John 971 1 2023.05.05
4512 설악동이 망한 것도 모조리 이명박 집단 개자슥들과 환율 때문이다. 2 new John 1179 1 2023.05.05
4511 한국의 환율이 이따구인 것은 모조리 친일파 개자슥새끼덜 때문이고. new John 893 0 2023.05.05
4510 일본의 원전수 방류는 어차피 주변국과의 치명적인 관계 훼손을 초래할 것이다. 일본과는 어차피 수틀릴 것... new John 651 1 2023.05.05
4509 북한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716 0 2023.05.05
4508 푸틴 제거 vs 젤렌스키 제거 new 노인 701 0 2023.05.05
4507 한국의 환율 정책은 미국이 아니라 일본에 커플링 되어 있다. 1 new John 1368 0 2023.05.06
4506 미국 버러지새끼덜 영화 마션 죄다 개구라지. new John 727 1 2023.05.06
4505 레가투스 병신새끼의 가스라이팅의 수준. 6 new John 1190 1 2023.05.06
4504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는 것이 왜 헛소리인지 알 수 있는 또 다른 근거 new 노인 851 0 2023.05.06
4503 우크라이나 전쟁 일어나면서 해커, 트롤들이 판치고 있다 new 노인 1164 0 2023.05.06
4502 식비 아낄려고 구내 식당 활용하는 한국인들 보면 2 new 노인 1165 0 2023.05.06
4501 흰피부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1 new 노인 1124 0 2023.05.06
4500 앞으로 지금의 2010년대생 버러지들은 중국 외노자나 되거나 부모돈 털어서는 중국에서 자영업이나 하게 될 것. 4 new John 981 1 2023.05.06
4499 제3지대를 열려면 닥치고 PK이지. new John 807 0 2023.05.06
4498 공공서비스 차원에서는 팔당댐 물을 평택으로 돌리면 한강 수질개선 사업은 조금 해줘야 함. new John 955 0 2023.05.06
4497 가마우지 버러지새끼 대굴빡 깨지는거 보니 속이 시원하네. newfile John 1170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