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헬조선 이 한반도라는 그냥 지구에 있는 흙으로 만든 땅과 산 바다 물 나무

동식물.. 자원.. 환경.. 이런게 무슨죄라고 헬조선이라고 하는가..

이 땅은 죄가없다.. 우주에 속한 지구에 있는 하나의 땅에 불과하다..

?

좀 넓게 생각해서 이 지구라는 넓은땅엔 70억명 ( 통계에 의하면 ) 이정도 인구가 살고있다.

그들은 서로 영역싸움을해서 국가라는걸 만들었고.. 약육강식 ( 강한자는살고 약한자는 죽는다 ) 라는

자연의 법칙 동물의 법칙으로 강한자는 ( 강한국가 선진국이되고 ) 약한국가 ( 약소국은 후진국이되고 )

각종 지구라는 땅에서 자기만의 국가와 영역을만들어 서로 힘자랑을 하는게 이 지구상에 있는

나라의 실정이다? 이제는 국가로 들어가보자

?

지구에 속한 인간이 만든 영역인 국가라는 단체에서도 ( 약육강식 자연의 법칙은 존재한다 )

강한자는 ( 좋은집 ,좋은차, 좋은 음식, 머든지 좋은걸로 풍족하게 생활한다 )

약한자는 ( 월세집, 지하철, 라면 , 머든지 안좋을걸로 여유없게 생활한다 )

이모든게 동물의 법칙에 의거해서 자기가 약하기 때문이다...

?

약하기 때문에 강한자에겐 굽힐수밖에없다.. 똥개가 아무리 많아도 숫사자 한마리 감당할수 있는가?

하지만 이 똥개들이 없으면 숫사자는 많은 일을 해야된다..

똥개들이 더티한 일들을 대신 해줌으로써 강한자인 숫사자는 똥개들이 물어온 먹이만 입에 넣으면 되지않는가?

이건자연의 섭리기 때문에 어쩔수없다..

?

똥개들이 모여서 숫사자에게 짖어대봤자.. 타격도없고 신경도 안쓴다 그냥 한마리 대장똥개를 물어뜯으면

뿔뿔히 께갱갱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똥개들이 숫사자에게 대응하지않고 서로 뿔뿔히 떠난다면..

숫사자도 먹이를 직접 물어와야 된다..

무슨말인지 이해하겠는가?

?

?






  • 헬조선 노예
    16.01.01
    하오마루5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어찌보면 이 헬조선에 욕을 할 이유라는게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저 살아오면서 이런 문화들이 자연스래 만들어진.. 그저 이 광활한 우주속에 그저 눈꼽만큼도 안되는 지구상에 좃도안되는 땅에
    인간이라는 생물들이 개척한 나라 라는게 헬조선이지요..
    세상에 옳고 그름 또한 없거니와 헬좃선이 뭐같니 뭐같니 지껄여봤자 아무런 의미가 없다고도 생각이 됩니다만..
    아 몰랑! 그냥 탈조선이 답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9 0 2015.09.21
4511 해외에서는 직장 내 음주 문화에 대해 비판이 많다 new 노인 602 0 2023.05.06
4510 수단 버러지들 때문에 미국은 또 골칫덩어리만 생겼음. new John 671 0 2023.05.06
4509 모든 장사의 기본은 싸게 맹글어서 비싸게 팔아서 오지게 남겨먹는다가 기본이지. new John 1145 0 2023.05.06
4508 에어소프트건으로 가마우지 한 마리 못 잡게 만드는 남성성 거세하는 조까튼 나라. new John 584 0 2023.05.07
4507 중국은 현재 양쯔강의 석유화학단지를 싸그리 철거했다고 한다. new John 1056 0 2023.05.07
4506 한국의 저질 선전물 1 new 노인 595 0 2023.05.07
4505 한국인들 왜 서울이 비싸다고 착각할까? 1 new 노인 958 0 2023.05.07
4504 한국 정부는 공무원 겸업을 허용해라 2 new 노인 856 0 2023.05.07
4503 부모의 재력이 높을 수록 날씬하다는 증거 1 new 노인 716 0 2023.05.07
4502 한국의 갱제학자들 왈가왈부지만 아직 진정한 개구라 터부가 남아있지. 본질을 못 보는 그들. new John 1014 1 2023.05.08
4501 머리 매일 감는 한국인과 일주일에 한번씩 머리 감는 서양인 new 노인 541 0 2023.05.08
4500 바이든 씹버러지새끼가 한국에 태클을 거는 이유. 이제 미국은 부자감세는 어렵기 때문. new John 600 1 2023.05.09
4499 짱개 버러지새끼덜도 요지랄하는 꼬라지 보니까 씹노답. 저출산으로 결국 쳐 망할 것 1 new John 1122 0 2023.05.09
4498 짱개국이나 한국이나 돈이 없어서 안 낳는 것은 아니지. new John 764 0 2023.05.09
4497 현재 아이티 상황을 알 수 있는 글 new 노인 587 0 2023.05.09
4496 노키즈존 vs 노시니어존 new 노인 1158 0 2023.05.09
4495 중국 문화대혁명의 문제점 new 노인 459 0 2023.05.09
4494 한국에서 노인보다 젊은 여성이 돈이 된다는 보고서에 대해 new 노인 753 0 2023.05.09
4493 NASA는 기상 관측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new 노인 855 0 2023.05.09
4492 한국 회사가 정규직 퇴사 시키는 법 보면 new 노인 618 0 2023.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