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신발조센
15.08.08
조회 수 1118
추천 수 0
댓글 6








외침을 받았던.... 재해가 닥쳤던.. 망해서


여기는 도저히 살수 없어서.. 사람들이 한방에...?세계 각지로 뿔뿔이 흩어졌다고 치자...



그럼?이 족속들에게?기대되는 행동방식은 뭘까?



1. 과거 나라잃은 유태인들처럼 행동한다...... 다른 민족한테 졸 핍박 받으면서.... 열나게 돈을 쳐 모아 새로운 나라를 건국한다.


2. 다른 인종과 섞여가며....... 사라진 수많은 족속들과 마찬가지로....멸족......한다... 조선어는 점차....?사어(死語)가 된다.




2번이라고 확신함...


그리고 2번도 나쁜 결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 난 다시 캐나다에 가서 연방 하원 의원이 될까 생각중이지. 일단 프랑스어 영어 다 되니깐 가능.
  • vkome3
    15.08.08
    한국 안에서도 중국인들이 대거 밀집해 있는 곳은 거의 리틀 차이나라고 해도 될 정도로 시민 의식이 중국을 빼다박았는데, 세계 각지로 뻗은 한국인들의 사상이 뭉쳐서 또 다른 악의 씨앗이 탄생하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당장 미국만 봐도 한국인들이 대거 밀집해 있는 곳으로 아르바이트를 가면 최저 임금의 절반도 안준다는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 조선어가 왜 사어가됨? 중국 소수민족어로 분류되서 중국 유네스코로 세계유산 등록되지ㅋㅋ
  • 차라리 그것이 더 낫다.
  • 난 더 낫지도, 더 나쁘지도, 아무렇지도 않음.
    사실 이 나라가 어떻게 되는가에 대해 어떠한 생각이나 관점도 없음.
    과거엔 있었는데, 이 나라에게 하도 당하다보니까, 그런 관점을 포기함.
    그랬더니 웬걸. 너무편해짐ㅋㅋ

    내가 왜 이런 똥통같은 약소국을 나와 동일시 하면서
    이딴 나라의 부침에 고통을 느끼고 살아왔을까?
    강대국으로 이민가서 그나라 국민이 되면
    언제나 자부심 가지고 당당히 살 수 있는데
    이렇게 생각을 바꾸니 너무 자유로워짐ㅋㅋ

    애국이니 대한망국이니 개나주면 됨.
    선진강대국 가서 제대로 애국심 가지고 애국할 예정.
  • 헬조선 노예
    15.08.08
    씹센징탈죠센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4 0 2015.09.21
780 중국 공산당이 물러나 중국이 극우화가 되면 1 new 노인 1101 0 2025.05.16
779 노인 병신새끼 드디어 정신병이 왔군. 크하하하 에라이 병신아 뱁새가 황새를 쫓은 죄다. new John 874 0 2025.05.16
778 뉴욕, 파리, 런던의 최후. newfile John 1151 1 2025.05.16
777 이재명 당선시 한일전쟁 임박. 일본 개새끼덜 언제 가즈오의 마스크 벗을지 모름. 2 new John 918 1 2025.05.16
776 택도 아닌 생숙, 오페라 하우스 쳐 짓는다고 북항 야구장을 날리는 존나게 유능한 부산시 공무원과 부산항만... new John 1047 0 2025.05.16
775 부산항도 서울정부꺼, 김해공항도 서울정부꺼, 고리원전도 서울정부가 법인으로 독립시켜 놓음. new John 1031 0 2025.05.16
774 한국은 결국 일본 꼬라지가 날 뿐이다. 다만 변수는 일본과 수틀릴 수 있다는거. 2 newfile John 1138 0 2025.05.16
773 괴뢰가 되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한다는 트라오레 VS 괴뢰될테니 좀 밀어주세요 제발 요지랄을 한 김구, 이승... 3 newfile John 1086 0 2025.05.16
772 헬조센의 씹부모들 진짜로 이러냐? new John 950 2 2025.05.17
771 현대 성인병의 원흉은 미국의 지주들 개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850 0 2025.05.18
770 나이지리아의 집단 서방 하수인 개새끼 볼라 티누부. 나이지리아의 한덕수 newfile John 1073 1 2025.05.19
769 한일전쟁 발발시 달러기축통화에 종속된 한일산업의 과잉생산구조는 박살나고, 딸러의 밸류 체인이 상당수 ... new John 1034 0 2025.05.20
768 고령화, 인구감소의 장점 책발견 1 new 노인 1206 0 2025.05.20
767 최배근에 의하면 한국의 상류층 개새끼덜도 세금을 제대로 내지 않는다고 칸다. 그 개새끼덜이 말을 안 쳐 ... newfile John 901 2 2025.05.20
766 헬조센에서 조깥아도 공부를 해야 되는 이유. 3 newfile John 993 0 2025.05.20
765 도봉 박홍기 말대로 내수 박살나고 있는 중에도 수출 대기업만 살리자는 것이다. 더러운 헬조센 엘리트 개새... 1 newfile John 1174 1 2025.05.20
764 인구 감소의 진짜 효과는 상류층의 하류화이다. 유산계급이 노동계급으로 전락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부... newfile John 936 0 2025.05.20
763 저출산은 대단히 심각한 사회현상이다. 다만 해결책이나 치유법이 없을 뿌~운. 2 new John 1062 2 2025.05.21
762 소싯적에 유니라는 년이 뒈진 것은 무속에 의한 인신공양으로 보여진다. 주범은 신친일파, 뉴라이트, 신노론... new John 881 1 2025.05.21
761 최배근이 언급한 아티프 미안에 의하면 주담대에 쏠린 한국 금융을 청산해야 한다고 한다. new John 1062 1 20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