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진성역갤러
15.08.08
조회 수 1063
추천 수 2
댓글 17








?겨우 이딴 국가를 만들려고 독립시킨거냐?

아직도 사실상의 신분제가 남아있는 한국이지 재벌이나 국회의원만 보면 벌벌기는데 이게 신분제 아니냐

높은 사람들은 군비리에 자기들끼리 혜쳐먹고 학교에서는 주입식 교육에 OECD 안좋은건 다 최상위에

민족주의라는 개념도 기득권 층이 세뇌시킨 개념이나 다름없다. 여기가 생지옥이다.

국민 민도는 바닥에 시민의식도 개판이다. 상위 1%의 혜븐조선을 제외하고 아래있는 서민층들은 서로 물어뜯고 얕잡아본다.

여기가 살아있는 생지옥이다.?차라리 일본에 편입되었어야 한다... 처음에는 신분차별이 있엇을지 몇 세대가 지나면 몰라도 차차 없어졋을 것이다.

난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진실을 알리고 싶다. 한국은 자국민들에게 지옥인 나라라고






  • 장미
    15.08.08
  • 겨우 이딴 국가를 만들려고 독립시킨거냐?
    아직도 사실상의 신분제가 남아있는 한국이지 재벌이나 국회의원만 보면 벌벌기는데 이게 신분제 아니냐
    높은 사람들은 군비리에 자기들끼리 혜쳐먹고 학교에서는 주입식 교육에 OECD 안좋은건 다 최상위에
    민족주의라는 개념도 기득권 층이 세뇌시킨 개념이나 다름없다. 여기가 생지옥이다.
    국민 민도는 바닥에 시민의식도 개판이다. 상위 1%의 혜븐조선을 제외하고 아래있는 서민층들은 서로 물어뜯고 여기가 살아있는 생지옥이다
    차라리 일본에 편입되었어야 한다..
  • 장미
    15.08.08
    쪽바리 부라쿠민 모르냐 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라쿠민이 장관까지 하는건 뭐라 설명할껀데 그렇게 따지면 한국에서도 지역 내에서 서로 차별하는데 지역 감정은 어디에서나 존재할 수밖에 없다. 일제 당시 조선인들이랑 일본인들이랑 많이 결혼해 말 그대로 한 나라가 됬다면 피가 많이 섞여 차별 하기도 어려워졋을 것이다.
  • 장미
    15.08.08
    부라쿠민이 장관된다는 팩트좀 없으면 꺼지고
  • 장미
    15.08.08
  • 인종은 피부색으로 결정나지만 일본과 우리는 같은 황인이다. 21세기 들어와서 인종차별이란 있을 수 없다. 지진 낫을떄 한국인들 학살한거라면 인도에서도 처칠이 인도인들 60만명 이상 학살한것도 있다.
  • 장미
    15.08.08
    쪽바리가 한국을 자국민으로 생각했으면 ㅄ아 학살했겠냐 생각좀쳐하길 중졸이냐
  • 몇세대에 걸쳐 그런 의식이 차차 희미해졌을 것이다.
  • 잇몸일으키기
    15.08.08
    사람은 할 말이 없을 때 욕을 한다.
  • 사람은 할말이 없을때 욕을 한다
  • `
    15.08.08
    ㅋㅋㅋ전에 본 명언
  • 헬조선 노예
    15.08.08
    `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ㅋㅋㅋ
    15.08.08
    우리가 독립 하고 싶어서 했슈? 미국이 2차대전에서 승리했기에 자연스럽게 일본의 영향에서 벗어나 그리 된 거지... 그런데 떠나기 전 일본놈들이 우리에게 했던 말이 맞잖아? 미개한 조선인들은 지들끼리 자치국가 만들어 봤자 혼란만 가중될 뿐이라고~ ㅋㅋ
  • 매국노빨간닭사기단처단
    15.08.10
    사실상 미국과 일본의 식민지이기 때문에 매국노들의 노예로서의 삶을 살고 있으므로 지옥같은 삶이 되는 것이다.
  • 역전앞
    15.08.11
    위에 장미 잡것 부들 부들 하는것좀 보소 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3 0 2015.09.21
778 중국 공산당이 물러나 중국이 극우화가 되면 1 new 노인 1101 0 2025.05.16
777 노인 병신새끼 드디어 정신병이 왔군. 크하하하 에라이 병신아 뱁새가 황새를 쫓은 죄다. new John 873 0 2025.05.16
776 뉴욕, 파리, 런던의 최후. newfile John 1150 1 2025.05.16
775 이재명 당선시 한일전쟁 임박. 일본 개새끼덜 언제 가즈오의 마스크 벗을지 모름. 2 new John 917 1 2025.05.16
774 택도 아닌 생숙, 오페라 하우스 쳐 짓는다고 북항 야구장을 날리는 존나게 유능한 부산시 공무원과 부산항만... new John 1047 0 2025.05.16
773 부산항도 서울정부꺼, 김해공항도 서울정부꺼, 고리원전도 서울정부가 법인으로 독립시켜 놓음. new John 1027 0 2025.05.16
772 한국은 결국 일본 꼬라지가 날 뿐이다. 다만 변수는 일본과 수틀릴 수 있다는거. 2 newfile John 1138 0 2025.05.16
771 괴뢰가 되는 것을 단호하게 거부한다는 트라오레 VS 괴뢰될테니 좀 밀어주세요 제발 요지랄을 한 김구, 이승... 3 newfile John 1084 0 2025.05.16
770 헬조센의 씹부모들 진짜로 이러냐? new John 949 2 2025.05.17
769 현대 성인병의 원흉은 미국의 지주들 개새끼덜 때문이다. new John 848 0 2025.05.18
768 나이지리아의 집단 서방 하수인 개새끼 볼라 티누부. 나이지리아의 한덕수 newfile John 1072 1 2025.05.19
767 한일전쟁 발발시 달러기축통화에 종속된 한일산업의 과잉생산구조는 박살나고, 딸러의 밸류 체인이 상당수 ... new John 1034 0 2025.05.20
766 고령화, 인구감소의 장점 책발견 1 new 노인 1205 0 2025.05.20
765 최배근에 의하면 한국의 상류층 개새끼덜도 세금을 제대로 내지 않는다고 칸다. 그 개새끼덜이 말을 안 쳐 ... newfile John 901 2 2025.05.20
764 헬조센에서 조깥아도 공부를 해야 되는 이유. 3 newfile John 993 0 2025.05.20
763 도봉 박홍기 말대로 내수 박살나고 있는 중에도 수출 대기업만 살리자는 것이다. 더러운 헬조센 엘리트 개새... 1 newfile John 1174 1 2025.05.20
762 인구 감소의 진짜 효과는 상류층의 하류화이다. 유산계급이 노동계급으로 전락하는 것이다. 그 과정에서 부... newfile John 935 0 2025.05.20
761 저출산은 대단히 심각한 사회현상이다. 다만 해결책이나 치유법이 없을 뿌~운. 2 new John 1061 2 2025.05.21
760 소싯적에 유니라는 년이 뒈진 것은 무속에 의한 인신공양으로 보여진다. 주범은 신친일파, 뉴라이트, 신노론... new John 881 1 2025.05.21
759 최배근이 언급한 아티프 미안에 의하면 주담대에 쏠린 한국 금융을 청산해야 한다고 한다. new John 1061 1 2025.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