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12.29
조회 수 1218
추천 수 7
댓글 7








2vS3rfx.jpg

?

GGW9vz1.jpg

?

Xsy7LLk.jpg

?

헬조선 노비들이 영원히 구제불능인 이유:

?

자기 반성 따윈 없다. 전부다 남 탓.

?

경제위기오면 미국, 유럽, 중국 탓.

더러운 문화는 다 일제시대의 잔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폐가 이만저만 아니군요
  • 유유유
    15.12.30
    아... 내년에 일본 교환학생 가는데 쪽팔려서 어쩌나;;; 저런 모습들을 보면 한국인인게 너무 부끄럽네요.
  • AndyDufresne
    15.12.30
    초씹극혐
  • hellrider
    15.12.30
    한국인들 좀 온다는 외국 관광지라도 가보면 저런 문구 종종 보입니다.
    아주 미치겠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ㅇㅇ
    15.12.30
    일본도 서민까지 해외여행 하게된때 초기에 진상짖 많았다지만 문제제기하자 부끄럽다며 조기에 자정됬다함.
    중국은 아직 미성숙하니 그렇다 치고
    조센은 발전이 최고에 이르렀는대 IMF때 해외여행 지랄한것보면 적어도 95년때에 서민까지 해외여행 확대됬다 쳐도 20년이 지났는대 아직도 이모양...답이없음
  • ㅎㅎ
    15.12.30
    http://hellkorea.com/xe/board_MBgX00/500439
    헬조선 베스트글에 달린 댓글들 좀 보세요 시민의식수준에 대한 글에 대한 댓글들이 죄다 1번찍어서 그렇다는 댓글들 뿐ㅋㅋㅋ 헬조선식 남탓은 알아줘야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77 0 2015.09.21
4516 한국에서 외국인 가사 도우미 허용하도록 하면 저출산 해결될까? new 노인 883 0 2023.05.05
4515 정치병에 지친 헬조센인 이야기(?) 1 new 노인 888 0 2023.05.05
4514 닥치고 검은 머리 외국인 개자슥들 하수인 새끼덜의 환율 조작 때문이다. new John 827 0 2023.05.05
4513 한국은 양당 개자슥들이 문제이다. 씨발 친일파 후예 새끼덜. 정통성이라고는 없는 양아치 새끼덜 1 new John 971 1 2023.05.05
4512 설악동이 망한 것도 모조리 이명박 집단 개자슥들과 환율 때문이다. 2 new John 1179 1 2023.05.05
4511 한국의 환율이 이따구인 것은 모조리 친일파 개자슥새끼덜 때문이고. new John 893 0 2023.05.05
4510 일본의 원전수 방류는 어차피 주변국과의 치명적인 관계 훼손을 초래할 것이다. 일본과는 어차피 수틀릴 것... new John 651 1 2023.05.05
4509 북한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716 0 2023.05.05
4508 푸틴 제거 vs 젤렌스키 제거 new 노인 701 0 2023.05.05
4507 한국의 환율 정책은 미국이 아니라 일본에 커플링 되어 있다. 1 new John 1368 0 2023.05.06
4506 미국 버러지새끼덜 영화 마션 죄다 개구라지. new John 727 1 2023.05.06
4505 레가투스 병신새끼의 가스라이팅의 수준. 6 new John 1190 1 2023.05.06
4504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는 것이 왜 헛소리인지 알 수 있는 또 다른 근거 new 노인 851 0 2023.05.06
4503 우크라이나 전쟁 일어나면서 해커, 트롤들이 판치고 있다 new 노인 1164 0 2023.05.06
4502 식비 아낄려고 구내 식당 활용하는 한국인들 보면 2 new 노인 1164 0 2023.05.06
4501 흰피부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1 new 노인 1124 0 2023.05.06
4500 앞으로 지금의 2010년대생 버러지들은 중국 외노자나 되거나 부모돈 털어서는 중국에서 자영업이나 하게 될 것. 4 new John 981 1 2023.05.06
4499 제3지대를 열려면 닥치고 PK이지. new John 807 0 2023.05.06
4498 공공서비스 차원에서는 팔당댐 물을 평택으로 돌리면 한강 수질개선 사업은 조금 해줘야 함. new John 955 0 2023.05.06
4497 가마우지 버러지새끼 대굴빡 깨지는거 보니 속이 시원하네. newfile John 1168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