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정부하고 머저리같은 국민들은 물론이고 언론에서도 일본한테 독일은 피해자들에게 사죄,배상을 하고 반성을 하고있다면서 자꾸 본받으라고 하지요..예전에도 말씀드렸던 사안이지만..하지만 저들은 독일의 그러한 행보가 승전국,전쟁피해국,유대인들같이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인물들에 한정되어 있단 것은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언론에서조차 여기에 대해선 단 한마디도 안하고 무조건 독일의 사례,모범적이다,과거사에 사죄를 많이하는 훌륭한 국가라 미화하는데 실상은 어떤가요? 말씀드렸듯 아프리카 식민지배 국가들에 대해선 사죄나 배상을 한 적이 없습니다..과거 이뤄진 사례가 있긴하지만 정말로 그런 일이 있어 유감이다 정도이고 경제적 지원같은 도의적 책임만을 인정했지요..

?

독일이 과거 식민지배를 했던 아프리카 나미비아같은데선 학살극까지 벌어졌다하지만 독일은 여기에 대해서 근거가 없다면서 반성,사죄,배상을 거부했고 탄자니아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즉 독일의 사죄,반성은 아프리카 식민지배 국가들같은 약소 국가들에겐 전혀 해당이 되지 않는데 여기에 대해서 한국 언론은 제대로 보도하지않는단 생각이 듭니다..정부에서 그런걸 내보내지말라고 플레이하는것도 있단 생각들고 지들도 도움이 되지않는다 생각해서 그런것도 있겠지만..참 한국 언론의 행태도 웃긴단 생각많이 들었습니다..이에 비하면 일본은 어떻습니까??

?

한국을 포함한 식민지배 국가들에 대해 지속적인 사죄와 반성적 견해가 일본 정부 차원에서 있어왔고 배상도 만족스럽진 않다해도 분명히 이뤄졌는데..정말 일본을 두둔하고 이런게 아니라 식민지배 국가한테 사죄하고 반성을 한 경우는 일본밖에 없는데도 이를 인정하지않고 그저 무조건 사죄,배상,반성 빼애애액....그리고 또 말씀드리는거지만 국제사회와 함께 일본을 고립시킨단것도 말도안된다 보고요..국민 이미지가 일본이 우리보다 훨씬 높은데..국력도 그렇고...정말 그저 사죄,반성이나 하라면서 있는 사실 자체를 인정하지않고 일본 국기를 불태우고 일왕의 사진이나 불태우고 이러는게 애국이라 생각하는 머저리들 보면 한심할 따름입니다! 정말 일본만해도 혐한이 있으면 지한파,친한파도 있고 목소리가 이렇게 나는데 한국이야말로 말씀드렸듯 최악의 혐일파시즘 국가란 생각 많이듭니다..

?

그리고 정말 일본 제국주의자들이 과연 우리가 3.1운동 이후에도 대대적으로 일치단결해서 저항하고 싸웠다면 그렇게 우리를 수탈할수 있었겠냐는 생각도 듭니다..3.1운동때 일본의 식민지배에 대해 저항했지만 그후 일본에선 문화통치라는 유화책으로 정책을 전환했고 그냥 대부분은 순응하고 산 것이 현실 아닙니까. 일본의 군국주의가 미쳐가던때이자 수탈이 심해졌단 1930,40년대..해방 직전까지..2000만 넘는다는 한국인들이 제대로 단결해가지고 군국주의자들을 규탄한다던지 항거한다던지 이런식으로 대대적으로 맞섰다면 그래도 그들도 어느정도는 눈치를 봤을것이라 생각됩니다.

?

물론 무차별 학살같은걸로 한국인들을 겁박할 가능성도 높았겠지만 정말 2000만이 한목소리로 그렇게 대항했으면 저들도 눈치를 안봤겠습니까..수탈을 하긴했겠지만 조금 유화적으로 했을 가능성은 있었다 생각해요..학살을 한다해도 2000만을 전부 죽이진 못하니까요..하지만 당시 과연 사람들이 그랬습니까? 대체로 다 순응하고 살았습니다..저항하지않고..그때는 그렇게 가만있다가 일본이 민주화가 되고 현재 일본이 자유민주주의 국가임에도 너도나도 혐일을 하는게 애국자인양...이거 얼마나 웃기는 짓인가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처럼 한국인들이 분란이나 일으키고 민폐나 끼친단 인식이 커지지 않기만을 간절히 희망할 따름입니다..정말 언론에서도 이같은 역할을 하지않는것도 참담하고요...또다시 든 생각 횡설수설 말씀드렸고 그래도 화이팅들 하시길..휴우....

?






  • 헬리헬성
    15.12.29
    대략 한국도 베트남 전쟁 양민 학살에 대해 사죄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조금이나마 면목이 서지
  • 전대갈
    15.12.29
    김대중 노무현때 사과는 했습니다...그러나 보상을 안해주었죠,.......

    우리도 언젠가는 보상을 해야만 하죠

    근데 위안부피해 할머니들이 베트남 피해자들에게 어느정도 생활비를 보내는 상황이 웃길 뿐입니다.

    정부가 해야할 일을 개인이 하고 개인이 감당하고 있어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4405 미처 재조명 되지 못한 뉴욕의 시티팝 1 new John 984 0 2023.05.21
4404 미국이라는 나라의 역사의 거짓말. 미국은 역사상 최악의 공산주의 국가일 뿐이다. new John 911 0 2023.05.22
4403 윤석열도 무능하지만 new 킹석열 1002 0 2023.05.22
4402 윤석열만 못한다고 탓할게 아닌게 new 킹석열 857 0 2023.05.22
4401 솔직히 너무 미국에 밀착하는것도 문제지만 new 킹석열 1048 0 2023.05.22
4400 미국도 명운 거의 다했다만 대안으로 중국이 될수도 없다 new 킹석열 877 0 2023.05.22
4399 냉정하게보면 전세계핵무장이 답인데 new 킹석열 584 1 2023.05.22
4398 민주당리스크 보면 new 킹석열 823 0 2023.05.22
4397 마흐무트를 다시 러시아한테 빼앗겼는데 2 new 킹석열 1141 0 2023.05.22
4396 사실상 박원순의 비극이 시작된 직접적인원인 3 new 킹석열 891 0 2023.05.22
4395 제주도 사람들 후쿠시마 핵폐기물 때문에 new 노인 824 0 2023.05.22
4394 근데 한국의 기후와 토지는 new 노인 794 0 2023.05.22
4393 인어공주 캐스팅될 뻔한 배우 보면 1 new 노인 1435 0 2023.05.22
4392 미국 G7에 맞서는 새로운 중국의 C7 1 new John 1059 0 2023.05.22
4391 어떤 사람의 좆센 중소기업 면접 후기 new 노인 764 0 2023.05.22
4390 점차 심화되고 있는 한국의 부익부 빈익빈? 2 new 노인 894 1 2023.05.22
4389 여전히 바가지 씌우는 소래포구 수산시장 new 노인 874 0 2023.05.23
4388 영화 평론가가 본 인어공주 영화 1 new 노인 964 0 2023.05.23
4387 미국 버러지들이 중국과 싸우는 이유=스패니쉬 실버 달러 newfile John 900 1 2023.05.23
4386 전세계인이 생각하는 자국지도? new 노인 845 0 2023.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