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이나 호주,캐나다등에서 위안부 소녀상을 세운다고 교포라는 자들이 많이들 난리를 치고 정부에서도 후원금을 대고 이러는 것으로 아는데 과연 현재 진행되는 위안부 소녀상 설치가 과연 올바른지...저는 절대 아니라 생각합니다..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일본에선 분명히 한일수교를 논할때 식민지배 피해자들에게 보상을 하겠다했는데 당시 박정희가 이를 싹 무시하고 국가로 해달라해서 만족스럽진 않더라도 일본은 상당 부분 배상을 했고 군국주의 일본의 만행 역시 지속적으로 사죄와 반성을 하고있습니다..현 총리인 아베 신조씨도 이를 완전히 부정한적이 없지요..박정희의 커다란 실책에 대해서도 분명하게 가르치고 일본의 공식 입장도 분명하게 존중해준 다음 과거사 왜곡을 하지 말아달라고 정중하게 부탁을 하는 식으로 문서로 남기고 이런 식으로 해야하는데...그저 무조건 일본보고 사죄하라 반성하라..사과를 하면 진정성이없다고 빼애액,안하면 안한다고 빼애액..현재의 일본은 군국주의 일본이 아니라 엄연히 민주주의 국가인데도 참으로 황당할 따름입니다..

?

위안부 소녀상같은 경우도 피해자 분들이 과거 전쟁의 불행하고 참담한?피해자인만큼 오히려 전쟁기념관이나 피해자들을 기념하는 기관같은데 전시되서 이러한 피해자가 있었고 다시는 이런 일이 있어선 안된단 그 의미를 강조하는 뜻을 담아서,그리고 과거의 일본과 우리는 적이었지만 미래는 협력해야한다 이런 메시지를 담는식의 의미를 내포한다면 일본측에서도 그렇게 불쾌해하지는 않을것이라 생각되요!? 선진국 이런데도 전쟁기념관이나 피해자들을 기념하는 같은 곳은 있으니 거기 협조를 구해서 정말 정치적이고 이런게 아니라 피해자를 상징하는 이런 의미로 보이게하면 이렇게까지 문제는 안커지겠지요!

?

근데 그저 무조건 치부를 들춰내고..사죄하라고만 하고 반성하라고만 하고 망신주기식으로 보여지니..그러니 소위 혐한도 일어나는거 아니겠습니까! 예를 들어 우리가 동남아 국가에서 엄청 추태를 부리고다는데 그곳 사람들도 미국이나 호주,캐나다등에 많이 가서 살고있지요..해당 국가의 교포들이 각국에 어글리 코리안으로부터 당한 ?피해자 여성이라면서 동상을 세우고하면 과연 한국인들의 반응은 어떠하겠습니까? 개인의 문제인데 난리를 부린다고,후진국것들이 X랄을 한다고 아주 난리도 아닐겁니다..천박한 국민성을 보면...아니 막말로 이렇게한다고 과연 한국이 국제사회와 함께 일본을 고립시킨다??

?

이건 절대 불가능하고 가능할 턱이 없는 말씀들하시는 국뽕들에 행동이지요! 국민 호감도를 보면 일본 사람에 대한 호감도가 훨씬 높은데! 편협되고 편향되기 짝이없는 한국 언론만 보면 일본은 세계적으로 고립된 나라같고 하지만 현실을 보면 이와는 전혀 반대잖아요! 질서의식이나 이런것도 일본이 훨씬 높고 기범죄나 법정 위증 이것도 인구대비로 한국이 일본보다 수천배나 높고...이건 엄연한 사실 아닙니까..일본 인구가 우리보다 훨씬많은데도 저런것들이 높다는건 그만큼 한국인들이 천박하단 생각 많이 듭니다..일본을 지적하고 훈계하고싶으면 우리부터 똑바른 모습이나 갖추던가! 전혀 그렇지도 못하면서..웃긴단 생각듭니다..아주 많이요..

?

저렇게하는게 애국이니 뭐니 이렇게 생각하는 자들이 많으니..이렇게되면 말씀 몇번 드렸듯 한국인들은 일본 관련해서 분란이나 일으키는 민족으로 낙인이 찍히고 그렇게되면 말씀들하시는 탈조선,이민도 쉽지 않게되리란 불안한 생각이 몰려옵니다..해당국가의 법률,관습등을 전혀 지키지않고 피해를 입혀서 기피대상이 되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과 비슷한 혐오대상이 될까봐 걱정이 되는거지요..모든 한국인들이 100% 전부 다 저기 동감하는건 아니란걸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어떤 분께서 한국에선 반일,혐일을 조장한다고 써주셨는데 저도 정말 깊이 공감합니다! 아니 막말로 중국의 경우를 보면 중국과 협력하고 이런게 중요하곤 하지만 중국이 한국전쟁때 김일성 돼지놈을 도와서 우리를 방해한거 거기에 대해 일본만큼의 사죄,반성이라도 했답니까?? 여기에 대해선 단 한마디도 안하고 오히려 큰 소리를 치는 경우도 있는데 만족스럽진 안해도 지속적인 사죄와 반성을 하고있고 배상도 한 일본에 대해서만...

?

일본보고 본받으라는 독일조차 아프리카 식민지배 국가한테 사죄,배상을 전혀 안했는데..식민지배 국가들에게 사죄,배상을 한건 일본이 유일한데...참나..제 생각 주제넘지만 삼가 말씀드렸고 그래도 화이팅들하시길...위안부 피해자들을 생각하고 역사의 비극을 기억하는거 그 자체는 올바르다해도 저런 식의 방법은 잘못되었단 생각이 많이 듭니다..이런 주장들을 하면 넌 한국인 아니냐,일본 편드냐 이럴텐데..절대 그럴 생각도,의도도 없고 단지 방법이 잘못되었단게 제 생각입니다! 이런 이성적 판단을 할수있는 사람이 많이 없는것도 참 답답하네요!! 하여튼 한국인들의 그 냄비근성이란..으으으으으! 다들 화이팅하시고 수고들 하십시오..참 걱정이네요..한국의 미래가 정말 없는건지..휴우!!






  • ㅇㅇ
    15.12.29
    일본에 동상을 세우는건 의미있다 생각하지만 미국이나 호주같은 관계없는 나라들에서도 세우는 건 반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4528 한국에서 외국인 가사 도우미 허용하도록 하면 저출산 해결될까? new 노인 886 0 2023.05.05
4527 정치병에 지친 헬조센인 이야기(?) 1 new 노인 894 0 2023.05.05
4526 닥치고 검은 머리 외국인 개자슥들 하수인 새끼덜의 환율 조작 때문이다. new John 832 0 2023.05.05
4525 한국은 양당 개자슥들이 문제이다. 씨발 친일파 후예 새끼덜. 정통성이라고는 없는 양아치 새끼덜 1 new John 972 1 2023.05.05
4524 설악동이 망한 것도 모조리 이명박 집단 개자슥들과 환율 때문이다. 2 new John 1180 1 2023.05.05
4523 한국의 환율이 이따구인 것은 모조리 친일파 개자슥새끼덜 때문이고. new John 898 0 2023.05.05
4522 일본의 원전수 방류는 어차피 주변국과의 치명적인 관계 훼손을 초래할 것이다. 일본과는 어차피 수틀릴 것... new John 651 1 2023.05.05
4521 북한에서 개혁이 일어나지 않는 이유 new 노인 720 0 2023.05.05
4520 푸틴 제거 vs 젤렌스키 제거 new 노인 701 0 2023.05.05
4519 한국의 환율 정책은 미국이 아니라 일본에 커플링 되어 있다. 1 new John 1369 0 2023.05.06
4518 미국 버러지새끼덜 영화 마션 죄다 개구라지. new John 727 1 2023.05.06
4517 레가투스 병신새끼의 가스라이팅의 수준. 6 new John 1191 1 2023.05.06
4516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는 것이 왜 헛소리인지 알 수 있는 또 다른 근거 new 노인 851 0 2023.05.06
4515 우크라이나 전쟁 일어나면서 해커, 트롤들이 판치고 있다 new 노인 1165 0 2023.05.06
4514 식비 아낄려고 구내 식당 활용하는 한국인들 보면 2 new 노인 1166 0 2023.05.06
4513 흰피부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1 new 노인 1126 0 2023.05.06
4512 앞으로 지금의 2010년대생 버러지들은 중국 외노자나 되거나 부모돈 털어서는 중국에서 자영업이나 하게 될 것. 4 new John 985 1 2023.05.06
4511 제3지대를 열려면 닥치고 PK이지. new John 808 0 2023.05.06
4510 공공서비스 차원에서는 팔당댐 물을 평택으로 돌리면 한강 수질개선 사업은 조금 해줘야 함. new John 956 0 2023.05.06
4509 가마우지 버러지새끼 대굴빡 깨지는거 보니 속이 시원하네. newfile John 1173 0 2023.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