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근데 이걸로 일뽕을 정당화하지는 말자. 헬조센이 비록 역센징이 만든 말이지만 퍼뜨린 건 주갤럼이고 얘네가 일뽕의 맥락을 제거했다. 제거할 수 밖에 없지. 비록 헬조센보다 나아도 일본 또한 까고 보면 노답이니까. 후쿠시마 원전 사고 해결되었어?






  • 헬조선은 꼰대지만 일본은 야쿠자다 일본이 더 암울하지
  • 141414141414414
    15.12.27
    후쿠시마 원전 뻥사능 이라고해서
    과장된거 다 까발려졌수다
    일뽕? 사실을 말하는게 뭔 일뽕이외까?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국력이 위다
    이럼 일뽕이오? 사실이지

    야쿠자같은 소리하내 야쿠자라면 이미
    이 조선팔도에도 있수다
    제2금융이 우리나라 조폭계가 하는거 같소?
    그 정도의 힘 없수다
    중국의 흑사회 일본의 야쿠자 출처 돈인거
    모르는자가 누가있소?

    물타기 하지말고 나가쇼
  • 일본 국력 부정 안 하고요. 어쨌든 이제 일본도 생각보다 살 만한 나라가 아니란 것도 인정합니다. 재특회가 왜 늘어나는지 이해 못 하겠어요? 소화성세에 어디 재특회 같은 것들 상상이나 할 수 있었겠습니까? 그래서 지금 평성지쇠가 해결 되었습니까? 후쿠시마 사태가 과장되었다고요? 사실은 생각보다 안전하다고요? 그래서 일본 정부가 잘도 은폐하는군요.
  • 141414141414414
    15.12.27
    은폐라 참 마법의 단어요
    빨갱이,친일파 와 동급이올세
    긴말안하겠소 조금만 찾아보시오
    2시간정도만 투자해도
    현재 후쿠시마원전 사태가
    얼마나 과장돼 있는지 알수있을것이외다
    은폐하나만 붙인다고
    뻥사능이 방사능 되는것이 아니오
    백두산이 터지면 남한도 무사하지 않소
    그렇지 않소?
    그러나 남한은 백두산을 조사한다던가등을
    행하지 않소
    이유?간단하오 백두산은 실질적으로는 휴화산이니
    터질가능성은 매우 낮고
    터질가능성이 분명 존재하나 그 가능성만으로
    위험하다 판단하고 그에 대한 방안에 힘쓰는건
    국력낭비라 생각하기 때문이오
    후쿠시마도 마찬가지요
    백두산과 같은 것이외다.
    방사능이라는 프레임을 벗어나
    도대체 왜 그게 위험하며
    우리가 경계해야하며
    실질적인 피해는 있는가?
    를 생각해 보시오
  • 방사능이 백두산이요? 체르노빌 사태 모릅니까? 체르노빌은 그나마 봉인이라도 했지. 후쿠시마는 봉인이라도 했어요? 터질 가능성은 개뿔 이미 멜트 다운 넘어서 멜트 쓰루고 조사 자체가 불가능한 판국에
  • 141414141414414
    15.12.27
    쯧쯧쯧
    방사능학자들(정확히는 이 원전사태에대해 조사한 학자들)이 후쿠시마는 체르노빌의 발톱때도
    못따라간다고 한걸 못봤소?
    논리란게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구려
    긴말 할것도 없구려
    지식이 부족하면
    공부하시오
    지금 후쿠시마 뻥사능이 방사능이라 생각한다면
    체르노빌모르냐 이건봉인이라도했지
    이러지말고
    체르노빌이 왜 문제였으며 어떤 결과를 초래했고
    이러한걸로 봤을때 체르노빌과 같이 방사능이 유출된 후쿠시마도 같을것이다
    같은 빈약한 논리라도 가져오시오
  • 이제는 체르노빌도 별 문제 없었다고 할 기세네요. 도대체 방사능학자(이런 이름이 있어요? 핵물리학자라면 몰라도?) 누가 만든 어떤 보고서를 말하는 건지 모르겠다만 삼성 반도체 공장에서 일하다 병걸린 사람들도 그렇게 따지면 인과관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 141414141414414
    15.12.27
    분명 방사능학자()하고 괄호안에 내가 서술한
    방사능학자라는 단어의 정확한 뜻을 나타냈소만
    그것은 눈에 안들어오나 보오

    삼성 반도체 인과관계 명확하지 않다
    난 모르오 그 문제에 대해 관심없소이다
    에초에 인과관계란 원인과 결과인데
    당신은 단어의뜻을 모르는거 같소
    흑색선동은 그만두시오

    그리고 혹 내가 삼성반도체를 언급했소?

    그러니 더 말할 가치가 없구려

    후쿠시마 이야기하면서
    삼성을 들고오고

    비교가 무엇인지 모르는거 같소
    아까도 말했지만
    지식이 부족하면 공부 하시오
  • 141414141414414
    15.12.27
    쯧쯧쯧
    방사능학자들(정확히는 이 원전사태에대해 조사한 학자들)이 후쿠시마는 체르노빌의 발톱때도
    못따라간다고 한걸 못봤소?
    논리란게 하나도 존재하지 않는구려
    긴말 할것도 없구려
    지식이 부족하면
    공부하시오
    지금 후쿠시마 뻥사능이 방사능이라 생각한다면
    체르노빌모르냐 이건봉인이라도했지
    이러지말고
    체르노빌이 왜 문제였으며 어떤 결과를 초래했고
    이러한걸로 봤을때 체르노빌과 같이 방사능이 유출된 후쿠시마도 같을것이다
    같은 빈약한 논리라도 가져오시오
  • 나키스트
    15.12.27
    핵발전이 상당히 위험하다는 것은 일뽕, 국뽕을 넘어서 이미 증명된 사실입니다. 이를 부정하는 것은 핵마피아일뿐입니다.

    핵발전을 쉴드치려고 핵발전사고를 축소하려는 핵마피아를 보니 지구온난화 부정론자들이 생각나는 것이 우연이 아닙니다.

    제가 주류과학계를 불신하는 것도 핵사고부정, 지구온난화부정같은 이런 친자본주의적 행태때문입니다.
  • 141414141414414
    15.12.27
    난 한번도 후쿠시마 원전 폭발을
    옹호한적 없소
    내가 말하고자 하는건 세간에 알려진
    후쿠시마 사건이 지독하게 과장됐다는 것이오

    그리고 당신이 주류과학계를 불신하는것처럼

    나도 지구온난화를 불신하오

    서로의 믿음이 다르고 오피니언이 다르니
    서로 생각을 교환해봤자 긁어부스럼이요
    감정소모일거 같소
    당신의 글에는 대댓을 이 밑으로는 달지 않겠소
  • 지구온난화부정, 후쿠시마사건 축소. 어쩐지 일뽕이 아니라 원전村이군요. 이거 오해했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4 0 2015.09.21
4327 sombody must shoot Zelenski, the demagogue 1 new John 1166 1 2023.05.30
4326 루카센카 상황 new 노인 797 0 2023.05.30
4325 아마도 이번 태풍으로 인해서 쪽바리들의 우크라이나 관련 결제가 조금 지연될 것이다. 1 new John 622 1 2023.05.31
4324 영등포 사창가가 죄악이라는 개소리하려는 디아블로 시리즈. newfile John 716 0 2023.05.31
4323 슴가가 없는 보지년 릴리트. newfile John 1058 0 2023.05.31
4322 의대 블랙홀이라고 칸다. 미 제국의 속주 헬쥬신에서 일어나는 현상. 3 new John 1051 1 2023.05.31
4321 딸라는 병신이 맞고 금을 사는게 맞는 이유. 1 new John 906 1 2023.05.31
4320 포스코 회사 내 기술 유출 사건은 3 new 노인 997 0 2023.05.31
4319 북한 경보도 엉터리식으로 하다가 욕먹은 한국 정부 newfile 노인 861 0 2023.05.31
4318 현재까지도 밝혀지지 않은 종교에 얽힌 미스터리와 음모론들. 개독의 참역사. newfile John 849 0 2023.05.31
4317 로스차일드 유대인 음모론은 모조리 영국 왕실의 흑역사. 예브게니 프리고진. 8 newfile John 1243 1 2023.06.01
4316 20세기 한국에서는 보지가 왜 공부하냐고 캤는데 21세기 한국에서는 보지는 공부해야 한다. 1 new John 1129 0 2023.06.01
4315 아갈이나 털지말고 돈으로 매수라도 해 보시던가. 4 new John 1053 0 2023.06.01
4314 일본 부동산에 대해 개소리 하는 기레기 2 new 노인 1008 0 2023.06.01
4313 러시아군 오늘도 대약진. 바흐무트의 뚫린 회랑으로 전진중. 1 new John 1594 1 2023.06.01
4312 인류 문명의 경제학 수준은 존나게 미개하다. 1 new John 892 1 2023.06.01
4311 이 사이트는 오래 전부터 다소 엄격한 분위기인 것 같던데 앞으로 좀더 유해졌으면 좋겠다 2 new 감성팔이. 1021 0 2023.06.02
4310 미국이라는 거지새끼 나라 또한 단호하게 거절해야 한다. 1 newfile John 648 2 2023.06.02
4309 신라대에서 열리는 댄스가수유랑단에서 엄정화 궁디를 보면서 같은 40대 철 안든 보지새끼랑 눈 맞아서는 임... new John 914 1 2023.06.02
4308 한국이 북한을 이기는 법은 돈지랄밖에 없지만 일본과 미국에 빨대 꼽혀서 안 됨. new John 1100 1 2023.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