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일관계가 역대 어느 정권보다도 최악이란 평가가 나오는데도 이 정권하고 많은 인간들은 한일관계가 악화되도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서 노골적인 친중혐일 정책을 쓰고있지요...정치적 부분 언급하는건 그렇지만 이건 엄연한 위기이기에 말씀을 드립니다..하지만 정권의 호언장담하고 한심한 인간들의 생각과 달리 한일관계 악화에 따른 피해는 지금 이 순간에도 정말 엄청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먼저 정말 일본내에서도 비판을 받는 그런 답없는 혐한주의자들뿐 아니라 일본의 일반 국민들까지 혐한 감정을 상당히 많이 가지게되서 한류라는게 거의 사라질 정도가 되어버렸고 일본인 관광객들도 200만 이하로 떨어질 가능성이 굉장히 높아졌지요...

?

엔화의 약세니 이런것으로 보기엔 상당히 심각한겁니다...국민이 한심한 짓거리를 하면 정권이라도 나서서 이를 제어하고 그래야하는데 이 정권은 대통령이란 자부터 나서서 노골적으로 혐일정책,지나친 친중을 밀어붙여 말씀드렸지만 우리의 동맹국인 미국으로부터도 의심을 받고 공개적인 면박까지 당하지 않았습니까...김대중,노무현 정부만해도 챙겨먹을걸 챙겨먹었단게 요즘들어 그 시절은 그래도 무난했단 생각이 듭니다..한일관계를 보더라도...노무현 정부때도 영토니 과거사 문제가 있었지만 재밌게도 그때 한류는 지속적으로 커지고 확대되었으며 일본인 방문객은 그 시절에도 증가를 했습니다.

?

물밑대화도 이뤄졌었고...노골적인 혐일로 인해서 이같은 피해들이 커짐에도 아무런 문제가 없단 식으로 그저 과거사,영토 여기에만 한일관계를 올인하는게 얼마나 바보같은 짓일까요!! 일본의 잘못한 부분들을 전부 옹호해줄 생각은 없지만...말씀드렸듯 군국주의 일본의 만행을 사죄,반성하는 공식 입장 자체는 분명히 인정해주고 과거사 왜곡을 하지 말아달라고 해야했는데...일본 정부의 공식 입장이 바뀐게 없음에도 그저 무조건 혐일,친중으로 나아가 경제적인 손실이 커짐에도..그럼에도 그저 이렇게까지 혐일을 밀어붙이는건..정말 외교,안보를 이 정권이 잘한단 소리를 하지만 전혀 동의하지 않습니다..이념적인거 이런걸 떠나서요..오히려 더 망치고있다고 봐야지요! 그런데도 외무장관이란 자는 한미동맹이 역대 최상이고 중국이 우리에게 경도되었단 헛소리나 하고있고...그걸 총애하는 대통령도 참나...

?

그리고 이 정권의 래퍼토리,한국이 국제사회와 함께 일본을 고립시킨다?? 말도 안되는 짓거리를 하는거지요! 국민 호감도를 보면 일본 사람에 대한 호감도가 훨씬 높은데! 그리고 우리 언론만 보면 일본은 세계적으로 고립된 나라같고 하지만 현실언 전혀 반대잖아요! 질서의식이나 이런것도 일본이 훨씬 높지요! 엄연한 사실로요!! 사기범죄나 법정 위증 이것도 인구대비로 우리가 일본보다 수천배나 높고...제대로 일본을 지적하고 훈계하고싶으면 우리부터 똑바른 모습이나 갖추던가! 전혀 그렇지도 못하면서..저게 가능하다 생각하는 인간들을 봐도 참으로 황당합니다.

?

말씀드렸지만 자꾸 이런식으로 세계인들에게 보이게되면 한국인들은 분란이나 일으키는 민족으로 낙인이 찍히고 그렇게되면 말씀들하시는 탈조선,이민도 쉽지 않게되리란 불안한 생각이 몰려옵니다..해당국가의 법률,관습등을 전혀 지키지않고 피해를 입혀서 기피대상이 되는 이슬람 극단주의자들과 비슷한 혐오대상이 될까봐 걱정이 되는거지요..모든 한국인들이 100% 전부 다 저기 동감하는건 아니란걸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중국의 경우를?봐도 중국과 협력하고 이런게 중요하곤 하지만 중국이 한국전쟁때 김일성 돼지놈을 도와서 우리를 방해한거 거기에 대해 일본만큼의 사죄,반성이라도 했답니까?

?

여전히 항미원조라면서 이북을 두둔하잖아요..그런 중국 전승절에 참석하고....일본에게는 과거사 사죄니 뭐니 운운하면서..문제가 많더라도 우선 만나서 얘기를 들어보고 입장을 존중해준 다음에 우리 입장을 단호하게 얘기하는게 기본인데..일본 관광객들도 줄어들고 교포들의 삶도 힘들어지는데도 그저 노골적인 혐일친중으로 나아가는것이 참으로 답답하고 한심할 따름입니다..정치적인 사안이지만 엄중한 현실이기도 해서 삼가 말씀드렸고 그래도 화이팅들하시길..휴우!!






  • 웃기는구나 이 역센징아. 한일관계에 왜 그리 목을 매냐? 어차피 서로 볼 일 없다. 일본에게 헬조센은 단물 다 빠진 껌이고 헬조센에게 일본은 더 배울 게 없는 나라다. 이제와서 서로 얻을 게 없는데 관계는 무슨.
  • 어째 아버지는 니미뽕을 숭상했는데 딸은 왜 그걸 안닮았지?
    참 이상하네 그려 ;;
    황장수교수의 뉴스브리핑 보면 중국과의 교역을 경계하라고 전문가적인 이야기를 하는데 말야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9 0 2015.09.21
4325 sombody must shoot Zelenski, the demagogue 1 new John 1166 1 2023.05.30
4324 루카센카 상황 new 노인 797 0 2023.05.30
4323 아마도 이번 태풍으로 인해서 쪽바리들의 우크라이나 관련 결제가 조금 지연될 것이다. 1 new John 622 1 2023.05.31
4322 영등포 사창가가 죄악이라는 개소리하려는 디아블로 시리즈. newfile John 716 0 2023.05.31
4321 슴가가 없는 보지년 릴리트. newfile John 1058 0 2023.05.31
4320 의대 블랙홀이라고 칸다. 미 제국의 속주 헬쥬신에서 일어나는 현상. 3 new John 1051 1 2023.05.31
4319 딸라는 병신이 맞고 금을 사는게 맞는 이유. 1 new John 906 1 2023.05.31
4318 포스코 회사 내 기술 유출 사건은 3 new 노인 997 0 2023.05.31
4317 북한 경보도 엉터리식으로 하다가 욕먹은 한국 정부 newfile 노인 860 0 2023.05.31
4316 현재까지도 밝혀지지 않은 종교에 얽힌 미스터리와 음모론들. 개독의 참역사. newfile John 849 0 2023.05.31
4315 로스차일드 유대인 음모론은 모조리 영국 왕실의 흑역사. 예브게니 프리고진. 8 newfile John 1243 1 2023.06.01
4314 20세기 한국에서는 보지가 왜 공부하냐고 캤는데 21세기 한국에서는 보지는 공부해야 한다. 1 new John 1129 0 2023.06.01
4313 아갈이나 털지말고 돈으로 매수라도 해 보시던가. 4 new John 1053 0 2023.06.01
4312 일본 부동산에 대해 개소리 하는 기레기 2 new 노인 1008 0 2023.06.01
4311 러시아군 오늘도 대약진. 바흐무트의 뚫린 회랑으로 전진중. 1 new John 1594 1 2023.06.01
4310 인류 문명의 경제학 수준은 존나게 미개하다. 1 new John 892 1 2023.06.01
4309 이 사이트는 오래 전부터 다소 엄격한 분위기인 것 같던데 앞으로 좀더 유해졌으면 좋겠다 2 new 감성팔이. 1021 0 2023.06.02
4308 미국이라는 거지새끼 나라 또한 단호하게 거절해야 한다. 1 newfile John 647 2 2023.06.02
4307 신라대에서 열리는 댄스가수유랑단에서 엄정화 궁디를 보면서 같은 40대 철 안든 보지새끼랑 눈 맞아서는 임... new John 914 1 2023.06.02
4306 한국이 북한을 이기는 법은 돈지랄밖에 없지만 일본과 미국에 빨대 꼽혀서 안 됨. new John 1099 1 2023.0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