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육노삼
15.12.24
조회 수 1158
추천 수 4
댓글 6








월급쟁이 헬센징이다.

올해 36살에 처자식은 없다. 다.행.히.도.

관짝같은 단칸방에 홀로 라면살이하는데, 도저히 월급만으로는 탈조센은커녕 헬조센에서 연명도 못할 거 같아서 투잡을 구하려고 했다.

그런데 알바천국을 졸라게 뒤져봐도 편돌이 자리밖엔 없더군. 내가 20대때 시급 2800원 받으면서 편돌이를 한 적이 있는데 술취한 새끼들 욕하고 침밷고 하던 게 생각이 나서 그거 말고 다른 거를 찾던 중.....카페알바가 있더군.....시급 6000원!

?

난 당연히 신나서 신청하고 이력서도 칼라로 뽑고 제일 쌔삥한 옷을 입고 면접으로 보러 갔다.

면접보러 갔더니 20대 초반의 이쁘게 생긴 애가 나를 위아래로 훑더군.....그리고 나를 매니저에게로 데려갔다.

가보니 역시 20대 초반의 여자애가 매니저더군 내 얼굴을 한 번 보고 이력서를 보더니....나이가 너무 많아서 안되겠다고 하더군.

그래서 그냥 집에 왔다.......머 생각해보면 카페 갔는데 나같은 아저씨가 커피 타주는 거 보다 이쁜 여자애들이 커피 타주는 게 좋겠지....

?

쨌든 헬조센에선 나이 36먹으면 시급 6000원 받기도 어렵다.....

그냥 악세사리 주얼리 붙이는 부업이나 해야겠다. 월 20~30만 보장이라던데......

?






  • hellrider
    15.12.24
    미리 나이라도 얘기하고 안되냐고 물어봤으면 힘들게 거기까지 갈 필요도 없었을텐데요 ㅋㅋ
  • 육노삼
    15.12.24
    사실....나이는 자신없어서 말 못했어요.....TT
  • hellrider
    15.12.24
    ㅜㅜ 나이 더 먹은 사람은 웁니다ㅜㅜ
  • 치킨집안할려고 해도 결국 치킨집하는 사회구조
  • 티라노는꾸워어엉
    15.12.25
    나이에 너무 제약이 많은 사회입니다 <br>몇년전, 사람들의 이야기와 신문 기사 등에서 외국은 훨씬 덜하다는걸 알았을때 충격이더군요 <br>그때부터였을까요, 우리나라의 문화, 옳다고 당연하다 믿었던 것들중에 잘못된것이 상당히 많다는걸 조금씩 깨닫게 된것 같습니다
  • 오딘
    15.12.25
    30대 초반, 이빨 잘 까면 40살까지는 가능한데

    40살부터는 정말 아니 37, 38살쯤 되면 정말 일거리가 없어요. 택배나 하면 모를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26 0 2015.09.21
4276 일본인들은 차가 필요 없다고 하는 게 아니라 new 노인 783 0 2023.06.04
4275 한국의 중소기업은 계속 임금이 정체된 것 같다 new 노인 813 0 2023.06.04
4274 지방이 이따구가 된 것은 죄다 일본 개자슥들 때문이고,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다. new John 1193 2 2023.06.04
4273 조샌 기레기들 자꾸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고 헛소리 하네 new 노인 507 0 2023.06.04
4272 뭐? 기레기가 일베들 언어라고? 2 new 노인 949 0 2023.06.04
4271 지금 노인들은 후진국 시절 새끼덜인데 180만원 쳐 받으면 대만족이지. 정치를 그따구로 하나. new John 870 1 2023.06.04
4270 제아무리 짱구를 굴려도 서울이 불바다가 되는 것을 피할 수가 없다. newfile John 700 0 2023.06.04
4269 서울의 리스크=외노자가 너무 많다는 것. newfile John 1098 0 2023.06.05
4268 키이우 함락 임박. 키이우 다음은 서울이다. 아님 말고. 이 버러지들아. new John 1038 0 2023.06.05
4267 키이우 다음이 서울인 이유. 1 new John 1126 0 2023.06.05
4266 천안함은 자폭이 맞다. 다만 음모론으로 몰아가는 새끼덜이 문제. 2 new John 913 0 2023.06.05
4265 짱개새끼덜의 항모 1호기는 실상은 한국 소유물이라고 칸다. new John 1173 0 2023.06.05
4264 바랴그호는 애초에 김건희 라인의 쪽발 새끼덜이 부산항을 통해서 빼돌리려고 했다고 뽀록이 나자 중국에 팔... 1 new John 1186 0 2023.06.05
4263 프리고진과 와그너 그룹을 연간 3조 정도 주고 데려와서는 7기동군단을 엄호할 보병 용병대로 쓰면 통일 쌉... 1 new John 1131 1 2023.06.06
4262 이런 글 쓴 자 보면 2 new 노인 927 0 2023.06.06
4261 김정은 버러지는 화이자에서 만든 살 빼는 약 쳐 먹고 살 왕창 뺐다고 칸다. new John 878 0 2023.06.07
4260 거짓선지자 씹버러지새끼덜. newfile John 1145 0 2023.06.07
4259 감성팔이 특징 new 노인 1149 0 2023.06.07
4258 위선자 감성팔이야 말로 최악의 인물인 이유 10 new 노인 935 1 2023.06.07
4257 감성팔이의 논리대로라면 new 노인 859 1 20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