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하이템플러
15.12.24
조회 수 1116
추천 수 3
댓글 3








?마지막까지 지옥의 삶. 졸업식 상장은 늘 학원에서 쌩고생 해서 얻은 기계적인 성적순! 창의? 그딴거 없고, 실용적인건 다 씹어먹는 사회가 체육 특기자인 친구들을 모두 몰살해서 졸업식에선 그냥 잘한사람 띄워주는 역할이다. 회장 선거도 있었지.. 마치 한국의 국회의원 뽑는걸 보는듯 하다. 인기투표! 늘 거짓된 공약을 내세워도 뽑아준다! 국회의원인줄..


초등학교도 이정도인데 중학교는 참..






  • blazing
    15.12.24
    세상의 위대한 문명들이나 그 강대국들은 긍정보다는 부정, 그리고 그 부정을 통한 발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만약 진짜 필자가 초등학생이라면, 절대 그 비판적인 사고방식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도무지 불가능해 보이는 문제라 할지라도 그것을 수용하고 긍정하는 것 보다는 시간적, 정신적, 물질적 손해를 보더라도 쉽게 수긍하지 말고 결과를 부정하며 새로운 결과를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 입니다.
  • 후덜
    15.12.24
    짱 귀여움 !!!
  • ...뭐가 귀여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8 0 2015.09.21
4276 일본인들은 차가 필요 없다고 하는 게 아니라 new 노인 783 0 2023.06.04
4275 한국의 중소기업은 계속 임금이 정체된 것 같다 new 노인 813 0 2023.06.04
4274 지방이 이따구가 된 것은 죄다 일본 개자슥들 때문이고,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다. new John 1193 2 2023.06.04
4273 조샌 기레기들 자꾸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고 헛소리 하네 new 노인 507 0 2023.06.04
4272 뭐? 기레기가 일베들 언어라고? 2 new 노인 949 0 2023.06.04
4271 지금 노인들은 후진국 시절 새끼덜인데 180만원 쳐 받으면 대만족이지. 정치를 그따구로 하나. new John 870 1 2023.06.04
4270 제아무리 짱구를 굴려도 서울이 불바다가 되는 것을 피할 수가 없다. newfile John 700 0 2023.06.04
4269 서울의 리스크=외노자가 너무 많다는 것. newfile John 1098 0 2023.06.05
4268 키이우 함락 임박. 키이우 다음은 서울이다. 아님 말고. 이 버러지들아. new John 1038 0 2023.06.05
4267 키이우 다음이 서울인 이유. 1 new John 1126 0 2023.06.05
4266 천안함은 자폭이 맞다. 다만 음모론으로 몰아가는 새끼덜이 문제. 2 new John 913 0 2023.06.05
4265 짱개새끼덜의 항모 1호기는 실상은 한국 소유물이라고 칸다. new John 1173 0 2023.06.05
4264 바랴그호는 애초에 김건희 라인의 쪽발 새끼덜이 부산항을 통해서 빼돌리려고 했다고 뽀록이 나자 중국에 팔... 1 new John 1186 0 2023.06.05
4263 프리고진과 와그너 그룹을 연간 3조 정도 주고 데려와서는 7기동군단을 엄호할 보병 용병대로 쓰면 통일 쌉... 1 new John 1131 1 2023.06.06
4262 이런 글 쓴 자 보면 2 new 노인 927 0 2023.06.06
4261 김정은 버러지는 화이자에서 만든 살 빼는 약 쳐 먹고 살 왕창 뺐다고 칸다. new John 878 0 2023.06.07
4260 거짓선지자 씹버러지새끼덜. newfile John 1145 0 2023.06.07
4259 감성팔이 특징 new 노인 1149 0 2023.06.07
4258 위선자 감성팔이야 말로 최악의 인물인 이유 10 new 노인 935 1 2023.06.07
4257 감성팔이의 논리대로라면 new 노인 859 1 202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