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월 60시간 미만' 단기 근로자도 국민연금 가입 가능:: 공감언론 ...

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50410...
  • ?

2015. 4. 12. -?【세종=뉴시스】김지은 기자 = 이르면 올 연말부터 월?60시간 미만?단기 근로자도 사용자 동의 없이 본인이 원하면?국민연금에 가입할 수 있다. 또 18세?...

?

?

?

?

지금 15년 말부터 60시간 미만 근로자도 국민연금 가입할수 있도록 한다고합니다

?

?

"본인이 원하면" 이라고 써놨지만..

?

?

헬조센에서 법 지키는거 봤습니까...

?

?

지금까지 그래왔듯 어쩔수없이 가입하게 만들게 할겁니다.

?

?

국민연금은 한번 가입하면 탈퇴도 못합니다. 계속 돈내야합니다

?

?

60시간 미만 근로자들은 먹고살기도힘든데 나중에 받을수잇을지 없을지도 모르는 국민연금때문에

?

?

일정 소득이 계속 빠져나가는겁니다

?

?

이걸로 국민연금 빵꾸난거 조금씩 매우려는거 같습니다 ㅡㅡ

?

?

점점 한탕크게하고 좆센이 좆망한다는 조짐이 보이는군요

?

?

?

얼른 탈조센 하세여

?

?

조센징 = 세계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4204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29 0 2023.06.14
4203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2 0 2023.06.14
4202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1 0 2023.06.14
4201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1 0 2023.06.14
4200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0 0 2023.06.14
4199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5 1 2023.06.14
4198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7 0 2023.06.14
4197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1 0 2023.06.15
4196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195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2 0 2023.06.15
4194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5 0 2023.06.15
4193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92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6 0 2023.06.16
4191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19 0 2023.06.16
4190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2 0 2023.06.16
4189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2 0 2023.06.17
4188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78 0 2023.06.17
4187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9 0 2023.06.17
4186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85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2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