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Genday
15.12.22
조회 수 1077
추천 수 7
댓글 7








원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박 대통령은

"지금이 우리에게는 마지막 기회이고

지금 이것을 이루지 못하면 우리는 다시 세계에서 신뢰를 잃고

앞으로 기업이나 개인이 경제활동을 하는데도 많은 어려움과

더불어 사투를 벌여야 할 것"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문제점 지적

박 대통령은 "지금이 우리에게는 마지막 기회이고

지금(동어반복) 이것(구체적으로 어떤것인지?) 을 이루지 못하면 우리는(동어반복)

다시 세계에서 신뢰를 잃고 앞으로 기업이나 개인이 경제활동을 하는데도

많은 어려움과 더불어(어려움이 있을것이기 때문에)

사투(사투? 무엇을위한? 어떤것 얻기위한?구체적 명기필요) 를 벌여야 할 것"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내가 다시 쓴다면

박 대통령은

"지금이 우리에게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이것을 이루지 못하면 우리는 다시 세계에서 신뢰를 잃을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기업이나 개인이 경제활동을 하는데도 많은 어려움이 있을것입니다.

앞으로 사투를 벌여야 할 것입니다." 이라고 재차 경고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朴통의 가장 큰 문제점은 문장을 너무 길게 얘기하려고 하는점이다. 본인도 얘기하는 과정중에 주어가 무엇인지 까먹는다. 非문을 너무 많이 사용.

대통령이 하는말을 장관들이 못알아먹기때문에 장관들이 아랫사람들에게 명확하게 전달을 못함-> 3년동안 반복 ->걍 장관들이 하고싶은대로하거나 암것도 안함.

해결책: 청와대 대변인이 항상 Rewrite 해서 성명발표해야함.






  • 이런류의 기사를 읽으며 그 무식한 년하고 그 주위를 생각해보게 되는디. 그뇬 주위에는 항상 타이밍만 재고 잇는 넘들이 조낸 많은것 같음. 저번에도 부동산시장에 불은국수 이야기 하더니. 타이밍으로 모든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할수 있다면.....이 어려운 타이밍에 너가 대통이랍시고 당선되어 그자리에 잇는것만으로도 우리는 모든것이 엉킨 느낌이야. 하긴 타이밍으로 모든것을 이야기 하면 잘못되어도 이렇게 이야기 하면 되니 쉽기는 하네

  • 지금까지 암탉이 뭔가 인간의 말을 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할 따름이다. 하지만 인간의 말을 할 거면 문법까지는 안 따진다고 해도 말은 되게 해야 하는 게 아닌가.
  • 위천하계
    15.12.22

    헬죠선 갱상도 노인네들 하는 말 같음.
    문장에 기본 의미는 들어 있으니까, 대충 짐작으로 알아들어 줄 수 있지만. 대통령이 저러는 건 문제가 있지 않나.

    대통령은 슈퍼맨이어야 함. 그 직무를 소화할 만한 우수하고 대단한 사람을 뽑는것임.
    흔한 서민이라도 안되고, 얼굴마담 역할만 할 사람도 안되지.

  • 임병화
    15.12.22
    머리에 든거는 없는데 말은 좀 있어 보이고 어렵게 해야하니

    저런 못 배운놈 티내는 문장력이 나오는겁니다.
  • 아무리 생각해도 그년은 닭인지 말을 못하는건지 모르겠다 모든 연설이랑 말들이 하나같이 지엽적이거나 표면적이다 그리고 그것들은 아무런 뜻이 없다 내가 술먹고 말해도 그것보단 잘말하겠다

  • 와 ㅋㅋㅋ 댓글 보면서 개뿜었네 ㅋㅋㅋㅋ
    정말 마음에 드는 명댓글들이다 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4204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29 0 2023.06.14
4203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2 0 2023.06.14
4202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1 0 2023.06.14
4201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1 0 2023.06.14
4200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0 0 2023.06.14
4199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5 1 2023.06.14
4198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7 0 2023.06.14
4197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1 0 2023.06.15
4196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195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2 0 2023.06.15
4194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5 0 2023.06.15
4193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92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6 0 2023.06.16
4191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19 0 2023.06.16
4190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2 0 2023.06.16
4189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2 0 2023.06.17
4188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78 0 2023.06.17
4187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9 0 2023.06.17
4186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85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2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