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선의 왕들은 사초는 물론이고 실록을 볼 수도 없었다.

?

그것뿐만이 아니다. 조선초기에 고려의 차문화, 불교축제등은 사치스럽고 국민들에게 부담스럽다는 이유로 없어졌다.

?

은광같은걸 개발하면 중국한테 조공을 해야 하기때문에 은을 많이 생산해야 된다. 그렇게 되면 국민들의 삶이 황폐화되기때문에 일부러 중국한테 그런거 신라, 고려때 다 파서 없다고 사기 치고 개발안했음. 임진왜란 이후 명이 파병 나오면서 은광이 있다는걸 알게 되어서 그 후에는 개발이 되었긴 했지만..

?

우리나라의 이런 자원이 넘치도록 많았다는 사실은 운산금광이 한때 세계에서 3번째로 많은 채굴량을 자랑했다는걸 생각하면 빠를듯. 다만 고종은 "씁 어쩔수 없지, 다음턴을 노리자."라고 조선을 짜내었다가 죽었지만 고종은 논외로 치고.

?

그에 반해 머한민국은 역사를 수정하고, 공무원 골프대회 같은거나 열고, 자원이란 자원은 다 개발해서 인적자원까지 착취함. 조선이 대국적으로 정치를해서 반란등을 방지하기 위해서 저런 정책을 핀거 일수도 있는데, 머한민국은 대국적인 정치조차 안함. 그러므로 헬조선은 조선한테 너무 미안한 말 아닌가? 다른 대체어가 필요하다고 봄






  • 1
    15.12.22
    조선왕조가병신이다뭐다해도
    성군이있었고그성군시절에는평탄했던거맞긴함
    나도이헬조선이 옳은가?에 관해서생각하고있던참임
    님말대로조선에게미안함

    헬조선말고 대체어로

    불지옥반도 를 추천
  • ㅃㅃ
    15.12.22
    불지옥반도 좋네요.
  • 조선시대에 국민이라는게 존재했다고 생각하는 거 자체가 너님은 국뽕 진하게 타 드신 센징임.
  • ㅃㅃ
    15.12.22
    글쓴이인데. 조선의 보통 사람을 포괄 할 수 있는 단어가 기억이 안나서 국민이라 썼다. 당연히 그 시대에 국민은 없지.
  • 세종 조선의 대표적인 성군이라고 알려져있는 인물입니다 근데 세종도 보면 쓰레기임 원래 명나라에 공녀를 보내는 공녀는 매달 30명대였지만 세종은 76명으로 두배이상 뛰어서 보내줌 그리고 명나라 사신이 오면 납작 엎드려 절하고 춤추고 ㅉㅉ 한심하지 않습니까?
  • ㅃㅃ
    15.12.22
    이 나라보단 나은듯. 불황을 조장해서 교묘하게 일본 미국에 창녀 수출 하는 거랑 비교해봐
  • 이도는 인민노비화의 원흉이기도 한.

  • 지도자를 보면 조선은 소수의 폭군 다수의 성군들이 있었지만 대한민국은 다수의 독재와 소수의 무능한정치인 들만 있었죠
  • 쬬리퐁
    15.12.23
    조선이 더 심했죠. 양반들이 평민들 개같이 부려먹고 살기 힘들어 봉기한 농민들을 왜놈들 불러들여 죽이기까지 했는데...이 나라는 옛날부터 그냥 썪은거예요. 그게 그냥 오늘날까지 쭉 이어져 온 것뿐입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4 0 2015.09.21
4210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31 0 2023.06.14
4209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3 0 2023.06.14
4208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3 0 2023.06.14
4207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4 0 2023.06.14
4206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2 0 2023.06.14
4205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6 1 2023.06.14
4204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8 0 2023.06.14
4203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2 0 2023.06.15
4202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201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4 0 2023.06.15
4200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6 0 2023.06.15
4199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98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7 0 2023.06.16
4197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21 0 2023.06.16
4196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3 0 2023.06.16
4195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4 0 2023.06.17
4194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80 0 2023.06.17
4193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9 0 2023.06.17
4192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91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4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