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b
15.12.22
조회 수 1064
추천 수 7
댓글 7








희망퇴직. 헬조선 주인님새끼들은 이름을 참 잘 짓는단 말야...

?

대기업_내년_희망퇴직_규모.jpg

총?8386명 모가지 짤림.

?

이제 카드 빚, 집대출 이자는 누가 내지?

?

미국 주인님한테 줄 배당금 빵꾸 나것네...

?

지오오오오옥.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24 0 2015.09.21
4196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29 0 2023.06.14
4195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2 0 2023.06.14
4194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0 0 2023.06.14
4193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1 0 2023.06.14
4192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0 0 2023.06.14
4191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5 1 2023.06.14
4190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6 0 2023.06.14
4189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1 0 2023.06.15
4188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187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2 0 2023.06.15
4186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5 0 2023.06.15
4185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84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6 0 2023.06.16
4183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19 0 2023.06.16
4182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2 0 2023.06.16
4181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2 0 2023.06.17
4180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78 0 2023.06.17
4179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8 0 2023.06.17
4178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77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2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