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좆같이 하루종일 공부만함 공무원보다 더 빡세게 함 공부를 않하는 이유 흥미가 없고 주입식 이라 정말 에휴daum_net_20150514_095041.jpg






  • 파이널둠
    15.12.22
    취침시간 4시간 30분이네. 그리고 학교 다니는 시간이 오히려 휴식시간이구나.
  • ㅇㅇㅇㅇ
    15.12.22

    부모의 부의 유지, 서민부모는 자신의 신분상승을 위해 도구처렴 부려지는 아이들. 인성교육같은 돈안되는건 시킬 이유가 없고 약자가 보이면 공부안하면 저렇게 된다고 약자들을 무시... 그렇게 어린 헬센징이 탄생. 학교가면 약해보이는 애들 괴롭히고 그 당한애는 집에가서 동생을 괴롭히고...무간지옥 헬조센

  • ㅇㅇㅇㅇ
    15.12.22
  • marginal
    15.12.22
    저도 같은 생각입니다. 저는 친구들에게, 그리고 부모님에게도 이런 생각들을 고등학교 때 얘기했었는데 친구들은 존나 철학자세요? 사회부적응자 ㅅㄲ하고 비웃고, 부모님은 그딴 쓸데없는 생각하니까 니가 공부 못하는거야 아무 생각없이 공부하고 대학들어가서 공무원 시험이나 준비할 생각해 하고 엄청 욕먹었었죠.
  • AndyDufresne
    15.12.22
    하이템플러님 시간표 군요...
  • 자기도 못하는것을 왜 아이들에게 강요하는지.
  • 이건 진짜 5급 공무원 (흔히 말하는 고시) 준비하는 수준인데? 애가 고등학교 마치자마자 5급 공무원 할 것도 아니고 그러면 결국 대학 간다고 저지랄하는 건데 진짜 공부 시간 많다고 자위질하는 헬조센 정부나 그걸 좋다고 따르는 헬센징이나 둘 다 미쳤다.
  • pim1234
    15.12.22
    여기 죽창 눌룸놈 백퍼 국뽕 유입~!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24 0 2015.09.21
4196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29 0 2023.06.14
4195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2 0 2023.06.14
4194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0 0 2023.06.14
4193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1 0 2023.06.14
4192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0 0 2023.06.14
4191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5 1 2023.06.14
4190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6 0 2023.06.14
4189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1 0 2023.06.15
4188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187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2 0 2023.06.15
4186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5 0 2023.06.15
4185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84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6 0 2023.06.16
4183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19 0 2023.06.16
4182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2 0 2023.06.16
4181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2 0 2023.06.17
4180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78 0 2023.06.17
4179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8 0 2023.06.17
4178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77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2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