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리헬성
15.12.22
조회 수 856
추천 수 7
댓글 2








?

?

올랐다 ㅜㅜ 씨발 담배값 올릴때 술값도 오를거라 예상은 해왔지만?

?

담배는 끊어서 이젠 별 미련이 없는데 술은 특히 소주가 오르니?

?

맥주도 오르고 막걸리도 오르겠지 서민들이 자주 애용하는걸 올리니?

?

무궁화 금뺏지 닭년 주류제조업자들 배부르것네 썅 노무현이 담배값 500원 올릴때?

?

닭년이 하는소리가 아직도 선하네 서민들이 자주 애용하는 기호 식품을 올리면?

?

서민경제 파탄 뭐 어찌고 저찌고 그러는 지는 2000원 올려 쳐먹고 또?

?

술값마져 올려 쳐먹네 서민 말살 집에서 담근 과실주나 마셔야 겠다?






  • ㅇㅇㅇㅇ
    15.12.22
    그나마 그 술들 품질도 좋지않은대 품질대비 최고가격의 술을 먹을수밖에없는 헬노예들ㅠ
  • 반헬센
    15.12.22
    이미 내년초기부터 줄줄이 인상해서 경제활성화 시킨다고 했자나요. 위대한 남헬조선 민주주의 공화국 통령께서 지시했다고. 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36 0 2015.09.21
4196 지방의 인프라는 new 노인 929 0 2023.06.14
4195 한국 사람들은 서울에 인구 많다고 싫어해 하는데 new 노인 572 0 2023.06.14
4194 덮어놓고 싸지르면 거지 꼴 못 면한다. 현대에는 더더욱. 1 new John 670 0 2023.06.14
4193 외노자라는 것들 까놓고 말해서 외국그지들이 덮어놓고 싸지른 것들. 좃물 떨거지 새끼덜. new John 1131 0 2023.06.14
4192 한국인의 사고 new 노인 570 0 2023.06.14
4191 한국인의 사고 2 : 지역에 대한 인식 new 노인 775 1 2023.06.14
4190 도쿄, 뉴욕, 런던 같은 도시에 산다는 것은 new 노인 1036 0 2023.06.14
4189 조선족 외노자 100만명이 빠지면 미국새끼가 그 자리에서 일할 가능성은 0이다. new John 601 0 2023.06.15
4188 중국이 하루에 탄도탄 만발 정도 생산가능이라는 말도 있다. new John 976 0 2023.06.15
4187 2차대전은 이퓨얼을 쓰자는 대안 에너지 세력과 석유만 쓰자는 것들의 싸움이었다고 칸다. new John 982 0 2023.06.15
4186 이재명이 싼 똥 이제서야 치우는 양당 new John 505 0 2023.06.15
4185 MZ 병신새끼덜 정신박약아들 신천지에 낚여서 거지 많이 된다고 칸다. 8 new John 1095 0 2023.06.16
4184 조센 노동자들의 직장 특징 newfile 노인 736 0 2023.06.16
4183 반중과 반미 또한 세대 싸움이지. new John 719 0 2023.06.16
4182 지방은 자연이 좋고 시골이라는 잘못된 사고를 지닌 한국인들은 1 new 노인 842 0 2023.06.16
4181 한국은 미국에 일자리를 공급하고, 미국은 한국에 보지를 공급한다. new John 1022 0 2023.06.17
4180 여기도 어째 한국처럼 기성세대들이 장악해버린 거 같아 우려스럽네 104 new 감성팔이. 1578 0 2023.06.17
4179 똥푸산 국개의원 황보순이 불륜하고 남편한테 쳐 맞았다고 칸다. newfile John 799 0 2023.06.17
4178 뱀, 고양이 살처분하면 2천만원 내야 됨. 종부세보다 더 돈 냄. 미친 나라지 씨발. newfile John 923 0 2023.06.17
4177 지덜은 지 딸 요지랄 시키면서 미성년자랑 사진만 주고 받아도 강간했다고 개지랄하는 위선자 씨발 새끼덜. newfile John 842 1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