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센탈출
15.12.22
조회 수 968
추천 수 7
댓글 10








미금리 인상으로 대출이자가 무진장 불어날텐데 그 여파로 집값도 떨어질거고 금값도 떨어질거고 중소기업도 쫄딱 망할겁니다... 일본은 그나마 정부에서 중소기업에 넉넉한 지원을 해주니 잘 버텼지만 헬조센 미래는 딱 그리스 멕시코에요. 그냥 이나라 통채로 다가 답이없습니다.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모여 하나의 나라가 되는건데 국민들의 수준이 이러하니 그에 걸맞는 정부를 갖게 되는거지 누구하나 제대로 소리높여 외치는 사람하나없어요. 왜냐고요? 외치면 종북빨갱이로 취급받는게 현실이고 또한 자기들만 먹고 살겠다고 취업한년놈들은 관심도 없고 깔보기 바쁘고 어디 한자리 꿰찰려고 바쁜놈들이거든요 이나라 조센징들은 지들보다 조금만 약하고 볼품없다 싶으면 무시하고 보는게 습성입니다. 기업사장들은 직장인들 깔보지. 직장인들은 알바생들 깔보며 갑질하지 . 알바생들은 집에서 노는 백수들 깔보지. 백수들은 장애인들 깔보려나. 그 나라의 국민들 의식수준을 보려거든 약자들에게 행하는 행동들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렴 뭘봐도 느껴지지 않습니까. 장애인주차구역에 막갖다대는 놈들인데? 그거 나무라면 잠깐 세워둘껀데 뭐 어때 하는놈들입니다. 우리는 너무 당연하다는 듯이 항상 참고 살아왔습니다. 뉴스에선 매일같이 부정부패로 얼룩진 기사들이 나오고 있고요. 선진국을 빨자는게 아닙니다. 그저 우리가 행하는 그 사소한 잘못부터 시작해서 돈이면 다 된다는 황금만능주의를 비판하려고 하는겁니다. 헌데 어떻습니까? 돈만 많이 벌고 능력만 좋다면 음주운전을 하고 사람을 치어도 용서받는게 이 나라입니다. 이 나라 국민들은 정부욕을 할게 아니라 스스로를 돌아보면서 반성먼저 해야될것 같네요... 죄다 낙관주의적인 태도로만 일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답없습니다. 국민성을 우리가 바꾸기도 힘들구요. 그냥 어서 빨리 떠납시다





  • AndyDufresne
    15.12.22
    이민 가고 싶은데

    ㅅㅂ 제발 경력 쌓기 전에

    터지지 말아라.
  • 얼른 갑시다....
  • AndyDufresne
    15.12.22
    ㅠㅠ 3년은 있어야 되는데...

    정 안 되면

    미국은 못 가고

    뉴질랜드로 가야 될듯...
  • 헬조센탈출
    15.12.22
    하루빨리가야됩니다. 10년정도 지나면 슬슬 일할사람없다고 발동걸릴수도 있는데 그때 비싼돈주고 자국민 고용하겠습니까? 저렴하게 외노자들 수입해서 쓰겠지요. 그때부터 치안도 개판될겁니다
  • 헬리헬성
    15.12.22

    떠나면 어디로 갈만한 행선지는 마련해야되는데 그것도 녹녹치가 않네요 유럽도 실업난이고 아메리칸도 이민제안정책할것 같고 너도나도 개나소나 다 한국은 탈조선 중국은 탈차이나 일본은 모르겠고 중동은 중동대로 호주나 뉴질랜드 캐나다도 왠만하면 하도 많이 가서 이젠 별로 방기지도 않을거 같고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반도는 물가가 필리핀은 치안이 개판이고 뭔 베라타 자동권총을 12만원이면 살수 있고 뭔 한국놈들이 핸드폰들고다니듯 권총소지를 살벌하게 하는 나라 ㅎㄷㄷ 그런데를 왜가는지 싼맛에 가나 싼맛에갔다가 싸게 죽임당하고 참 `

  • 전 일본가서 일하다 카페차리려구요. 방사능으로 뒤지나 여기서 치고박고 스트레스 받아서 뒤지나 별 차이없을것 같네요. 10년전에 꿈꿧던건데 이제 헬조센탈출이라는 명분이 생겼네요.
  • 헬리헬성
    15.12.22

    오 구체적인 기획이네요 음 일본은 가계임대료가 비쌀텐데 후쿠시마 쪽이 젤 쌀걸로 예상 거기서 세슘커피숍 차리면 제가 방호복 입고 찾아가지요 ㅋㅋ

  • 길거리 고양이만 봐도 한국인들이 얼마나 약한것한테 가혹한지 알수 있다.
    외국 고양이들은 사람을 안피한다. 그러나 한국고양이들은 사람만 봤다하면 겁을 먹고 도망치기 바쁘다.
  • 반헬센
    15.12.22
    고양이도 껍질 벗겨서 먹는 민족임.
  • 저는 여자저차 주절주절해서 탈조선은 힘들 거고 (대학다닐 때부터 노예 확정) 그냥 킹찍탈로 활활 불타더라도 공노비라도 해야지 하는 입장이다 보니까 입장이 그렇긴 하지만 탈조선하실 분은 제발 탈조선하라고 하고 싶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3 0 2015.09.21
4187 워런 버핏이 선지자라고 개구라 존나게 치지만. new John 635 0 2023.06.17
4186 이스라엘과 한국에서 밀어주는 포탄이 동나는 순간 우크라이나 버러지들은 전멸이다. new John 1472 0 2023.06.17
4185 이번에 대구시에서 일어난 일 new 노인 708 0 2023.06.17
4184 천안함 자폭론은 본좌가 원조인데, 각종 뉴스, 신문에서 인터뷰 요청 하나 안 오네. 헬조센 사이트가 부담스... new John 914 0 2023.06.17
4183 우크라군 "남부서 진격…'전술적 성공' 거둬" new John 1079 0 2023.06.17
4182 서민재 현대 그룹에게서도 버림받았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1 new John 935 0 2023.06.17
4181 중국이라는 나라는 없다. 중국은 되려 한민족이 세운 나라다. newfile John 987 0 2023.06.18
4180 핵 폐수를 핵 폐수라고 하지 못하는 나라. 사슴이 말이 되는 개조까튼 나라. new John 870 0 2023.06.18
4179 70년대생 양아 보지년들 야그 웹툰 주인집 딸내미 new John 923 0 2023.06.18
4178 청주에 관한 기사보면 new 노인 840 0 2023.06.18
4177 헬센징의 대표적 결혼 허례의식 new 노인 600 0 2023.06.18
4176 청주야 뭐 씨부랠 이부망천 하위호환 도시지 뭐. 평택과 함께 노가더들 많이 가는 곳. new John 821 0 2023.06.18
4175 우크라이나 전쟁은 애초에 젤렌스키라는 개자슥을 내세운 쇼일 뿐이다. newfile John 895 0 2023.06.19
4174 그래서 한국에서는 올리기 힘들어서 미국가서 올리냐? new 노인 853 0 2023.06.19
4173 그래서 일자리 못구하는 한국 중년 이야기는 안나오냐? new 노인 1014 0 2023.06.19
4172 북한과 통일은 일도 아니지만 북한땅의 개발에서 북한새끼들을 모조리 배제해버리고 대장동마냥 털어서는 한... 1 new John 1107 1 2023.06.19
4171 연방제 통일은 온니 원 옵션인데 병신이라서 대가리나 나쁜 저지능 개독 새끼덜. newfile John 1032 1 2023.06.19
4170 돈 쳐 벌려고 아갈파이터 치는 버러지새끼. 3 new John 980 0 2023.06.20
4169 국민들 우민이나 만들려는 윤석열 버러지새끼. 1 newfile John 1045 0 2023.06.21
4168 국민들 거덜내고 나서 병주고 약준다는 청년도약계좌. newfile John 617 0 20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