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센탈출
15.12.22
조회 수 968
추천 수 7
댓글 10








미금리 인상으로 대출이자가 무진장 불어날텐데 그 여파로 집값도 떨어질거고 금값도 떨어질거고 중소기업도 쫄딱 망할겁니다... 일본은 그나마 정부에서 중소기업에 넉넉한 지원을 해주니 잘 버텼지만 헬조센 미래는 딱 그리스 멕시코에요. 그냥 이나라 통채로 다가 답이없습니다.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모여 하나의 나라가 되는건데 국민들의 수준이 이러하니 그에 걸맞는 정부를 갖게 되는거지 누구하나 제대로 소리높여 외치는 사람하나없어요. 왜냐고요? 외치면 종북빨갱이로 취급받는게 현실이고 또한 자기들만 먹고 살겠다고 취업한년놈들은 관심도 없고 깔보기 바쁘고 어디 한자리 꿰찰려고 바쁜놈들이거든요 이나라 조센징들은 지들보다 조금만 약하고 볼품없다 싶으면 무시하고 보는게 습성입니다. 기업사장들은 직장인들 깔보지. 직장인들은 알바생들 깔보며 갑질하지 . 알바생들은 집에서 노는 백수들 깔보지. 백수들은 장애인들 깔보려나. 그 나라의 국민들 의식수준을 보려거든 약자들에게 행하는 행동들만 봐도 알 수 있다고 하는데 아무렴 뭘봐도 느껴지지 않습니까. 장애인주차구역에 막갖다대는 놈들인데? 그거 나무라면 잠깐 세워둘껀데 뭐 어때 하는놈들입니다. 우리는 너무 당연하다는 듯이 항상 참고 살아왔습니다. 뉴스에선 매일같이 부정부패로 얼룩진 기사들이 나오고 있고요. 선진국을 빨자는게 아닙니다. 그저 우리가 행하는 그 사소한 잘못부터 시작해서 돈이면 다 된다는 황금만능주의를 비판하려고 하는겁니다. 헌데 어떻습니까? 돈만 많이 벌고 능력만 좋다면 음주운전을 하고 사람을 치어도 용서받는게 이 나라입니다. 이 나라 국민들은 정부욕을 할게 아니라 스스로를 돌아보면서 반성먼저 해야될것 같네요... 죄다 낙관주의적인 태도로만 일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답없습니다. 국민성을 우리가 바꾸기도 힘들구요. 그냥 어서 빨리 떠납시다





  • AndyDufresne
    15.12.22
    이민 가고 싶은데

    ㅅㅂ 제발 경력 쌓기 전에

    터지지 말아라.
  • 얼른 갑시다....
  • AndyDufresne
    15.12.22
    ㅠㅠ 3년은 있어야 되는데...

    정 안 되면

    미국은 못 가고

    뉴질랜드로 가야 될듯...
  • 헬조센탈출
    15.12.22
    하루빨리가야됩니다. 10년정도 지나면 슬슬 일할사람없다고 발동걸릴수도 있는데 그때 비싼돈주고 자국민 고용하겠습니까? 저렴하게 외노자들 수입해서 쓰겠지요. 그때부터 치안도 개판될겁니다
  • 헬리헬성
    15.12.22

    떠나면 어디로 갈만한 행선지는 마련해야되는데 그것도 녹녹치가 않네요 유럽도 실업난이고 아메리칸도 이민제안정책할것 같고 너도나도 개나소나 다 한국은 탈조선 중국은 탈차이나 일본은 모르겠고 중동은 중동대로 호주나 뉴질랜드 캐나다도 왠만하면 하도 많이 가서 이젠 별로 방기지도 않을거 같고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반도는 물가가 필리핀은 치안이 개판이고 뭔 베라타 자동권총을 12만원이면 살수 있고 뭔 한국놈들이 핸드폰들고다니듯 권총소지를 살벌하게 하는 나라 ㅎㄷㄷ 그런데를 왜가는지 싼맛에 가나 싼맛에갔다가 싸게 죽임당하고 참 `

  • 전 일본가서 일하다 카페차리려구요. 방사능으로 뒤지나 여기서 치고박고 스트레스 받아서 뒤지나 별 차이없을것 같네요. 10년전에 꿈꿧던건데 이제 헬조센탈출이라는 명분이 생겼네요.
  • 헬리헬성
    15.12.22

    오 구체적인 기획이네요 음 일본은 가계임대료가 비쌀텐데 후쿠시마 쪽이 젤 쌀걸로 예상 거기서 세슘커피숍 차리면 제가 방호복 입고 찾아가지요 ㅋㅋ

  • 길거리 고양이만 봐도 한국인들이 얼마나 약한것한테 가혹한지 알수 있다.
    외국 고양이들은 사람을 안피한다. 그러나 한국고양이들은 사람만 봤다하면 겁을 먹고 도망치기 바쁘다.
  • 반헬센
    15.12.22
    고양이도 껍질 벗겨서 먹는 민족임.
  • 저는 여자저차 주절주절해서 탈조선은 힘들 거고 (대학다닐 때부터 노예 확정) 그냥 킹찍탈로 활활 불타더라도 공노비라도 해야지 하는 입장이다 보니까 입장이 그렇긴 하지만 탈조선하실 분은 제발 탈조선하라고 하고 싶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05 0 2015.09.21
4216 앞으로 서울에서 전세는 사라지고, 월세는 당근마켓으로나 팔리게 될 것이다. new John 1109 0 2023.06.11
4215 니덜이 롤 컴터나 쳐 돌리고 있는 동안 고용창출 좃도 안 하고, 물가만 쳐 올린거다. 3 new John 993 0 2023.06.11
4214 노동자 연대가 언급한 어느 악질 ㅈ소기업 new 노인 798 0 2023.06.11
4213 감성팔이의 레파토리 38 new 노인 964 0 2023.06.11
4212 유현준이 지적한 것 중 하나 new 노인 1192 0 2023.06.11
4211 앞으로 한국의 스몰 비즈니스와 자영업은 죄다 박살난다고 칸다. new John 907 1 2023.06.11
4210 국가유공자마저도 친미주의자 일색으로만 채우는 한국 정부 개자슥새끼덜. newfile John 702 1 2023.06.11
4209 레가투스랑 감성팔이 병신새끼덜은 자식교육에 전재산 올인하고 거지나 되라 씨발 새끼덜아. 2 new John 955 1 2023.06.12
4208 홍콩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땐 일본 수산물 수입 전면 중단" 홍콩만도 못한 헬쥬신 병신정부새끼덜. 1 new John 938 0 2023.06.12
4207 2찍 버러지들 반중친미는 그 마귀새끼덜 버러지새끼덜에게는 참으로 합당한 대가리에 든 것이다. new John 870 0 2023.06.12
4206 헬쥬신 병신새끼덜만 모르는 미국에게 버림당하면 요따구 되게 된다. new John 873 1 2023.06.12
4205 슈카월드에게 1 new 노인 897 0 2023.06.12
4204 핵전쟁 가능성은 애초에 좃반도와 열도사이에 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레가투스 기만자 개자슥새끼. 3 new John 969 0 2023.06.13
4203 베를루스코니 버러지 사망. 이탈리아 국채 떡상. new John 574 2 2023.06.13
4202 한국의 실업수당, 의료보험은 노동자들의 부조에 의해서 유지되지 부자들 세금은 거의 없는데도 끝까지 구라... new John 648 1 2023.06.13
4201 부자감세 논리의 참근원=디즈니 버러지새끼덜. new John 804 0 2023.06.13
4200 간만에 서면 가니까 백마새끼덜이 빤스 까고 돌아댕기더만. 1 new John 951 0 2023.06.13
4199 모든 용병 단체는 러시아 국방부 장관의 통제를 받는다? new 노인 1109 0 2023.06.13
4198 한국에서 초중고 교사할 바에는 요양보호사가 훨씬 낫다 new 노인 785 0 2023.06.14
4197 이러다가 사람들의 서울 선호가 빈곤 줄여주는 장점 있다는 기사가 뜰지도 몰라 new 노인 1072 0 202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