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말에 탈조선할려고 준비중인데
나중에 망하더라도 제발 그전까지만 버텨줬으면좋겠네요ㅠㅠ
또 IMF같은 일 벌어져서 달러 2000원되면 ?탈조선 못하는 최악의 상황이 벌어질수도ㅠㅠ
마음같아선 언제 휴지조각 될지모르는 쓰레기같은 헬조선 화폐 모두 달러로 환전하고싶지만
전세금으로 묶여있어서ㅠㅠ
제발 한국경제 힘내라!!?
?내년 말에 탈조선할려고 준비중인데
나중에 망하더라도 제발 그전까지만 버텨줬으면좋겠네요ㅠㅠ
또 IMF같은 일 벌어져서 달러 2000원되면 ?탈조선 못하는 최악의 상황이 벌어질수도ㅠㅠ
마음같아선 언제 휴지조각 될지모르는 쓰레기같은 헬조선 화폐 모두 달러로 환전하고싶지만
전세금으로 묶여있어서ㅠㅠ
제발 한국경제 힘내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65 | 0 | 2015.09.21 |
| 4224 |
우리나라가 그래도 북한, 아프리카에 비하면 천국이라고 하는데
3 |
거짓된환상의나라 | 1302 | 7 | 2015.12.23 |
| 4223 |
헬조선이 부패가 많이 되긴 됬네요
3 |
후진국헬조선 | 1164 | 4 | 2015.12.23 |
| 4222 |
헬조선의 희망 퇴직!
2 |
rob | 1413 | 6 | 2015.12.22 |
| 4221 |
헬조선 신드롬
2 |
꾁기리 | 1330 | 3 | 2015.12.22 |
| 4220 |
한국이 아프리카보다 살기가 좋다고?
2 |
qk541 | 1234 | 8 | 2015.12.22 |
| 4219 |
가입했습니다.
6 |
슈퍼 | 1143 | 5 | 2015.12.22 |
| 4218 |
앞으로도 답이 없을듯 총선때
1 |
후진국헬조선 | 1128 | 3 | 2015.12.22 |
| 4217 |
소위 민주주의 체제 안에 살면서 그 안의 노예 세끼들은 박정희와 전두환을 찬양한다?
2 |
alexis | 865 | 3 | 2015.12.22 |
| 4216 |
웃픈 수저 게임
|
가난뱅이노예 | 888 | 3 | 2015.12.22 |
| 4215 |
미친 꼰대의 자기 세뇌...
2 |
rob | 1017 | 7 | 2015.12.22 |
| 4214 |
하게체를 씁니다..<어린 사람들하고 대화시>
|
진정한애국이란 | 1080 | 4 | 2015.12.22 |
| 4213 |
헬노비는 어딜가도 헬조선화를 시킨다...
2 |
rob | 1007 | 6 | 2015.12.22 |
| 4212 |
오늘 버스타서 겪은 일 txt.
2 |
탈죠센선봉장 | 1289 | 9 | 2015.12.22 |
| 4211 |
신뢰할수 있는 보도인가요?? 댓글부탁
2 |
국뽕충박멸 | 1074 | 7 | 2015.12.22 |
| 4210 |
[헬조선 탈출 아이템] #7. 적게 자는 법 / 항방사능약 마름원의 단점
1 |
헬조센멘토 | 1094 | 1 | 2015.12.22 |
| 4209 |
최경환 찬양하는 글
|
국뽕충박멸 | 858 | 2 | 2015.12.22 |
| 4208 |
김치워리어 최신 영상 업로드.jpg
15 |
새장수 | 1276 | 9 | 2015.12.22 |
| 4207 |
궁금한게 있습니다 헬조선에서는 한글을 안쓰나요?
5 |
후진국헬조선 | 883 | 2 | 2015.12.22 |
| 4206 |
필리핀 사람들이 왜 헬센징을 피살할까??
3 |
임병화 | 1378 | 7 | 2015.12.22 |
| 4205 |
북한이나 남한이나 거기서 거기
|
후진국헬조선 | 795 | 2 | 2015.12.22 |
그땐 upupupupupUP조선이 유일한 앤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