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

?

?

?

?

?

한반도에 인류가 나타난지는 약 5천년 정도로 추정됩니다.

?


5천년... 현대 인간의 수명이 약 90세인 것을 감안하면 분명 긴 세월이죠.

?


이 긴 세월동안 이 땅 위에 존재했던 유사국가들의 만행을 돌아보자면 정말 일일히 나열하기조차 힘들 정도 입니다. 수탈이 너무 극심하자 농민들은 생산한 모든 생산물을 수탈당하기 이전에 먹어치우기를 선호했으며, 외부의 적이 침입하자 관군은 도망가버렸고, 적들의 약탈에 참다 못한 민중들이 일어서 자신의 동네와 국가를 지키겠다며 목숨을 걸고 싸우곤 했습니다. 이후에 공로를 인정해 주기는 커녕 나라가 혼란한 틈을 타 정권을 잡으려 했다는 터무니없는 죄목으로?역모죄를 적용하여 처형하기까지 했지요,

?


심지어 사람답게 살기 위해 수탈의 고통에 이기지 못한 민중들이 모여 낫과 쇠스랑, 곡괭이를 들고 시위를 하자 외부의 적국을 동원하여 배가 고파 일어선 양민들을 학살했습니다. 이뿐입니까? 전쟁이 일어나자 나라의 지도자와 장군들이 국민을 버리고 도망치고, 국민들이 건너오는 그 다리를 적군이 이용할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국민들이 모두 위에 있는데도 다리를 폭파해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마저도 거부하는 부하를 쏴 죽이고는 직접 터뜨리고 도망쳤습니다. 국군의 통수권자이자 대통령이라는?새끼가 말이죠.

?


정권을 군사쿠테타로 불법점거하고 온 국민을, 외화벌이를 위해 남자는 용병으로 전장에 내보내 버렸고, 여자는 외국 병사들의 창녀로 팔아넘긴 인간보다도 못한 ?놈이 있는가 하면, 또 한번 사람답게 살기 위해 일어선 사람들을 무차별적으로 학살하고, 국민들의 세금을 가지고 흥청망청 살다가 외환위기를 일으키고는 그 위기 또한 국민들의 과소비로 인한 것이라며 온갖 날조극으로 국민들의 돌반지, 결혼반지, 금이빨까지 빼앗아가서 또다시 흥청망청 사는 놈들이 판을 치는데다가, 영웅놀이 하려다가 고등학생 300명을 수장시켜 살해해버리는 미친년이 지도자인 곳?입니다.

?

중요한건 이건 극히 일부중의 일부라는 겁니다.

?

물론 이 글을 보고있는 당신도 여러분을 이용해먹는 개만도 못한 놈들의 밑에서, 고통속에서 신음하고 있지요.

?

?


그리고 우리를 이용해먹고, 이 나라를 지옥으로 만든 놈들은 아무런 처벌도, 댓가도 없이 저렇게 버젓이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굶어 죽어가는데, 저들은 흥청망청 지금도 무릎에 텐프로 앉혀놓고 조니워커 블루라벨을 쳐마시고 있다는 겁니다.

?

그리고 돌이킬 수 없는 위기가 닥칠때 즈음,

?

저들은 또다시 우리를 버리고 도망칠 겁니다. 그리고 지금도?그 준비를?하고 있는 중입니다.

?

?

?

그래서 저는 결심했습니다.


저만의 방식대로, 저들에게 저의 신념인, 정의와?복수를 집행할 예정입니다.

?

?


여러분의 신념은 무엇입니까?


그 신념을 정했습니까?

?


그렇다면 이제 그 신념을 집행합시다.

?

?

우리를 고통스럽게 만든,

우리를 노예로 만든,

우리를 서서히 죽여가는,


저 더러운 놈들에게, 저와 당신,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가진 각자의 신념을 집행합시다.

?


우리의 방식대로, 우리의 '신념'을 '집행'합시다.






  • 적극 찬성합니다 죽창혁명이라는 것이 결국은 개개인들로부터 어떠한 형태로든 시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저도 이거 보고 많은 생각을 해 보아서 조금 장황하긴 하지만 그 동안 댓글에서 많이 언급한 것이기도 해서 짧게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결론만 다이렉트로 말하자면
    1. 탈조선할 수 있는 능력이 없고
    - 헬조센 대학에 다닌다고 한국장학재단을 찾게 된 순간부터 한국장학재단, 헬조선 노예 확정 (이민, 유학도 돈 갚아야 가능)
    - 진짜 탈조선할 거면 헬조센 영어 매트릭스 ㅈ까라 그러고 회화 ㅈ나게 했어야 하는데 여전히 수능 이후에도 시험 보기용 헬조센 영어 쳐배움
    2. 있다고 해도 헬센징 마인드 때문에 안 한 것도자 못함 (센트릭스로 인한 자기합리화일 수도 있겠지만)
    - 영어 회화 끝판왕에 기술 끝판왕이라고 해도 헬조센에 산 게 20년이면 이것도 무시 못할 수준, 즉 좋든 싫든 헬조센식으로 의식화가 되어 있다는 게 문제
    이 두 가지 때문에 저는 역시 두 가지를 선택했죠
    1. 진짜 소극적일 수도 있겠지만 헬조센에서 자식은 안 낳을 것이고, 자식이 필요하다면 양자 들이던지(반대가 가장 심하겠지만), 원정출산 보내서 외국인으로 만들던지 하려고 합니다. 헬조선은 니가 외국 가기 전에 잠깐 들르는 곳 정도로 인식하게 하려고요.
    2. 제 개인적으로는 꼰대 마인드로 생각하면서 미친 짓인 걸 알면서도 서울대생들도 준비하는 9급 공노비 준비해서 저만이라도 엎조선 준비하고 있으려고 합니다.

    '가장 보수적인 집단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진보라는 칼을 숨겨야 한다'
    요즘 공무원 준비한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긴 한데, 면접 때 은근히 가 아닌 대놓고 사상검증한다고 하니까 암만 제가 여기서 엎조선할 생각 있고 보수를 욕하고 한다고 해도 가자 보수적인 집단 속에서는 미친 놈 소리 듣고 매장당하는 건 시간 문제죠. 물론 회원분들이 걱정하시는 바와 같이 초심을 잃을 수도 있고 너도 꼰대 된다 하면 할 말 없는데, 제가 가글 모르고 하는 게 아니니까요.
  • 임병화
    15.12.18
    저도 함께 하겠습니다.

    저들이 원하는것을 거부하고 나만의 방법으로 죽창을 들고 일어날 준비를 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6 0 2015.09.21
4065 기회주의자 트럼프 vs 호모포비아 우파 디샌티스 newfile 노인 843 0 2023.07.07
4064 일본여자랑 살면 생기는 일? newfile 노인 696 0 2023.07.07
4063 노무현이라는 씨발새끼가 경제자유구역이라고 하는 미국과 일본에 대한 경제조차지를 설정한 이후에 지방과 ... new John 901 1 2023.07.07
4062 미국이 쳐 망하는 이유는 되려 미국의 출산율 때문이다. new John 695 0 2023.07.07
4061 한국과 일본은 해킹으로 쳐 망한다. new John 921 0 2023.07.07
4060 히틀러의 망령이나 황화론 따위가 미국 병신새끼덜의 역사론의 수준. 영미계의 한국사 말살. new John 1053 0 2023.07.08
4059 그럼 예수라는 개새끼는 어디서 쳐 나온 것인가?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는 중인가? 1 newfile John 1287 1 2023.07.08
4058 북한이 러시아 내 프리고진의 반란을 보고 두려워 하고 있다 new 노인 1150 1 2023.07.08
4057 양당 개자슥들이 국민을 개좃호구로 본거지. 이제는 자영업자들이 맘만 맞으면 배민원도 찐따시켜불자고 맘... new John 1022 1 2023.07.08
4056 내 돈을 후려간 아베 개자슥을 처단한 야마가미 데스야의 살인은 정당한 것이다. 2 new John 1035 2 2023.07.08
4055 통일을 하고 싶으면 평양에 핵을 박으면 되지 조까는 병신새끼덜. 1 new John 1062 1 2023.07.08
4054 아베는 일본판 주단태였다고 생각한다 1 new 킹석열 967 1 2023.07.08
4053 아베하고 이승만 비슷한것같더라 3 new 킹석열 1164 1 2023.07.08
4052 그나마 지방문제는 박정희가 잘했다고 보는게 .. 3 new 킹석열 1302 1 2023.07.08
4051 삼국지가 개구라인 이유. 1 new John 1546 1 2023.07.09
4050 노무현이 경제자유구역이라는 것을 추진하면서 한국의 지방의 낙후와 저출산과 미국, 일본에 끌려당기는 것... new John 645 0 2023.07.09
4049 김기현 대표 10일 5박 7일 방미…한미 의회 외교 강화. 이 것도 경제자유구역발 스폰. 1 new John 902 0 2023.07.09
4048 반미운지하던 386 개자슥들이 정작 미국과 일본의 입점 제조업체에 기인하는 경제자유구역이나 쳐 설정하는 ... new John 1076 0 2023.07.09
4047 노무현 그 개새끼가 나라를 팔아먹은 것이다. new John 613 0 2023.07.09
4046 경제자유구역이라는 개지랄을 통해서 삼성전자의 반도체 분야에서 나오는 소부장 관련 이권들을 꽌시새끼덜... 1 newfile John 697 1 2023.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