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조선
15.07.09
조회 수 1176
추천 수 1
댓글 1








다른 나라에서의 최저 임금은 말 그대로 최저의 노동에 대한 보상임


근데 이게 헬조센에선 최저 임금임과 동시에 최대 임금이라는 거지


편돌이나 공장에서 손모가지 걸고 일하는 노동자나 급여가 같음


대기업 협력 업체, 중소 사업체 모두 최저 임금만 줌


나라가 기울어가는 데는 분명 이유가 있음






  • 해현
    15.07.09
    2년된얘기지만 지방쪽 알바는 최저임금도 못받고 일하더라 꽤 충격이었다. 그때 용돈만할 정도에 수준인데 왜 굳이 알바를 할까 생각을 했지만 그렇게해도 할사람들이 넘치니까 유지가 된다는 생각에 한숨이 나왔다. 아직도 그렇게 돌아가는지 모르겠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6 0 2015.09.21
276 본좌는 예전부터 이어도가 아마게돈이라고 캤음. newfile John 336 0 2026.01.09
275 어차피 중공이 이긴다. 중공 인구감소로 식량 미래에 2억명어치 남아돈다. newfile John 645 0 2026.01.10
274 통일 전쟁시 일본 버러지들 용병 쌉가능. newfile John 248 0 2026.01.11
273 존 에프 케네디가 뒈진 진짜 이유. newfile John 238 1 2026.01.11
272 2003년에도 한녀에 대한 실체를 알고있던 현자 new BosulArch 1117 0 2026.01.12
271 보르노 한류 한국문화는 결국 한국 남성에게 재앙인 이유 new BosulArch 1102 0 2026.01.12
270 "한국 여성 전세계에서 키크고 돈많은 남성 제일 밝혀" newfile BosulArch 1107 0 2026.01.12
269 윤석열이 매국노인 이유. 윤석열 사형 선고 받으면 마크롱 병신새끼도 쫄게 된다. 1 newfile John 413 0 2026.01.12
268 미국 식단에서 설탕과 가공식품을 퇴출한다. 헬조센은 언제 하냐? 1 newfile John 336 1 2026.01.13
267 윤석열은 사형 구형을 했어야 한다. 세계 대전의 종범 개새끼 말이다. 1 new John 377 1 2026.01.14
266 삼성전자와 베트남의 갈등은 글로벌 노스와 글로벌 사우스의 전형적인 갈등이었지. newfile John 239 0 2026.01.15
265 나거한이 나거한인 이유 new BosulArch 1106 0 2026.01.16
264 보르노 문제와 한녀 인생 요약 new BosulArch 1061 0 2026.01.16
263 국결을 시기질투하는 한녀들 new BosulArch 1103 0 2026.01.16
262 신천지와 통일교의 뒤에는 CIA와 일본경시청이 있다가 100만프로지. new John 280 1 2026.01.16
261 이재용보다 김병주의 포브스랭킹이 더 높은 기실은 미국식 금융국가로 전락한 헬조센. 1 newfile John 382 1 2026.01.17
260 그들의 시대는 곧 끝난다. newfile John 378 0 2026.01.18
259 쿠르드족 븅신새끼들 미국편 들다가 튀르키예에서도 쫓겨나고, 이란에서도 쫓겨나고, 시리아는 ISIS한테 털림. 1 new John 305 0 2026.01.19
258 성무고 해마다 1만5천여건... 나라가 나거한인 이유와 법조계의 여성정치화. new BosulArch 1127 1 2026.01.20
257 객관적으로 한남 한녀 이미지가 어떤지 알아? new BosulArch 1206 0 202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