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헬리헬성
15.12.17
조회 수 986
추천 수 8
댓글 6








?절필선언한 유저분들 뭔가 자기 자신을 대단한 투사쯤으로 과대망상하고 있는거

?

아닌지 진짜 뭐 자기 자신이 남들에게 뭘 바라고 글 쓰나 이럼 좀 글 읽는 유저들도 부담스러워하는데?

?

뭐 성의있게 장문글 쓰시는건 인정하겠는데 너무 심각하게 내용에 심취해있는건 자기 자신에게건 남들에게건?

?

정신건강에 매우 않좋다 그렇니 좀 릴렉스 함서 글 쓰고 릴렉스 함서 글을 읽어야 서로간에?

?

좋은거 아닌가 어쨋든 절필하든 말든 여기 헬조선노비들은 신경도 않씀?

?

공중변소에서 나 배설하면 그만이지 남들 똥오줌 신경쓰는거 봤나 아?

?

아 다른 사람이?드럽게 싸면 신경쓰이긴 하지만?






  • ㅉㅉ
    15.12.17
    여기 봐온지 좀 됐는데... 요새 부쩍 네임드들 많이 떠난다 했더니 유입종자들이 이런 헛소리 해댐... ㅉㅉㅉ 사스가 헬조선 수준에 맞게 열화되는 헬사이트.
  • ㅉㅉ
    15.12.17
    진짜 제대로 된 놈이었으면 여기 사이트 잠시 보고 좋은글 몇개 올리고 바로 떠난다 난 몇명봐왔어
    절대 이 사이트에서 죽치고 앉아있지 않는다고
    그런데 반대로 절필선언하는 새끼들은 죽치고 앉아있다가 갑자기 자기가 위대한 깨시민이 된줄 착각하고 난 여기 사이트 인간들과도 다른 존재다라는걸 부각시키기 위해 써재끼는거지 ㅋㅋ 병신같은 새끼들이 꼭 관심 받으려고 절필선언 이지랄 하고 지가 마치 이 시국을 바꿀 위대한 지도자쯤 되는줄 앎ㅋㅋㅋ 절필선언 하지말고 걍 쳐나가 헬노비 중 한명인 새끼들아
    죤 이새끼 요즘에도 글 쓰나? 절필한다고 한마디만 더 하면 키보드 혓바닥으로 두드리게 해줄게
  • 반헬센
    15.12.17
    gggg. 그렇다고 혓바닥으로..ㅎㅎ 우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12.17
    ㅇㄱㄹㅇ 심지어 요즘은 창녀 쉴드치는 새끼들이 무슨 존나 필력 있는 새끼마냥 인정받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이트도 걍 열화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호
    15.12.18
    개인사정으로 글은 못쓰고 가끔 댓글이나 달겠다... 건승해라. 이런 메세지를 남기고 떠났는데 내가 이렇게까지 조롱을 받아야 한다니 참 웃기네. ㅡㅡㅋㅋ 떠난다고 까대는게 진짜 제2의 일베인가...
  • ㅅㅂ
    15.12.18
    진짜 추천 10개하고싶다 존나 꼴뵈기싫다ㅋㅋㅋ 아주 나라를 하나 세울 위인들인줄 아는거같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57 0 2015.09.21
4065 기회주의자 트럼프 vs 호모포비아 우파 디샌티스 newfile 노인 843 0 2023.07.07
4064 일본여자랑 살면 생기는 일? newfile 노인 696 0 2023.07.07
4063 노무현이라는 씨발새끼가 경제자유구역이라고 하는 미국과 일본에 대한 경제조차지를 설정한 이후에 지방과 ... new John 901 1 2023.07.07
4062 미국이 쳐 망하는 이유는 되려 미국의 출산율 때문이다. new John 695 0 2023.07.07
4061 한국과 일본은 해킹으로 쳐 망한다. new John 921 0 2023.07.07
4060 히틀러의 망령이나 황화론 따위가 미국 병신새끼덜의 역사론의 수준. 영미계의 한국사 말살. new John 1053 0 2023.07.08
4059 그럼 예수라는 개새끼는 어디서 쳐 나온 것인가? 그리고 어디로 가고 있는 중인가? 1 newfile John 1287 1 2023.07.08
4058 북한이 러시아 내 프리고진의 반란을 보고 두려워 하고 있다 new 노인 1150 1 2023.07.08
4057 양당 개자슥들이 국민을 개좃호구로 본거지. 이제는 자영업자들이 맘만 맞으면 배민원도 찐따시켜불자고 맘... new John 1022 1 2023.07.08
4056 내 돈을 후려간 아베 개자슥을 처단한 야마가미 데스야의 살인은 정당한 것이다. 2 new John 1035 2 2023.07.08
4055 통일을 하고 싶으면 평양에 핵을 박으면 되지 조까는 병신새끼덜. 1 new John 1062 1 2023.07.08
4054 아베는 일본판 주단태였다고 생각한다 1 new 킹석열 967 1 2023.07.08
4053 아베하고 이승만 비슷한것같더라 3 new 킹석열 1164 1 2023.07.08
4052 그나마 지방문제는 박정희가 잘했다고 보는게 .. 3 new 킹석열 1302 1 2023.07.08
4051 삼국지가 개구라인 이유. 1 new John 1546 1 2023.07.09
4050 노무현이 경제자유구역이라는 것을 추진하면서 한국의 지방의 낙후와 저출산과 미국, 일본에 끌려당기는 것... new John 645 0 2023.07.09
4049 김기현 대표 10일 5박 7일 방미…한미 의회 외교 강화. 이 것도 경제자유구역발 스폰. 1 new John 902 0 2023.07.09
4048 반미운지하던 386 개자슥들이 정작 미국과 일본의 입점 제조업체에 기인하는 경제자유구역이나 쳐 설정하는 ... new John 1076 0 2023.07.09
4047 노무현 그 개새끼가 나라를 팔아먹은 것이다. new John 613 0 2023.07.09
4046 경제자유구역이라는 개지랄을 통해서 삼성전자의 반도체 분야에서 나오는 소부장 관련 이권들을 꽌시새끼덜... 1 newfile John 697 1 2023.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