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왓더뻑킹헬조선
15.12.17
조회 수 1058
추천 수 6
댓글 6








오랜만에 글 쓰네요...?

?

드디어 미국이 기준금리를 올렸네요 만장일치로...

?

제 바램 같아선 분기마다 올려서 몇년사이에 한 5% 찍으면 좋겠네요 (그럼 우리나란?자금이탈 막으려고?더 올려야 되겠죠)

?

전례에도 빠르게 기준금리를 올린적이 있었지만 아쉽게도 이번에?미국은?점진적으로 올릴 계획이라고 하네요

?

박ㄹ혜 임기동안 부동산 어떻게든 틀어막으려고 발광했지만 남은 2년 어떻게 될까 궁금해지네요...

?

날씨가 하루 걸러 미쳐 날뛰는데 건강 잘 챙기시고 모두 힘내세요






  • blazing
    15.12.17
    캬 둠조선 시작됬군요 ㅋㅋ 혁명의 날이 다가옵니다.
  • 우마이
    15.12.17
    닭, 최경환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되었네 그려..얼마전 닭이 미국에다가 금리 올리지 말라는식의 꼴갑을 떨어대더니 썜통이다..
  • 임병화
    15.12.17
    기준금리 오르면 우리한테 어떻게 손해에요?
  • 미개한민국
    15.12.18
    뭐 여러가지 복합 다발성으로 거시적 효과가 발생하는데 이론적으론 경기과열일때 금리를 높여 가계저축을 유도하고 시장의 유동성을 축소시키는 것이 일반적임. 근데 문제는 기업이 금리가 높아 투자를 위축하는데 그 투자를 위축하는 방법 중 가장 잘 쓰는 방법이 고용축소임. 미개한민국의 경우 가장 대형 위기가 실업률이 올라가면 가계부채를 갚기 힘들어짐. 1400조 시상 최고치이며 대부분 집사는데 묵여있음. 부동산 거품이 꺼지는 동시에 너도나도 팔자에 나설꺼고 그게 다시 집값 하락을 부축이고 악순환이 반복됨. 이는 과거 카드대란 때와는 상대가 안됨. 그때는 정부가 150조 세금풀어서 어찌어찌 임시처방 했다지만 1400조는... 아마 국내 자산을 외국에 헐값으로 매각할듯 함.
  • 임병화
    15.12.18
    ㅇㅇ설명굿잡
  • 우마이
    15.12.18
    집권이후 주구장창 부동산에만 올인 싸게 돈빌려줄테니 아파트 사라고 부추겼는데 이제는 금리올려야하니 (안올리면 외국자본들이 미국시장으로 흘러갈테니까 그럼 주식시장 폭락) 올리면 가계부채 대출이자상승으로 이자로 더 내야하니 당연히 쓸돈이 줄어 경기도 위축되고 심지어 가계부도 경매물건 급증 심리적불안감에 너도나도 팔자에 나서면 부동산 거품 순삭 가능성이 있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64 0 2015.09.21
4050 일본과 서구 국가, 제 3세계 국가 노인들 중 가난한 사람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new 노인 631 0 2023.07.10
4049 한국산 기레기들이 아무리 청년 문제를 말해도 new 노인 643 0 2023.07.10
4048 한국 일자리의 문제점 new 노인 735 0 2023.07.10
4047 한국에서 구인난 기사 나오는 것 보면 new 노인 921 0 2023.07.10
4046 아시아 경제위기 전만 해도 서울만큼 아니어도 지방에도 일자리 잘 구해졌다고 하지만 new 노인 893 0 2023.07.10
4045 지방 사람들은 외부로 가서 외부 문물도 보고 재미난거 창조해봐 new 노인 1090 0 2023.07.10
4044 헬조선의 좌파라고 불리는애들이 대부분 신자유주의자들이지 . 1 new 킹석열 1140 0 2023.07.10
4043 윤석열정권은 문재앙의연장선상이지 2 new 킹석열 676 0 2023.07.10
4042 요지랄하지만 실제로는 죄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쳐 만든 엉터리 이미지들. new John 891 0 2023.07.10
4041 지방정책도 모순인게 1 new 킹석열 787 0 2023.07.10
4040 런던 시티의 금융권이나 맨하튼에서 면접 보자고 해오는데 너 같으면 서울 가겠냐? 그건 이미 한국 정부 버... 1 new John 880 1 2023.07.10
4039 일본 새끼덜의 사회의 불합리함이 미국의 불안요소지. 오염수 수틀리면 전쟁으로 조지면 그만. 2 new John 1142 1 2023.07.11
4038 일본과 미국은 멸망하는게 더 빠름. 왜 그 엄청난 돈을 갚으려고 하는가. new John 923 1 2023.07.11
4037 씨발 현정은 보지년 개새끼 때문이지. 금리 안 올려서 좀비 기업 유지시켜주는 것 말이다. 1 newfile John 1223 1 2023.07.11
4036 보지가 더 타락한게 맞다. newfile John 824 1 2023.07.11
4035 박정희의 참업적은 화폐제를 갈아엎은 것이지. new John 1066 1 2023.07.11
4034 일본 개자슥들은 버르장머리를 고쳐줘야 한다는 김영삼이 옳을지도. newfile John 880 1 2023.07.11
4033 네이버에 어느 개독새끼가 게시 못하도록 쳐 지랄을 해놨네. 개독의 참진실, 역사하심이다 이 버러지들아. ... new John 1093 1 2023.07.11
4032 양평 알박기를 통해 서로간의 치부를 드러내는군. new John 909 0 2023.07.11
4031 미국은 짱개대포위망을 구상중이고, 캄보디아에서는 보지를 죽여가면서까지 공작중인 것이다. new John 538 0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