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rockmuse
15.12.17
조회 수 1089
추천 수 4
댓글 4








집이 아파트9층인데..가끔 운동삼아 엘리베이터대신 계단으로 걸어올라가기도하는데..

보면 살벌하게 시뻘건글씨로 종이에다가 반말투로 "담배연기 올라오게하지마라..걸리면 가만안둔다"

라고 아주?협박조로 쓴글부터 "이곳에서 이불빨래 먼지 털지마세요"라고 쓴글까지...엘리버이테안의 게시판에선

지하주차장 주차해있는 차?기스내고 도망간사람 자수하라며 사진붙여놓은것까지....눈에띄었다간

이웃간에 싸움을넘어서 살인까지도 날까 겁나네...

같은동 같은라인에 사는 이웃끼리도 아침이고 저녁이고 애나 어른이나 서로 엘리베이터안에서

마주쳐도 서로 눈길을 피하며 내릴때까지 숨소리하나 안들린채 시선외면하면서 1층에 문열리면 쌩하고 사라지고...

벽하나 사이에둔 이웃끼리도 서로의 안부를 공유하는게아니라 마음의 벽을 철저히 쌓으며

서로를 경계하고 불신하는 이런 세상...

?

전세계 행복지수1위 덴마크사람들 이야기를 읽으니... 이 헬조선은 어디서부터 잘못돼 사회가

이렇게 되버렸을까 부러움과 자괴감이 가득하다..






  • 사람이 만만해 보이면 병신취급하기 때문에,,
    어릴때부터 환경에 적응해가며 불신이 쌓였음,,
    뭐,, 독재정권시절엔 자의나 타의로 하루아침에 끌려가
    병신되던 시절이었으니,,

    그렇게 병신들만 살아남아 서로를 믿지못하는 병신들이
    같은 아파트 안에서도 칸칸,층층, 불신의 벽을 높이 쌓고 지랄거림,
    아파트 닭장문화의 페해도 한몫한듯,,,
    거기다 경쟁문화로 학교,직장에선 서열이 매겨졌는데,
    자동차나 아파트에 나오면 해방감과 더불어
    왕이 된듯한 넘들이 많음,,
  • 오렌지
    15.12.17
    개념없는 사람들이 많아서 좋은 말로 해선 소용없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험한 말 쓰고 가까이 안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전 먼저 인사하면 상대방이 대부분은 받아줘요.. 서로 경계하는 건 맞지만 인성문제라고 보기는 지나친 것 같습니다.ㅎㅎ
  • hellrider
    15.12.17
    한국인들은 죄다 자기가 잘난줄 아는데 문제는 현실은 대부분 시궁창이라 그 화와 분노를 만만한 상대에게 서로 표출시키려고 하니까 뭐든 사달이 나고 지랄인겁니다 ㅋ
  • rob
    15.12.17
    헬노비는 속이 좁아서 그렇다. ㅎㅎㅎㅎ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5 0 2015.09.21
4050 일본과 서구 국가, 제 3세계 국가 노인들 중 가난한 사람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new 노인 631 0 2023.07.10
4049 한국산 기레기들이 아무리 청년 문제를 말해도 new 노인 643 0 2023.07.10
4048 한국 일자리의 문제점 new 노인 735 0 2023.07.10
4047 한국에서 구인난 기사 나오는 것 보면 new 노인 921 0 2023.07.10
4046 아시아 경제위기 전만 해도 서울만큼 아니어도 지방에도 일자리 잘 구해졌다고 하지만 new 노인 894 0 2023.07.10
4045 지방 사람들은 외부로 가서 외부 문물도 보고 재미난거 창조해봐 new 노인 1090 0 2023.07.10
4044 헬조선의 좌파라고 불리는애들이 대부분 신자유주의자들이지 . 1 new 킹석열 1141 0 2023.07.10
4043 윤석열정권은 문재앙의연장선상이지 2 new 킹석열 676 0 2023.07.10
4042 요지랄하지만 실제로는 죄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쳐 만든 엉터리 이미지들. new John 891 0 2023.07.10
4041 지방정책도 모순인게 1 new 킹석열 787 0 2023.07.10
4040 런던 시티의 금융권이나 맨하튼에서 면접 보자고 해오는데 너 같으면 서울 가겠냐? 그건 이미 한국 정부 버... 1 new John 881 1 2023.07.10
4039 일본 새끼덜의 사회의 불합리함이 미국의 불안요소지. 오염수 수틀리면 전쟁으로 조지면 그만. 2 new John 1143 1 2023.07.11
4038 일본과 미국은 멸망하는게 더 빠름. 왜 그 엄청난 돈을 갚으려고 하는가. new John 923 1 2023.07.11
4037 씨발 현정은 보지년 개새끼 때문이지. 금리 안 올려서 좀비 기업 유지시켜주는 것 말이다. 1 newfile John 1223 1 2023.07.11
4036 보지가 더 타락한게 맞다. newfile John 824 1 2023.07.11
4035 박정희의 참업적은 화폐제를 갈아엎은 것이지. new John 1066 1 2023.07.11
4034 일본 개자슥들은 버르장머리를 고쳐줘야 한다는 김영삼이 옳을지도. newfile John 880 1 2023.07.11
4033 네이버에 어느 개독새끼가 게시 못하도록 쳐 지랄을 해놨네. 개독의 참진실, 역사하심이다 이 버러지들아. ... new John 1093 1 2023.07.11
4032 양평 알박기를 통해 서로간의 치부를 드러내는군. new John 909 0 2023.07.11
4031 미국은 짱개대포위망을 구상중이고, 캄보디아에서는 보지를 죽여가면서까지 공작중인 것이다. new John 538 0 2023.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