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파크라슈
15.12.16
조회 수 1094
추천 수 5
댓글 7








한번쯤은 꼭 영웅?나와서 구제를 해줫엇지만요?

?

옛날에도 그옛옛날에도 ...

?

근데 지금은 그마저도 사라지는것같네요 ...

?

헬조선 이제 구제를 못받는것이겟죠 ..

?

차나리 임진왜란때 일제한테 정벌당해서?

?

일본인으로 태어나는게 이상적이긴하지만..

?

잠깐이라도 국뽕으로 해보겟습니다?

?

만약 임진왜란때 헬조선은 이순신같은영웅없엇으면 그야말로 끝장이엿겟죠 ..

?

?






  • hellrider
    15.12.16
    영웅이 나와서 구해줬는데 제대로 대우 받은적도 한번도 없소이다 ㅋㅋㅋㅋㅋㅋ
  • 파크라슈
    15.12.16
    그렇조 선조 개같은새끼하고 그외 신하들 ... 이헬반도는 영웅이 나와서 구해줫는데 제대로 대우 해준적도 없죠 ,.,...노무현도 그렇구요 ...
  • 육헬윤회
    15.12.16
    완전 맞는 말. 조선에서 의인은 의로운 일을 한 다음에 바로 죽어야 그나마 후대 사람들이 기억이라도 함. 그런 영웅의 전형이 이순신 장군이고.
    잠시라도 더 살면, 대접받으려 든다고 죽일 듯 달려 듦.

    진정한 독립운동가는 다 일제시대 때 죽었고, 해방 뒤에 남은 사람들은 죄다 정치 모리배였다. 라든지,
    독재에 항거하던 사람들 중에 존경할만한 사람들은 다 고문 받다가 병신되거나 죽었고, 남은 놈들이 정치하겠다고 설쳐댄다. 같은 소리를 많이 들어 봤을 것임.

    이게 영국 제국주의자들이 아랍인 더러 좋은 아랍인은 죽은 아랍인이다라고 하는 거랑 뭐가 다른지?

    세상이 좋아져서 이제는 지식이 문자로 전해지니까, 이제는 더 이상 영웅 하겠다고 나서는 사람이 없지. 사람이란 게 경험을 통해서 배우는 존재니까.
  • 심지어 김재규열사의 기일 챙기는 인간도 하나 없다.
    일본은 61년도 사회당 당수를 칼로 찔러 죽이고 자살한 17세 소년에 대해서 지금도 기일날 제사 지내드리는 단체가 있더라고
    지금 내 마음도 유시민 말처럼 " 국민이 원하지도 않는 개혁을 위해서 내가 왜 내 인생 받쳐서 희생하냐고" 딱 그 느낌이다.
  • 사람들이 이미 세뇌도 되었고, 또 독립투사나 그런거 보고 누가 하겠나요.
    전부 패가망신한거 다 아는데
  • AndyDufresne
    15.12.16
    이젠 다 알지 않나?
  • 애국이 아니라 애인민을 해야 하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0 0 2015.09.21
4102 헬조선 놈년들. 1 newfile rob 1141 1 2015.12.19
4101 헬조선의 흔한 비리. newfile rob 839 2 2015.12.19
4100 헬좃선의 부패. newfile rob 1504 4 2015.12.19
4099 존은 아직도 있네 new Delingsvald 885 2 2015.12.19
4098 '노동운동' 만이 헬조선을 극복하는 답일 수밖에 없어 16 new 장미 1152 3 2015.12.18
4097 정동영 복당거절햇네요 1 new 파크라슈 1149 1 2015.12.18
4096 헬조센의 현실... 2 new 개방서 1256 3 2015.12.18
4095 외국에도 이런 사람 많아요?? 2 new 짱시룸 1091 4 2015.12.18
4094 헬조센에 나이가 2개나 있는 이유는... 3 new ㅇㅇㅇㅇ 1153 2 2015.12.18
4093 ㄹ혜 법안 걱정에 잠 못이뤄 속 타들어가는 심정 ( 진짜야??? 이미지 메이킹이야???) 2 new 국뽕충박멸 1105 6 2015.12.18
4092 새정연 표날라가는소리가납니다 ㅋㅋ정동영복당이라니 ㅋㅋ 2 new 파크라슈 808 1 2015.12.18
4091 오죽했으면 조선시대 세금 징수를 착취와 수탈로 표현 1 new alexis 1339 6 2015.12.18
4090 옛날 문서 찾아보니 일제시대가 개씹조선 시대보다 서민들에게 세금을 더 적게 걷었네 2 new alexis 1168 4 2015.12.18
4089 절필합니다. 5 new 브라이트먼 1012 3 2015.12.18
4088 한국은 대중문화도 개스레기같음 6 new sddsadsa 1095 7 2015.12.18
4087 헬조센징의 장기중 하나. 이기는 자의 편에 서기 3 new 오쇼젠 1031 7 2015.12.18
4086 킹무성이 나이지리아의 무서움을 모르나봄 혐오 영상 주의 4 new 헬리헬성 975 4 2015.12.18
4085 참으로 씁쓸한 일본과 한국의 범죄율 비교....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00 6 2015.12.18
4084 반크,국제수로총회 겨냥 동해 표기 홍보.....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1 4 2015.12.18
4083 노비들 고생이라고 징 울리는 중? new 알고싸자 1007 2 2015.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