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5.12.16
조회 수 1084
추천 수 5
댓글 5








?회화위주의 ?언어 ?실용주의에 입각한 교육이라면? ?영어 사교육 ?박살납니다 ?

토일 토플 ?각종 학원등 ? ?뭐 먹고 ?삽니까?

그리고 영어라는건 말이죠 ?극소수의 ?전문가만 ?있으면 ?됩니다.

토익 몇점 ?토플 ?몇점? ?그거 대기업 ?가봐야 ?아무짝에 ?쓸모없어요 ?

그런 ?초보 영어 ?일상언어로 ? 해외바이어나 ?외국인 연구원과 ? 수준있는 ?커뮤니케이션이 ?안되요 ?

어차피 .바이어들과 ?협력하는 ?전문적으로 영어 쓰는 ?통역직원은 ?따로 뽑고요 ??

연구진 중에서도 ? 외국인 연구자와 ?의사소통하는 ?사람들은 ?해외유학파 출신들이 ?거의 ?전담해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

그러고 ?보면 ?대기업에서 ?영어를 극히 ?높은 ?수준으로 ?써야하는 ?하는 ?사람은 ?연구진 과?

통역부서죠 ? ? 그리고 ?해외공장에 ?파견나가서 ?지도하는 ?관리자들 ?까지 ?



또 한가지 ?불 필요한 ?영어스펙 ?요구하는 ?이유는 ? 어차피 ?일자리를 ?해외공장으로 ?많이 빼돌리고 ?있는 ?실정이잖아요? ?그러면서 ?외노자들 ?많이 ?끌어들이고 ? 그래서 ?취업이 ?안되는건데?

대기업 ?측에서는 ?변명거리가 ?생기죠 ?너 ?영어 ?못해서 ? ?안받아주는거야 ? ? ?이런식이죠 ?


마지막으로 ? 영어를 ?실용화 ?해서 ?교육하면 ?해외로 인력 유출이 ?심해집니다.

물론 그 실용수준으로 ?해외에서 ?큰 기업에서 ?사무 보는 ?일은 ?어렵다 ?하더라도 ? 기본적인 ?서비스업이나 ?제조업 ?노무 ?에서는 ?충분히 ?가능하거든요 ?그러면 ?헬조선인들의 ?이민이 용이해집니다 ?


물론 ?외노자 ?받으면 ?되는데요?

그 ?외노자로 ?떼우는 건 ?일정 ?수준을 ?넘을수가 ?없어요 ?그렇게 ?되면 ?내수가 ?박살이 ?납니다 내수가 ?박살나고 ?부동산이 ?부양되지 ?않아요 ? 그게 ?국내 ?대기업에게늗 ?위협이 ?될수있죠






  • 헬조선 노예
    15.12.16
    탈죠센선봉장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사르나뜨
    15.12.16
    요즘 영어공부하면서 말씀하신거 엄청느껴요. 공교육이나 사교육에서 받은 영어가 얼마나 쓰레기 퀄리티였는지.
  • AndyDufresne
    15.12.16
    하층민들을 통제하는 수단이다
  • 임병화
    15.12.16
    영어 공부한답시고 워홀 가봤자다.

    회사에서 영어로 프레젠테이션하고 외국인들이랑 비즈니스 회화 할라면 우리나라 교육방법으론 택도 없다.
  • 난 기본적으로 한국의 상위 10%의 어정쩡한 자녀들 그리고 재미교포애들한테
    영어강사라는 일자리 제공과 더불어 영어라는 어떠한 하나의 기득권을 부여하기 위함이 바로 영어 몰입식 교육 혹은
    영어에 대한 과잉투자로 연결된것 같은데...
    영어가 정말 중요하다면 과거 냉전때가 더 중요하지 않았나? 그리고 70년대엔 한국민에게 최대의 희망이 바로 미국 이민이였고...
    그런데 지금 뭐 영어가 그닥 꼭 필요하지도 않음에도 너무 과잉 몰입식하는 근본 원인이
    뭐랄까 기득권층에게 어떠한 영어라는 하나의 더 강한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함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7 0 2015.09.21
4019 고딩엄빠 본 소감=무자식이 상팔자다. new John 957 0 2023.07.13
4018 맨슨 패밀리 일원 한명 가석방 new 노인 819 0 2023.07.13
4017 푸틴 둘째딸이 뱀파이어 시술 받았다고 한다 new 노인 592 0 2023.07.13
4016 푸틴 둘째 딸 버러지년 100세까지 마트 캐셔하긋네. 하이고 배야. 2 new John 1123 0 2023.07.13
4015 저출산은 합당하다. 닥치고 빚이나 전가해서는 돈의 노예로 만들려는 정부에 대한 합당한 경제행위이다. new John 826 0 2023.07.13
4014 유승준이 한국 온다 new 노인 724 0 2023.07.13
4013 매일경제가 임금 증가에 대해 헛소리하고 있다 new 노인 820 0 2023.07.13
4012 인도 한 회사에서 AI 쓰겠다며 직원 해고 했다 new 노인 896 0 2023.07.13
4011 양당 버러지새끼덜에게 무려 2000조 부채재배나 당하고서도 또 찍을 병신같은 국민 버러지새끼덜. new John 1064 0 2023.07.14
4010 주가조작=패가망신…'죽어야' 감옥에서 나오는 미국 ㅋㅋㅋㅋ 김건희 면피용. 한국의 본질이 바뀐... new John 806 0 2023.07.15
4009 한국 노인이 부유하다는 증거 new 노인 812 0 2023.07.15
4008 서울에 있는 시골 new 노인 1125 0 2023.07.15
4007 헐리우드 내 대규모 파업 new 노인 787 0 2023.07.15
4006 스웨덴의 노인 빈곤 newfile 노인 540 0 2023.07.15
4005 부산광역시 아파트 59% 폭락 집값에 환장한 나라 new John 828 0 2023.07.15
4004 나당연합군이 아니라 평양랠리가 일어날수도 있다고 칸다. new John 1170 0 2023.07.15
4003 통일 후 국가 부도, 멸망. newfile John 1087 0 2023.07.15
4002 한국 경제 멸망 예측 new 노인 770 0 2023.07.15
4001 양당 개자슥들이 사라져야 하는 이유. 존재자체로 기만인 이유. newfile John 850 1 2023.07.15
4000 미국의 목적은 성동격서지. new John 1231 0 202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