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허경영
15.12.15
조회 수 1138
추천 수 5
댓글 2








 

 

▶전여옥 어록 1
"박근혜 위원장은 자기의 심기를 요만큼이라고 거스리거나 나쁜 말을 하면 절대로 용서하지 않는다. 그가 용서하는 사람은 딱 한 명 자기 자신이다."
▶전여옥 어록 2
"하루는 어머니들과의 대화를 위해서 패스트푸드점을 찾았는데 박근혜 위원장이 햄버거를 먹지 않고 있기에 '왜 먹지 않냐'고 물었더니 대답이 없더라.보좌관이 포크와 나이프를 들고 오니 그제야 먹었다."
▶전여옥 어록 3
"박근혜에게 한나라당은 '나의 당'이었다. 한국은 아버지가 만든 '나의 나라'였다. 국민은 아버지가 긍휼히 여긴 '나의 국민'이었다. 물론 청와대는 '나의 집'이었다. 그리고 대통령은 바로 '가업'(my family's job)이었다.
▶전여옥 어록 4
"친박 의원들이 박근혜 대표의 뜻을 헤아리느라 우왕좌왕하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그러면 박 대표는 '제가 꼭 말을 해야 아시나요?'라고 단 한 마디 한다. '내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해라'하는 것은 그 자체가 비민주적이다."
▶전여옥 어록 5
"박근혜는 늘 짧게 대답한다. '대전은요?', '참 나쁜 대통령' 등. 국민들은 처음에는 무슨 심오한 뜻이 있겠거니 했다. 그러나 사실 아무 내용 없다. 어찌 보면 말 배우는 어린애들이 흔히 쓰는 '베이비 토크'와 다른 점이 없다."
▶전여옥 어록 6
"박 대표 바로 뒷줄에 앉아 있었다.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의원들이 말했다. '대표님 머리에 우비 모자 씌워드려야지.' 나는 당황했다. 자기 우비 모자는 자기가 쓰면 되는 것 아닌가? 내가 씌워드렸지만 박 대표는 한마디도 없었다."
▶전여옥 어록 7
"박근혜는 전당대회에서 "한나라당은 부정부패 연루자를 보호하지 않으며, 기소되면 당원 자격을 정지시키고 유죄가 확정되면 영구 제명하겠다"고 말했는데 부정부패로 유죄가 확정돼 2년반 콩밥을 먹은 사람을 당을 쇄신할 비대위원으로 임명했다"

 

 

 

캬ㅋㅋ 전여옥을 재평가 시키는 ㄹ혜님.. 






  • 그냥 대놓고 후장 빠는 거네요. 좋은 말로는 미화, 뭐 이것도 안 좋은 말이긴 하지만 그렇게 후장 빨아서 거의 찬양하다시피 한 그분은 지금 어디서 뭘 하고 있을까요?
  • daks
    15.12.15
    사스가 댓통령님이네요 이것이 부정선거로 당선된 자의 클라스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3990 화폐체제의 성장은 영원히 계속된다. 2 new John 887 0 2023.07.16
3989 20대를 위한 나라는 없다. newfile John 698 0 2023.07.16
3988 공산주의는 이제 틀딱들만 기억하게 될 듯. 1 new John 1112 0 2023.07.16
3987 수명조차 빈부격차지. new John 1353 0 2023.07.17
3986 토건족 스폰이나 받는 씨발년아. 조까고 있네. new John 849 1 2023.07.17
3985 이 모든 것은 현대건설 개자슥들 탓이다. 덤으로 통일이 안 된 것도 그 개새끼덜의 로비 때문이다. new John 1095 0 2023.07.17
3984 한국의 노인빈곤이 전세계와 비교해봤을 때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또 다른 증거 new 노인 1001 0 2023.07.17
3983 생각보다 심각한 영국의 노인빈곤 new 노인 647 0 2023.07.17
3982 북한이 한국을 이긴다면 해킹이다. new John 896 0 2023.07.17
3981 이창용이 한국의 기업들 구조조정해야 한다고 하지만 8선녀 치맛폭에 있는 석열이가 승낙할리가 없지. new John 746 0 2023.07.17
3980 한국의 양당 버러지들의 작품. new John 799 0 2023.07.17
3979 한국에서 보험은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의 사기질이다. 1 new John 1151 0 2023.07.18
3978 삼성전자는 전자회사지만 삼성그룹은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일 뿐이다. new John 1134 0 2023.07.18
3977 한국조선업은 이미 망했다. 2030년대부터 LNG선들 가격 경쟁력 사라짐. newfile John 653 0 2023.07.18
3976 최저임금 깎아줘봤자 조선소가 베트남으로 다 옮기는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 new John 1153 0 2023.07.18
3975 현대그룹, 한화그룹도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들. new John 1011 0 2023.07.18
3974 청년팔이 기사 발견 new 노인 685 0 2023.07.19
3973 북한 개새끼덜이야 말로 거짓부름 그 자체인 조까튼 나라지. new John 844 0 2023.07.19
3972 부동산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유일한해법중 하나는 .. new 킹석열 776 0 2023.07.19
3971 한국의 경제 국운은 다했다고 보면되는데 new 킹석열 617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