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임병화
15.12.15
조회 수 1026
추천 수 5
댓글 0








하이에나 무리는 1인자의 기분에따라 집단의 분위기가 달라진단다. 1인자가 빡치면 밑에애들은 존나 맞는거다. 서열정리를 하는데
약한놈들은 1인자한테 다가가서 알아서 긴다. 안그러면 조낸 맞는거다.?

글고 밥먹을때 1인자가 먹다가 밑에애들한테 양보한단다. 헬조선인으로치면 정치인들이 서민들 신경쓰는척 하는거지. 쉬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40 0 2015.09.21
3990 화폐체제의 성장은 영원히 계속된다. 2 new John 887 0 2023.07.16
3989 20대를 위한 나라는 없다. newfile John 698 0 2023.07.16
3988 공산주의는 이제 틀딱들만 기억하게 될 듯. 1 new John 1113 0 2023.07.16
3987 수명조차 빈부격차지. new John 1353 0 2023.07.17
3986 토건족 스폰이나 받는 씨발년아. 조까고 있네. new John 849 1 2023.07.17
3985 이 모든 것은 현대건설 개자슥들 탓이다. 덤으로 통일이 안 된 것도 그 개새끼덜의 로비 때문이다. new John 1095 0 2023.07.17
3984 한국의 노인빈곤이 전세계와 비교해봤을 때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또 다른 증거 new 노인 1001 0 2023.07.17
3983 생각보다 심각한 영국의 노인빈곤 new 노인 648 0 2023.07.17
3982 북한이 한국을 이긴다면 해킹이다. new John 896 0 2023.07.17
3981 이창용이 한국의 기업들 구조조정해야 한다고 하지만 8선녀 치맛폭에 있는 석열이가 승낙할리가 없지. new John 746 0 2023.07.17
3980 한국의 양당 버러지들의 작품. new John 799 0 2023.07.17
3979 한국에서 보험은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의 사기질이다. 1 new John 1151 0 2023.07.18
3978 삼성전자는 전자회사지만 삼성그룹은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일 뿐이다. new John 1134 0 2023.07.18
3977 한국조선업은 이미 망했다. 2030년대부터 LNG선들 가격 경쟁력 사라짐. newfile John 653 0 2023.07.18
3976 최저임금 깎아줘봤자 조선소가 베트남으로 다 옮기는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 new John 1153 0 2023.07.18
3975 현대그룹, 한화그룹도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들. new John 1011 0 2023.07.18
3974 청년팔이 기사 발견 new 노인 685 0 2023.07.19
3973 북한 개새끼덜이야 말로 거짓부름 그 자체인 조까튼 나라지. new John 845 0 2023.07.19
3972 부동산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유일한해법중 하나는 .. new 킹석열 776 0 2023.07.19
3971 한국의 경제 국운은 다했다고 보면되는데 new 킹석열 617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