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석 완전 폐지하고 ?장애인석과 임산부 석만 ?유지하면 ?됩니다 ?지하철 탈때마다 ?느끼는건데요 ? 공짜로 타는 노인들 ?일하러 ?가는것도 ?아니고 ? 그냥 에어컨 ?바람이나 쐬고 ?따뜻하게 ?있을려고 ?타는 ?사람 ? 기껏해야 ?딴곳으로 ?가서 공원에서 죽치고 ?있을 생각인 ?사람들인데 ?ㅎㅎ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이 ?일하러 ?가잖아요 ?

도덕 이전에 ?효율성을 ?생각해봅시다 ?젊은이들이 ?열심히 ?일해서 ? 경제를 ?발전시켜야 ?노인들도 ?더 많은 ?복지를 ?누릴수가 ?있어요 ?

그러니 ?일하러 ?가는 사람 ?공부하러 ?가는 ?사람을 ?우선적으로 ? 대우를 ?해줘야 하죠 ?

어차피 ?노인좌석에. 앉는 ?노인들 하루 종일 ?할일 ?없은 ?사람들이잖아요 ?

?한정된 ?자원을 ?어떻게 ?분배를 ?해야 ?가장 ?효율적일까? ?그것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노인네들 ?보면 ?답이 ?없어요 ?노약자 좌석 ?비어있어도 ? 멀쩡히 ?일반 좌석 ?다 차지하고 ?

그러죠 ?그렇게 ?비어 ?있어도 ?앉지 ?않는 ?이유가 ?더 나이 많은 ?사람 ?오면 ?비켜주기 ?위해서라죠 ?ㅎㅎ ?이 무슨 ?병신 같은 ?짓거립니까?


지금 ?노인들은 ?지혜가 ?없어요 ?그런식으로 ?살면 ?청년들에게 ?짐만 ? 가중시키는 .것이고 ?그로인해 ?종국에는 ?서로가 ?다 ?피해받는 상황이 ?오는거죠 ?

한국의 ?노인들은 ?정말 ?추하게 ?늙었습니다

외국만 ?나가봐도 ?노인이라는 ?존재는 ?여유가 ?있어 ?많이 ?베풀고 ? 양보 할줄 ?아는 ?사람들로 ?여겨지는데 .한국의 노인들은 ?그와 ?정 ?반대죠 ?능력으로 ?못하니까 ?나이를 앞세워 ?뺏으려 ?듭니다






  • 우선 헬추 드렸고요.
    한가지 알아 두셔야 하는건요. 지하철 인원이 한명씩 더 탈때마다 전기세가 더 나가게 되어있습니다.
    사람의 무게가 더 해지면...견인력이 더 들게 되고요 전동기에 더 많은 전력을 가해야 합니다.
    즉.. 어차피 비워다니는거 좀 타면 어쩌나?는 지랄 헛소리라는 것이죠.
    제가 제일 혐오하는 계층은 등산복입고 술먹은 꼰대충들요. 저는 그 벌레들 있으면 다른칸으로 옮겨요
  • 오렌지
    15.12.14
    다른도시도 그런모습 있지만 유독 부산 지하철 타면 그런 무개념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히 주말에 심합니다. 출퇴근 시간 말고 낮시간에는 거짓말 조금 보태서 절반 정도가 등산복이나 허름한 옷입고 술에 취했거나 무개념들 이네요.. 서울은 부산에 비하면 그래도 나은 편이에요..ㅎㅎ
  • 아...부산이 더 심하군요^^#
  • 기초생활 소득자들이나 동사무소가서 확인받고 무료권 주던가 할 것이지 개나소나 이건희 같은 새끼들까지 무료권을 쳐 주니까 지하철이 아주 씨발 지네들 아지트여 뭐여 ㅆㅂ
    이런소리하면 또 니네는 나이 안쳐먹을거 같냐 니네는 부모도 없냐 개소리 지껄이는데 어자피 내가 늙었을 때 쯤이면 헬조선은 씨발 개 망해가지고 돈이없어서 무료권 없애고도 남았을 시기라 어자피 돈내고 탈거다 10 새들아

  • 사르나뜨
    15.12.14
  • 지하철얘기는진짜 해도해도끝이없을정도에요
    헬센징들과마주치기싫어도 마주치기싫은곳
    출퇴근할때마다 사이비개독교설교하는자,소리지르는노인,술에취한개들, 다리에병이라도있는지오무리지못하는 헤세남등.. 헬조선의교통수단임을증명합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38 0 2015.09.21
3976 화폐체제의 성장은 영원히 계속된다. 2 new John 887 0 2023.07.16
3975 20대를 위한 나라는 없다. newfile John 696 0 2023.07.16
3974 공산주의는 이제 틀딱들만 기억하게 될 듯. 1 new John 1109 0 2023.07.16
3973 수명조차 빈부격차지. new John 1352 0 2023.07.17
3972 토건족 스폰이나 받는 씨발년아. 조까고 있네. new John 849 1 2023.07.17
3971 이 모든 것은 현대건설 개자슥들 탓이다. 덤으로 통일이 안 된 것도 그 개새끼덜의 로비 때문이다. new John 1095 0 2023.07.17
3970 한국의 노인빈곤이 전세계와 비교해봤을 때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또 다른 증거 new 노인 1001 0 2023.07.17
3969 생각보다 심각한 영국의 노인빈곤 new 노인 645 0 2023.07.17
3968 북한이 한국을 이긴다면 해킹이다. new John 895 0 2023.07.17
3967 이창용이 한국의 기업들 구조조정해야 한다고 하지만 8선녀 치맛폭에 있는 석열이가 승낙할리가 없지. new John 746 0 2023.07.17
3966 한국의 양당 버러지들의 작품. new John 797 0 2023.07.17
3965 한국에서 보험은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의 사기질이다. 1 new John 1148 0 2023.07.18
3964 삼성전자는 전자회사지만 삼성그룹은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일 뿐이다. new John 1133 0 2023.07.18
3963 한국조선업은 이미 망했다. 2030년대부터 LNG선들 가격 경쟁력 사라짐. newfile John 652 0 2023.07.18
3962 최저임금 깎아줘봤자 조선소가 베트남으로 다 옮기는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 new John 1150 0 2023.07.18
3961 현대그룹, 한화그룹도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들. new John 1009 0 2023.07.18
3960 청년팔이 기사 발견 new 노인 683 0 2023.07.19
3959 북한 개새끼덜이야 말로 거짓부름 그 자체인 조까튼 나라지. new John 842 0 2023.07.19
3958 부동산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유일한해법중 하나는 .. new 킹석열 773 0 2023.07.19
3957 한국의 경제 국운은 다했다고 보면되는데 new 킹석열 614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