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내년에 고2 올라가는 아는 동생인데
어제 안 사실인데 내년에 자퇴서 쓰고 중국으로 건너간다고 한다. 자기 혼자 떠나는게 아니라 그 집안 식구 전체가 탈조선한다는 거지
학교측에서의 잘못들을 절대 인정 안 하고 그냥 그 학생 잘못으로 무작정 떠넘겨버리니까 자기 자신도 학교 다니기 싫고 부모님도 그 사실에 열받아서 더 이상 헬조선에서 학교 보내고 싶지 않다 하더라구
무슨 일인지는 난 딱 여기까지만 알고 이 나라는 왜 대입 입시제도에 매달려서 평생 노예처럼 사는지가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 천조국 같았으면 저 나이에 기술력을 배우겠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86 0 2015.09.21
3976 화폐체제의 성장은 영원히 계속된다. 2 new John 887 0 2023.07.16
3975 20대를 위한 나라는 없다. newfile John 696 0 2023.07.16
3974 공산주의는 이제 틀딱들만 기억하게 될 듯. 1 new John 1109 0 2023.07.16
3973 수명조차 빈부격차지. new John 1352 0 2023.07.17
3972 토건족 스폰이나 받는 씨발년아. 조까고 있네. new John 849 1 2023.07.17
3971 이 모든 것은 현대건설 개자슥들 탓이다. 덤으로 통일이 안 된 것도 그 개새끼덜의 로비 때문이다. new John 1095 0 2023.07.17
3970 한국의 노인빈곤이 전세계와 비교해봤을 때 아주 심각하지 않다는 또 다른 증거 new 노인 1001 0 2023.07.17
3969 생각보다 심각한 영국의 노인빈곤 new 노인 645 0 2023.07.17
3968 북한이 한국을 이긴다면 해킹이다. new John 895 0 2023.07.17
3967 이창용이 한국의 기업들 구조조정해야 한다고 하지만 8선녀 치맛폭에 있는 석열이가 승낙할리가 없지. new John 746 0 2023.07.17
3966 한국의 양당 버러지들의 작품. new John 797 0 2023.07.17
3965 한국에서 보험은 토건족 개자슥새끼덜의 사기질이다. 1 new John 1148 0 2023.07.18
3964 삼성전자는 전자회사지만 삼성그룹은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일 뿐이다. new John 1133 0 2023.07.18
3963 한국조선업은 이미 망했다. 2030년대부터 LNG선들 가격 경쟁력 사라짐. newfile John 652 0 2023.07.18
3962 최저임금 깎아줘봤자 조선소가 베트남으로 다 옮기는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 new John 1150 0 2023.07.18
3961 현대그룹, 한화그룹도 복합폰지사기게임 회사들. new John 1009 0 2023.07.18
3960 청년팔이 기사 발견 new 노인 683 0 2023.07.19
3959 북한 개새끼덜이야 말로 거짓부름 그 자체인 조까튼 나라지. new John 842 0 2023.07.19
3958 부동산문제를 해결할수있는 유일한해법중 하나는 .. new 킹석열 773 0 2023.07.19
3957 한국의 경제 국운은 다했다고 보면되는데 new 킹석열 614 0 202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