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 에서는 이미?6~70년대 에서나 노동자들 이나 공장이 있었지만 지금은?없음.?과학과 기술의 개발로 단순노무 보다는

첨단기술의 시대에 가까운 수준이다.

?

지금 산업현장에 가보면 근로자들 편의를 위해 한여름 철에는 에어컨이 없고 한겨울 에는 히터가 없다.

그냥 선풍기나 난로만 틀면 그만이다. 라고 생각하는 구세데 적인 사람들이 너무 많음.

(지금은 한 겨울에 연탄을 쓰는 공장도 많다고 함. 누가 봐도 놀랄만한 일임.)? 일본을 따라잡겠다고.?

한국이나 일본이나 복지나 환경수준 그리고 성장 수준을 보면 40년 차이가 난다는 것을 알수 있음.

?

솔직히 말해서 일본보다 촌스러운 풍이 물씬 풍긴다 랄까.? 일본에서는 한국인들을?촌놈 이라고 표현할수 밖에 없음.

그리고 요즘 시대에 산업 현장에 누가 선풍기나 난로를 쓰냐.? 에어컨 이나 히터를 쓰지.

?

그리고 잔업이나 야근, 또는 주말특근 강요등 에서도 폭력이다. 단순히 사람을 때린다. 라는것만 폭력인가.?

인격모독도 물론 폭력에 들어간다.

?

지금 한국의 꼬라지 보면 일본의 70년대 수준 밖에 안됨.

그리고 일도 적당히 해야지 너무 무리해도 안됨. 인간이 술을 마실 때에도

사람이 술을 먹는 단게에서 끝내야지 술이 사람을 먹는 단계까지 가도록 술을 먹어서는 안된다고. 윗어른들이 그랬듯이

일도 마찬가지다. 일도 사람이 일을 하는 단계 에서 끝내야지

일이 사람을 죽이는 단계까지 가도록

일을 해서도 안된다.?

그러고 보면 노동자들을?너무 학대하는 거라고 생각 안하냐.?

너 오늘 잔업해라.! 너 오늘 야근해라.! 너 이번 주말에 나와라.! 이건 노동자들이 직장 상사 한테 제일 듣기 싫어하는 소리 라는 것을 잘 알고있다.

?

너무 노동자들을 짓밟으면 사표내고 그만두는 것이 최선의 방책 이지만 ...

일에서 자유롭지 못한 한국인들 직장 상사로 부터 자유롭지 못한 한국인들 일은 안할수가 없을 것이다. 일은 해서 조금이라도 벌어야

먹고 사는 상황이니..






  • 80년대 가리봉 공장에선 근로자들 일렬로 세워놓고 공장장이 구타까지도 했었다던데
    그것도 뭐 아주 당당하게 방송에까지 나와서 자랑하듯! 그러던데
    자신이 근로자들 때렸다라고!
    그런 의식이 개선이 없으니 90년대로 넘어오니까, 바로 내국인들이 일할려고 하지 않고 그 빈공간을 외노자들로 쉽게 쉽게 채웠고
    다시 외노자들에 대한 폭행과 임금체불등의 문제가 발생하니까 바로 인종차별의 문제점과
    또한 그런 악행에 숫가락 올려놓고 일종의 기생할려고 드는 사이비 인권팔이들이 설치게 되고
    악순환의 연속 연속~
    그러다보니 나쁜 외노자들과 불법체류자에 대한 정도를 지나친 관용은 다시 저들의 범죄로 연결되고
    결국엔 다시 한국의 가장 소외받는 계급들이 피해를 당하는 결과로 진행됨.
  • 노예천지헬좆선
    15.12.14
    애새끼부터 갱상도는 답이없음 노무현때 새사물함 에어컨 들인다니까 우리땐 없었다고 발로차고 애나어른이나 갱상도는 폭력적 이기주의
  • ㅇㅇㅇㅇ
    15.12.18
    70년대만 되도 다행인것 같은대?. 태평양전쟁한다고 사람 갈아넣던대보다 아주 살짝 나아진것같은대 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2 0 2015.09.21
3950 서이초에 뭐 남자교사가 없으니 보지새끼덜끼리 쳐 묻어도 아무도 모르지 뭐. 3 new John 920 2 2023.07.21
3949 한국 정부라는 버러지를 나누려면 한국은행부터 둘로 나누어야 한다. new John 912 0 2023.07.21
3948 진짜 기름값이 비싼 나라는? new 노인 1310 0 2023.07.22
3947 조선일보의 개소리 new 노인 991 0 2023.07.22
3946 일본의 수도요금은 new 노인 1091 0 2023.07.22
3945 우리 한국 사람들은 부지런하다는 게 장점이지만 칭찬에 인색하다는 게 가장 큰 단점인 듯 2 new 감성팔이. 1026 0 2023.07.22
3944 전광훈 버러지새끼가 이 만화를 상대로 소송을 했다고 칸다. newfile John 859 0 2023.07.22
3943 41개월째 인구감소라고 칸다. 멸망 가즈아. new John 925 1 2023.07.22
3942 니트족과 캥거루족이 생겨나니 new 노인 509 0 2023.07.22
3941 서울의 택시요금과 집 값 보면 new 노인 913 0 2023.07.22
3940 청년들이 서울 일자리를 선호하는 이유 new 노인 854 0 2023.07.22
3939 헬조선은 망해야 산다. newfile John 778 0 2023.07.22
3938 헬조선에서 결혼하려면 1 new 노인 1260 0 2023.07.22
3937 아베가 생전에 추진했던 정책중에서 new 킹석열 1107 0 2023.07.22
3936 헬조선의 경제발전은 제한적일수밖에 new 킹석열 855 0 2023.07.22
3935 전쟁 일어날가능성 높다더라 new 킹석열 856 0 2023.07.22
3934 인구부족할수록 외국인이민을 더 개방적이고 확대할가능성 높지 1 new 킹석열 1089 0 2023.07.22
3933 탄소가 아니라 지하수가 기후변화의 원흉이라고 칸다. 미국 개자슥들 오갈랄라 대수층 쳐 말아머금. new John 944 0 2023.07.22
3932 인간이 만든 가짜신 개독과 개슬람 버러지새끼들의 참고대신 탱그리신 new John 1191 0 2023.07.23
3931 한국에서 나온 결혼 조건 보면 newfile 노인 996 0 202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