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뻑킹헬조선
15.12.12
조회 수 1090
추천 수 1
댓글 5








?왜 정치하는 새끼들을 친일파라 부름? 친일은 일본과 친하게 지내면서 서로의 이익을 도모하는것인데 지금 정부를 보면 반일선동에 일본이 싫다고 그지랄을 떠는데 친일파라 부르는건 모순적이지 않나요??

롯데도 보면 그간에 버려야할껄로 음식 만든게 잘못이지 일본에 본사가 있다고 친일회사라고 겁나게 까댑니다 썩은계란으로 음식을 만든건 언급을 안합니다?

그러니 롯데같은 회사나 국가가 얼마나 한국인들이 같잖게 보이겠습니까?참 답이 없습니다






  • hellrider
    15.12.12
    한국인들이 얼마나 교활하고 비열하냐 하면 ㅋ

    친일은 괜찮다는 사람들이 많다
    왜? 그게 자기한테 이익이 되면 할수 있다 이거지 ㅋㅋ

    그러면 마찬가지로 종북이나 친북도 괜찮아야 맞잖아? ㅋ
    그게 자기한테 이익이 되면 친북할수도 있는거지?

    이렇게 말하면

    너 빨갱이 ㅋㅋ 요 지랄 하더라 ㅋㅋ

    그 심리가 뭐냐하면 ㅋ

    과거 친일파들은 지금까지 득세하고 권세를 누리고 있으니까 괜찮은거고 ㅋ
    종북이나 친북은 한국에선 간첩죄로 끌려가서 사형당하니까 안되는거지 ㅋ

    다시 말하면 ㅋ
    근본적으로 강한자 밑에선(그게 누구든 뭐든 상관이 없다 ㅋ) 알아서 기어다니고
    약한자 (그게 누구든 뭐든 상관이 없지 ㅋㅋ)는 잡아죽일듯 달려드는 천성이 노예들이라 그런거지 ㅋ

    만약 북한이 쳐들어와서 권력을 잡으면
    죄다 친북에 자기는 종북주의자,빨갱이라고 소리 지르고 다닐껄? ㅋ
    그리고 친일파 새누리당 나쁜넘들이라고 지들이 알아서 때려잡으로 돌아다닐거여 ㅋㅋㅋㅋㅋㅋ

    정말 쥐새끼 보다 못한 천한 인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2.12
    이익을 도모하는거랑 친일하는거랑 차이도 구분을 못할거라고 보는갑네 ㅋㅋㅋㅋ
  • 반미일 속중 소중화민족파시스트들의 용어술책

  • 그냥 기회주의자입니다. 친일이 이익이겠다 싶으면 친일하며, 반일이 이익이겠다 싶으면 반일하지요.

    그들의 목적은 오로지 노예들 착취해서 자신들 배를 불리는 것일 뿐이에요.
  • 그걸 모르는건지 아니면 표면적으로 일본으로 연상되는게 싫은건지 친일파라고만 주구장창 까댑니다 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02 0 2015.09.21
3924 월 460 버는 자가 new 노인 595 0 2023.07.23
3923 한국의 양당, 재벌 죄다 총독부 잔당 개자슥들. new John 455 1 2023.07.23
3922 김구가 왜 친일파인가? new John 699 1 2023.07.23
3921 이제는 한국인도 유대인보다 더 독해져야 한다. 고삐리 입학기념으로다가 500만원따리 주식계좌를 놔 줄 수 ... 1 newfile John 1127 1 2023.07.23
3920 저출산의 원인=공동체의 붕괴. 서울중심 커리어사회. new John 823 0 2023.07.24
3919 고려랑 거란이랑 똑같은 말인데 역사왜곡이나 쳐 하는 개새끼덜. new John 1104 0 2023.07.24
3918 곡과 마곡은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2 newfile John 1267 0 2023.07.24
3917 헐리우드 내 배우와 작가들의 파업을 보면 new 노인 977 0 2023.07.24
3916 영생을 얻는 것은 AI화 될 할리우드 배우들 뿐이지. new John 874 0 2023.07.24
3915 한국에서 교권 무너졌다고 하는 것이 헛소리인 이유 new 노인 829 0 2023.07.25
3914 트위터 근황 new 노인 515 0 2023.07.25
3913 노인 병신새끼가 헛소리 하는 이유. 17 new John 966 0 2023.07.25
3912 “20년 잊고 살았더니 대박”…묵히니 금 됐다, 11배나 오른 펀드는. 기레기 버러지들 개지랄. 1 newfile John 1089 0 2023.07.25
3911 헬조선은 지금도 돈이 썪어나도록 잘 나가고 있다. 다만 너만 병신되어 있을 뿐. 1 new John 777 2 2023.07.26
3910 한국산 기레기에게 : 9급 공무원 new 노인 731 0 2023.07.26
3909 전세대출 터지면 일본과 수틀리고 최악의 경우 전쟁이지. new John 886 0 2023.07.26
3908 유럽인들의 차 선호형태는 new 노인 703 0 2023.07.27
3907 독일의 교육에 대해 new 노인 676 0 2023.07.27
3906 조센 군머 처우는 최악 new 노인 594 0 2023.07.27
3905 이번 여름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열사병으로 죽을까? new 노인 856 0 2023.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