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뻑킹헬조선
15.12.12
조회 수 1089
추천 수 1
댓글 5








?왜 정치하는 새끼들을 친일파라 부름? 친일은 일본과 친하게 지내면서 서로의 이익을 도모하는것인데 지금 정부를 보면 반일선동에 일본이 싫다고 그지랄을 떠는데 친일파라 부르는건 모순적이지 않나요??

롯데도 보면 그간에 버려야할껄로 음식 만든게 잘못이지 일본에 본사가 있다고 친일회사라고 겁나게 까댑니다 썩은계란으로 음식을 만든건 언급을 안합니다?

그러니 롯데같은 회사나 국가가 얼마나 한국인들이 같잖게 보이겠습니까?참 답이 없습니다






  • hellrider
    15.12.12
    한국인들이 얼마나 교활하고 비열하냐 하면 ㅋ

    친일은 괜찮다는 사람들이 많다
    왜? 그게 자기한테 이익이 되면 할수 있다 이거지 ㅋㅋ

    그러면 마찬가지로 종북이나 친북도 괜찮아야 맞잖아? ㅋ
    그게 자기한테 이익이 되면 친북할수도 있는거지?

    이렇게 말하면

    너 빨갱이 ㅋㅋ 요 지랄 하더라 ㅋㅋ

    그 심리가 뭐냐하면 ㅋ

    과거 친일파들은 지금까지 득세하고 권세를 누리고 있으니까 괜찮은거고 ㅋ
    종북이나 친북은 한국에선 간첩죄로 끌려가서 사형당하니까 안되는거지 ㅋ

    다시 말하면 ㅋ
    근본적으로 강한자 밑에선(그게 누구든 뭐든 상관이 없다 ㅋ) 알아서 기어다니고
    약한자 (그게 누구든 뭐든 상관이 없지 ㅋㅋ)는 잡아죽일듯 달려드는 천성이 노예들이라 그런거지 ㅋ

    만약 북한이 쳐들어와서 권력을 잡으면
    죄다 친북에 자기는 종북주의자,빨갱이라고 소리 지르고 다닐껄? ㅋ
    그리고 친일파 새누리당 나쁜넘들이라고 지들이 알아서 때려잡으로 돌아다닐거여 ㅋㅋㅋㅋㅋㅋ

    정말 쥐새끼 보다 못한 천한 인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갈로우
    15.12.12
    이익을 도모하는거랑 친일하는거랑 차이도 구분을 못할거라고 보는갑네 ㅋㅋㅋㅋ
  • 반미일 속중 소중화민족파시스트들의 용어술책

  • 그냥 기회주의자입니다. 친일이 이익이겠다 싶으면 친일하며, 반일이 이익이겠다 싶으면 반일하지요.

    그들의 목적은 오로지 노예들 착취해서 자신들 배를 불리는 것일 뿐이에요.
  • 그걸 모르는건지 아니면 표면적으로 일본으로 연상되는게 싫은건지 친일파라고만 주구장창 까댑니다 ㅉㅉ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15 0 2015.09.21
3956 베트남이 그나마 발전가능성 높지 new 킹석열 985 0 2023.07.19
3955 양당체제가 70년이상 유지되어왔는데 new 킹석열 1005 0 2023.07.19
3954 어차피 일본은 헬조선이 동의안해도 충분히 북한본토로 들어갈수있거든 new 킹석열 785 1 2023.07.19
3953 슈카가 진짜 똑똑하지 new 킹석열 806 0 2023.07.19
3952 저러니까 한국에서 저출생 일어난 거 아니냐? new 노인 989 0 2023.07.19
3951 민주화란 없다. 양당독재가 본질이다. 그 것도 서울 중심 총독부계승 행정부 중심의 양당독재이다. 7 new John 1003 1 2023.07.19
3950 민주당의 경제정책=서울 중심 총독부식 사업주의 new John 803 0 2023.07.19
3949 imf 또한 그 총독부 계승 세력의 작품이고. new John 870 1 2023.07.19
3948 지만원의 시스템 클럽의 참 뜻. new John 1014 0 2023.07.19
3947 폴권에 의하면 F-16 주고 집속탄 사용허가 해주고 밀어줘도 안 된다고 칸다. new John 1215 0 2023.07.20
3946 월 100만원으로 외국인 가사 도우미가 살 수 있다고 헛소리 하는 한국 정치인들은 new 노인 1063 0 2023.07.20
3945 한국이 얼마나 적게 방언을 쓰면 1 new 노인 1142 0 2023.07.20
3944 브루나이에서 외국인 노동자는 노오예를 의미한다고 카는데 말이다. new John 995 0 2023.07.20
3943 싸튀 방지만 잘 되면 결혼, 출산 쑴풍쑴풍 하게 된다는 페미, 메갈들. new John 1185 0 2023.07.20
3942 故 이어령 선생님이 한국 사람들은 늘 지나치게 큰 얘기를 하려고 한다고 하더라 16 new 감성팔이. 888 0 2023.07.20
3941 현대건설 개자슥들이 유지되려면 한국의 가계는 매년 10조의 가계부채를 져야 한다고 칸다. new John 954 0 2023.07.20
3940 일본 개자슥들 후쿠시마 문제의 속내. newfile John 1139 0 2023.07.20
3939 서유럽 개자슥들이 개지랄하는 온갖 버러지같은 것들의 실체. newfile John 1069 0 2023.07.20
3938 한국녀는 전세계에 널린 보지지만 한국남은 꽤나 위대한 축이지. new John 1120 1 2023.07.20
3937 국민보유 부동산시가총액, 외환위기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new John 902 0 2023.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