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당시 일본인의 3배 ? 명나라 사람에 비하면 2배 정도 ?

그정도로 ?밥을 많이 먹는 ?다고 ?기록되어있어요 ? 명나라 장수들이 ?조선에 와서 ?하는말이

이렇게 밥을 ?많이 ?먹으니 ? 군량미가 ?부족할수 ?밖에 ?없다고 ?했죠?

그리고 일본을 방문한 ?조선의 사신들이 ?단골로 ?했던 말이 ?왜국에서는 ?간장종지에 ?밥을 담아먹는다고 ㅎㅎ?


왜 ?조선인들이 밥을 ?많이 쳐먹을까요?

착취 때문입니다 ?언제 빼았길지 ?모르니 ?먹어두자는 ?거죠 ?

농사일이 힘들어서가 ? 아닙니다 ? 일본도 ?중국도 ?그당시엔 ?농경국가에요 ?

그렇게 ?조선인들은 ?밥을 ?많이 먹습니다 ?그리고 ?애써 ?노력도 ? 안합니다 ?노오오력 ?해봤자 ? 양반들이 뺏어가니까요?


그래서 ?잉여생산물이라는 ?것이 ?없어요 ?당연 ?거래 또한 ?활성화 ?될수가 ?없죠 ?

유독 ?조선이 ?명나라나 ?일본에 ?비해 화폐가 ?늦게 발달한것도 ?그러한 ?이유입니다?

지금도 ?마찬가지에요 ?착취가 심하니 ?국민들은 ?자기 계발을 ?못합니다 ? 그럴 ?여유가 ?없어요?

먹고자고 떡치고 ? 일하고 ?딱 그패턴으로 ?삽니다 일을해도 ?생산적인 ?활동이 아니라 ?의욕이 없으니 ?능률이 안좋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1 0 2015.09.21
392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8 0 2023.07.27
392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4 0 2023.07.27
392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303 0 2023.07.28
391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72 0 2023.07.29
391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2 1 2023.07.29
391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5 0 2023.07.30
391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31 0 2023.07.30
391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6 0 2023.07.30
391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60 0 2023.07.30
391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43 0 2023.07.30
391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84 0 2023.07.30
391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30 0 2023.07.30
391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9 1 2023.07.30
390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81 0 2023.07.30
390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33 0 2023.07.30
390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63 0 2023.07.31
390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901 0 2023.07.31
390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51 0 2023.07.31
390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6 0 2023.07.31
390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7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