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oldberry1800
15.12.12
조회 수 1190
추천 수 6
댓글 6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들어라.'란 어이없는 예법은 대체 언제 사라질까요? 참 싫습니다. 윗사람의 부당한 대우에 맞서지 못하는 아랫 사람은 매번 피눈물 ?흘립니다. 이 나라의 상하관계에 대해 저는 불평하지 않지만, 윗사람이 함부로 대해도 아랫사람은 가만히 눈감아 주라는 그런 예법 아닌 예법은 상당히 잘못됬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동의하시지요?






  • 짱시룸
    15.12.12
    맞아요 ㅠㅠ 백번동의
  • sddsadsa
    15.12.12
    동물사회
  • hellrider
    15.12.12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들어라

    고 하는 사람 있으면

    그럼 너는 공자말이나 듣고 얘길해라

    윗사람이 말하면 무조건 들으라며?

    늬가 공자보다 윗사람이여? ㅋㅋ

    이러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나이연장들고 득달같이 좀비처럼 거품물고 달려들겠지만 ㅋㅋㅋ
  • oldberry1800
    15.12.12
    오, 님 짱이네요. ㅋㅋㅋ
  • 헬한민국
    15.12.12
    좌우분간은 못하고 위아래만 확실히 구분할줄 아는
    인간들(늙은, 젊음 포함) 때문에 좌우구분이 가능한
    사람들의 새로운 사고방식, 더 좋은 방법들이 아예
    시행조차 못하게 만들어 버립니다.
    그러니 발전이라는게 있을수 없죠.
    더럽고 나빠야 성공하는 시스템인 만큼 옭음을
    추구하고자하면 거품이되어 날라감.
  • oldberry1800
    15.12.12
    참 슬픕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3 0 2015.09.21
392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8 0 2023.07.27
392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4 0 2023.07.27
392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303 0 2023.07.28
391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72 0 2023.07.29
391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2 1 2023.07.29
391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5 0 2023.07.30
391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31 0 2023.07.30
391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4 0 2023.07.30
391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60 0 2023.07.30
391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43 0 2023.07.30
391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83 0 2023.07.30
391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30 0 2023.07.30
391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9 1 2023.07.30
390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80 0 2023.07.30
390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33 0 2023.07.30
390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63 0 2023.07.31
390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901 0 2023.07.31
390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51 0 2023.07.31
390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6 0 2023.07.31
390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7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