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고투더헬조선
15.12.11
조회 수 1082
추천 수 5
댓글 2








헬조선에서 마음 안드는거 참 많지만 미적감각이나 등등 그리고 이건 좀 말하고 싶었어

헬조선식이 과연 건강하고 좋기만 할까?? 난 아니란 생각이 들어 뭐 물론 다 그렇 다는건 아니지만

서민들 먹는 식당이나 급식 봐 비주얼 일단 개밥이지ㅅㅂ

국물 밥하고 벌컥벌컥 음료도 아니고 그리고 뭐든지 뜨겁고 맵고 짜 극단적이야 거의 음식을 입안에두고 음미하지 않아

숙성된 음식도 좋다지만 가끔 보면 숙성을지나 부패한 것들 한마디로 맛탱이가 갔어 가끔은 먹으면서 고통스럽기도해

그리고 국밥이나 국물 ,전 ,국수 이거 다 못사는 사람들 맨날 먹는거야

난 고추가 헬조선에 들어온게 최악이라고 생각해 뭘 하던 무치던 그좋은 재료와 나물이 다

빨갛게 으~~~~~~~~~~~~~~~~~~~~~~~~~~~~~~~~~~~~~~~~~~~~ 온통 빨개 최악이야 심지어 국물 기름도 둥둥떠서 빨개

나 고추기름 군대에서 보고 충격 먹었다 . 저런걸 만들어서 유통하다니 나도 다양성을 존중하지만 헬조선은 예외다 아주 모범적이게도

안좋은 예를 보여준다.

헬조선인들 짜개먹는건 다들 알테고 그리고 부자들이랑 알만한 사람은 국물 국밥 잘안먹어 박ㄹ혜도

의사들 말로는 식사중 식사후로 마시는건 최악이래 소화를 방해하니까 그리고

밥은 뭐가 좋다고 그렇게 많이 관념적으로 세끼를 다 먹는지 이런것들 보면 알수 있듯이 헬조선식은 노비식임

그리고 헬조선인들은 가끔보면 뚱뚱한게 정상체형인지 아나봐 살이쪄야 한다고 하는건 진짜 싫어 마른게 아님에도

어느게 건강한건지 구분을 못해 다이어트한다면서 운동을 평생 안하는 종자들이

먹을게 없는 이들이 국밥을 먹어서 속에 내용물은 적고 재탕하지만 소금기로 버티는 식사지 그걸먹고 포만감이나 채운다는건

누구나 알듯이 배부른감을 얻자는 바보같은 식습관이지 식판을 생각해봐 밥, 국, 삼찬 조금 어우~~~~~~~~~

물론 좋은 것들도 있지 그런거보면 다 잘 전국에서 착취하던 임금님 수라상 다양한 사철음식과 산해진미가 오르는건 예나지금이나 탐관오리 및 귀족 왕족 식사에서나 나오지 그첩첩반상 서민들에겐 그림에 떡이거든 오히러 서구식 외래식이 들어오면서

잘못먹던 식사가 확바뀐것 같아 외국것이 다좋다는건 아니지만 특히 정크푸드는 혐오해 하지만 서민들이 못먹던 고기라던가 등등 선택 폭이 커졌어 외래 음식이 패스트프드라서 다 나쁘다는식에 말들은 이미 씨알도 안먹힌다고 생각해

슬로우프드도 나쁜예가 있다면 서민들 먹는거보면 알수있지 뭐 ? 한식이 우월하다고?? 할얘기 많지만

결론 ! ! 한식에 경쟁력? 개밥은 개나줘버려

?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6 0 2015.09.21
392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8 0 2023.07.27
392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4 0 2023.07.27
392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303 0 2023.07.28
391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72 0 2023.07.29
391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2 1 2023.07.29
391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5 0 2023.07.30
391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31 0 2023.07.30
391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4 0 2023.07.30
391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60 0 2023.07.30
391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43 0 2023.07.30
391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83 0 2023.07.30
391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30 0 2023.07.30
391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9 1 2023.07.30
390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80 0 2023.07.30
390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33 0 2023.07.30
390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63 0 2023.07.31
390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901 0 2023.07.31
390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51 0 2023.07.31
390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6 0 2023.07.31
390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7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