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뽕극혐
15.12.11
조회 수 844
추천 수 4
댓글 4








저는 사실 일본을 좋아하긴해도 독도 문제에서는

불반도의 편을 들어줬습니다 일제 시대의 상황도

배운것만 알고있었죠 근데 헬베를 보다가

댓글을 봤는데 왠 사이트가 있더군요 들어가봤죠

들어가보니까 일제시대 당시의 얘기가 있는겁니다

쭉 읽어보니까 교과서랑 너무 다르네요?

독도문제도 글과 영상을 보니... 허...

제가 본게 전부 사실인가요?

설령 사실이 아니라고해도 앞으로 일제 시대나 독도 문제는

특정편을 들어줄수가 없겠군요...

정말... 제가 본게 진실인가요...?





  • http://hellkorea.com/xe/index.php?_filter=search&mid=board_sFaF59&search_target=title_content&search_keyword=%EB%8F%85%EB%8F%84&document_srl=460200
    독도도 둠조선께 아니라 일본꺼입니다 텐구님이 잘 정리해 주셨습니다 댓글에도 좋은 정보들이 많습니다
  • 미개한망국에 하루이틀 속고 살았는지.
  • 남궁덕배
    15.12.12
    우선 머릿 속 깊이 새겨진 국뽕기를 쭉 빼시고...

    찾아보시고, 객관적으로 생각하시고 '혼자' 결론을 내십시오.
  • 애초에 누구 편을 들어주지 마세요.
    독도가 한국 꺼든 일본 꺼든 우리하고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 블로그에 있는 글도 100% 신용은 못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서양인 관점에서 작성된 그런 글이 아니라면.. 역사 관련 지식은 함부로 머리에 못 넣겠더라고요
    다만, 독도문제로 보자면, 독도가 한국땅이 아니라는 것에 대한 증거는 충분히 있으므로 이쪽은 믿을만 하다고 생각하고요.
    그 블로그에 있는 글을 대충 훑어보기만 했지만, 그래도 헬조선의 거짓된 교육과 언론에 비하면 훨신 신빙성이 있는 자료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저도 센트릭스를 깨기 전까지는 국사공부를 하면서도 의문점이 많이 들었지만, 그래도 시험 점수를 위해 그냥 어거지로라도 믿었거든요.
    지금까지 잘못된 교육, 잘못된 언론에 의해서 선동 당해온 제 과거를 생각하니 화가 나네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8 0 2015.09.21
3922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7 0 2023.07.27
3921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3 0 2023.07.27
3920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298 0 2023.07.28
3919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72 0 2023.07.29
3918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1 1 2023.07.29
3917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3 0 2023.07.30
3916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30 0 2023.07.30
3915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3 0 2023.07.30
3914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58 0 2023.07.30
3913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42 0 2023.07.30
3912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82 0 2023.07.30
3911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27 0 2023.07.30
3910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6 1 2023.07.30
3909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80 0 2023.07.30
3908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33 0 2023.07.30
3907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61 0 2023.07.31
3906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900 0 2023.07.31
3905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50 0 2023.07.31
3904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4 0 2023.07.31
3903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6 0 202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