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탈죠센선봉장
15.12.11
조회 수 965
추천 수 4
댓글 11








?여자친구 만들고 ?서로 결혼 안하고 ?연애만 하다가 ?죽자고 ?약속한 후에

둘이서 공장 취직 ? 둘이서 ?1년 벌면 ?돈아껴서 ? ?3000만원 정도 ?모울수 ?있음 ?그돈으로 ?2년간 ?해외 ?자전거 배낭여행 ?가고 ?또 ?2년 후 ?복귀해서 ?1년간 일하고 ?또 ?자전거 ?여행 ?


어차피 인생이라는건 ?답이 없는거에요 ?자식 낳아봐야 .노예입니다 ?그냥 즐기다가 ?떠나는게 ?괜춘할것 ?같네요 ?자던거 타고 ?전세계를 ?유랑하는 ?것도 ?재미있을듯






  • 남궁덕배
    15.12.11
    그런방식으로 사는 커플 해외에는 몇명 있다는걸 어디서 본 것 같네요.

    근데 동의할 여성분찾을 확률 = 헬조선에서 흙수저가 부자될 확률

    전 이렇게 봅니다 ㅋ
  • 헬조선 노예
    15.12.11
    남궁덕배님 헬포인트 1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미친씨발나라탈출2016
    15.12.11
    괜찮은 생각입니다. 개한민국은 지금 강남만해도 빌딩 공실률 어머어마하고~조선소는 아예 문닫기 일보직전인데도
    대가리 띠두르고 데모만하죠.-_-;;
    이런 개같은 나라는 진짜 답이없다.
    공무원 시발롬들은 구청가보면은 점심도 11시 10분에 처먹으러 돌아댕기고.안마방도 학동쪽은 세관공무원들이
    안마에 점심부터 쳐와있더만요..
    어서어서 탈출하는게 답입니다...
  • 제가 공노비 준비하는 입장이긴 하지만 정말 소름돋네요. 나중에 나도 그렇게 하면서 욕을 먹고 있지 않을까 하면서 말이죠.
    그런 쓰레기들을 양성하는 곳이 바로
    노 - 노오오려어어억을 해서 안정적으료 사료 먹으면서 둠반도에서 살아남으려면
    량 - 양심도 팔아먹고 부모님 등골도 빼서 팔아먹고 면접 때 박근혜 각하 만세를 외쳐야 하는
    진 - 진짜 지옥을 맛볼 수 있는 헬게이트다.
  • 그런 비정상적인 여자 찾는것 보단 차라리 10억 모아 정상적인 여자랑 식 올려서 사는게 더 쉬울것 같네.
  • 님의 글은 참으로 바람직하지만 저렇게 같이 살 여자를 찾는게 ㅈㄴ게 어렵다는게 문제이죠
  • daks
    15.12.11
    그렇게 살려면 외모도 자신에 취향에 맞아야 할건데....절대 쉽지 않으리라 봅니다
  •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 있고 저걸 동의한다면 재미있을듯 하네요 결혼해서 자식을 낳고 자식을 뒷바라지 하고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저 같은 경우는 종교에 심취하다 보니 인생의 허무함을 크게 느끼네요
  • 짱시룸
    15.12.11
    참 인생에 욕심이 없으시네요 ㅋ
    꼭 해탈한 사람 같아요.
  • 일단 탈조선부터 하렵니다.
  • 우마이
    15.12.12
    굳이 헬조선에서 찾으려니 힘들다고만 하는데 분명 찾다보면 마음맞는 사람이 최소 1-2명은 있을것임.. 없음 해외다니면서 찾으면 자유로운 영혼들 많음 배낭여행객들묶는 숙소에서도 그런사람 본적있음.. 프랑스인이었는데 1년 돈모아서 배낭여행 1년하고 다시 귀국해서 돈벌고 물론 배낭여행중에도 짬짬히 알바하면 왕복티켓 정도는 뽑고남음.. 그렇게 평생 살거냐니까 당당히 그렇다고 자신있게 말하더군요.. 확실히 자유도 만빵인 나라사람과 자유도 제로인 나라 꽉막힌 헬센징들과 비교됨.. 그사람과 몇분대화가 인생의 새로운 눈을 뜨게해줘 고마울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84 0 2015.09.21
3910 인도네시아인들이 지하수 쓰는 이유 new 노인 1046 0 2023.07.27
3909 전기차 생산하면서 생겨난 환경파괴 new 노인 781 0 2023.07.27
3908 노인 버러지새끼 애 쓴다. 다 아는 것을 자기만 아는 듯 개고생함. 2 new John 1295 0 2023.07.28
3907 기후변화의 원인은 지하수남용이지만 정치가 버러지새끼덜은 정책 잘 안 바꿈. new John 971 0 2023.07.29
3906 결국 미국이 멸망해야 인류가 산다. 3 new John 860 1 2023.07.29
3905 국가안보도 주도하는 일론 머스크 new 노인 1071 0 2023.07.30
3904 이산화탄소 감축 노오력이 되면 다행. new John 628 0 2023.07.30
3903 이게 다 이명박 그 일본 스파이 경제저격수 때문이다. new John 1023 0 2023.07.30
3902 이명박과 현대건설을 쓰러뜨리는 자가 한국의 차기 지도자가 될 것이다. 1 new John 1156 0 2023.07.30
3901 유대인이라는 민좃은 없다. new John 538 0 2023.07.30
3900 보지새끼덜 남자새끼는 도망가봤자 10리라더니 메갈리아 사이트 운영자 결국에는 결혼함. new John 1079 0 2023.07.30
3899 일본버러지새끼덜 우리가 먼저 들어가지 않아도 먼저 들어온다고 칸다. 전쟁 찬성 50프로. new John 724 0 2023.07.30
3898 지금 일본은 한국에게 소부장 기득권을 보장받는 댓가로 온갖 휴민트를 형성하려고 하고 있다고 폴권또한 말... 1 new John 884 1 2023.07.30
3897 그간 전후의 인류의 번영은 단지 오갈랄라 대수층의 물을 퍼내서는 농사 쳐 지어서 땅에 빚을 져온 것이다. new John 1079 0 2023.07.30
3896 금리인하가 서민에게 나쁜 이유. 역시나 석학이라고 설명은 잘 함. newfile John 1130 0 2023.07.30
3895 그놈의 궁중 음식 그만 내세워라 new 노인 858 0 2023.07.31
3894 김은경 "남은 수명 비례한 `투표`가 합리적…`노인폄하` 논란 1 newfile John 894 0 2023.07.31
3893 홍진영도 이제 쳐 늙었네. 10년전에 퀸이었지 지금은 애새끼 안 낳은 아줌씨일 뿌운. new John 647 0 2023.07.31
3892 한국 기레기는 이제서야 유럽의 빈곤 다루냐? new 노인 803 0 2023.07.31
3891 미국에서 빈곤층이 많다는 미시시피주 잭슨시 new 노인 945 0 2023.07.31